[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크로우

1771 posts

TOP POSTS

.
오늘도 추웠다😖
3년만에 귀뚫어버리기~!👂🏻👂🏻👂🏻 #셀스타그램#selfie#일산#크로우#일상#daily#20#파주

체리카드 후기 사쿠라, 크로우 두개같이 올려주셨어요🙋💕 예쁘게 찍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잘 써주세용☺️ 이쁜 사진 감사합니다👍👍
#체리카드 #카드캡터체리 #사쿠라 #크로우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폰케이스 #후기 #사진

#InstaSize2015.6.7<일요일>
공연 후 강남 레드스톤 스테이크 하우스 에서~
#미스터쇼 #미스터 #MC정철호형님 #미카엘
#제이크 #트로이 #레오 #건 #크로우 #타이 #배우 #모델 #최재호 #감사합니다#건스타일 #한건 #친구 #레드스톤 #Redstone #강남점
스테이크의 질과 맛은 최상급 이었습니다.
너무 잘 먹었습니다^^
모두 먹어보세요~~^^

중국apk파일 구해서 미리해본 #모바일게임 #크로우 일단 지금보니 사이트도 있고 조만간 사전예약같은거 할 것같은?ㅎㅎ 나오면 아처해야딩..❤️

#크로우 #모바일게임 고퀄리티 중국게임 미리 받아서 해보는중ㅋㅋ재미나여 내사랑 아쳐♡

힘들었던 어제 촬영~
작가님 덕분에 마지막까지 그래도 즐겁게 끝~

#게임 #RPG #크로우
#곰스튜디오 #포토그래퍼 한동원님^^

추석 전 보내주신 후기 올려요🙆💕 예쁘게 잘 찍어주셔서 넘 감사해용😍📸 후기는 단순 참고용입니당~ 반드시 제가 올린 케이스 사진 아래 본문 글 읽어보신 후에‼️ 카톡 문의 부탁드려요😉
#복숭아 #피치 #패턴케이스 #핑크팬더 #팝콘 #콜라 #영화관 #대리석 #블랙 #체리카드 #사쿠라 #크로우 #존예 #귀요미 #졸귀탱 #아이폰se케이스 #아이폰6케이스 #아이폰6s케이스 #아이폰6플러스케이스 #아이폰6s플러스케이스 #아이폰케이스 #후기 #감사합니다 #추석 #잘보내세용

MOST RECENT

.
오늘도 추웠다😖
3년만에 귀뚫어버리기~!👂🏻👂🏻👂🏻 #셀스타그램#selfie#일산#크로우#일상#daily#20#파주

마음속 종강후 귀뚫어보리기🤪
처음 뚫는거라 바나나로 뚫었지만 삼개월 뒤에 링으로 빨리 바꾸고 싶다🙋‍♀️🙋‍♀️
.
.
.
#종강 #안종강 #룩 #피어싱 #이대 #크로우 #이대크로우 #이화다방 #카페스타그램 #instadaily #piercing

2017.12.15(금)
아침부터 엄언니랑 시장 갔다가 안과검진 받고
요즘 핫하다는 구월동 얌얌식빵 고고씽
와.. 밤식빵 진짜 맛있다ㅠㅠ
다른건 아직 못 먹어봤지만 맛있을둡!!!
.
소연이 만나서 피어싱 하고
할리스가서 몇시간을 수다떨었는지
어제 오늘 넘나 좋은 시간들
.
#아픈건잠깐 #시원하니좋다 #한방에빡끝 #최고
#구월동 #크로우 #크로우피어싱 #피어싱 #인천 #일상
#피어싱전문점 #얌얌식빵 #식빵 #구월동식빵맛집
#밤식빵 #먹물치즈식빵 #연유식빵 #맛집 #할리스
#구월동할리스 #로데오거리 #로데오 #녹차크림라떼
#솔트카라멜케이크 #케이크 #커피 #카페 #연차 #직장인

평균투력 220만 / 5인파티투력 1110만. 2.0업데이트날 삼겹살과 함께하는 시공 영웅 난이도 #카이 #명품망치 #히수 #merci #김난동 #리니지2레볼루션 #바츠N4 #크로우 #린저씨다섯명 #서버의미래를의논함

카드캡쳐 체리 크로우 사쿠라 키링
8500원
우편 택배 등기 가능해욤~

고민1년 만에 바디 피어싱...♡
올해 버킷리트 많이 이뤘다 뜻깊은 2017년*
2018년에는 어떤 일들이 생길지 기대된다^^
아프긴했지만 강라쌤 아니였음 올해에 못할뻔..
코 뚫고 싶다는 사람은 안뚫고 나만 뚫음ㅋㅋ
아프지만 좋으다...내가스릉하는 점에게 친구생김...😘
#피어싱#마이크로더멀#더멀#더멀피어싱
#목피어싱#관리#열심히해야지
#안양피어싱#안양크로우#안양일번가피어싱
#안양일번가크로우#크로우
#2017년#다지나갔네 #뷰티앤더시티

카드캡터 체리 사쿠라 크로우 카드 가방체인 & 키체인
.
카드캡터 체리에서 나왔던 체리가 사용하던 카드들이 열쇠고리 형식으로 나왔어요😍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든 아이템이에요😉
가방이나 열쇠에 센스있게 매달아주세요😄
.

문의사항은 다렉💌으로 주세요🙆
.
#카드캡터체리 #사쿠라 #크로우 #사쿠라카드 #소통해요 #소통🙋 #소통환영 #인친환영 #인친 #인친해요 #선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맞팔 #맞팔환영 #맞팔해요

[네버 더 시너] 캐스팅 공개

마침내 모든 것이 침묵하고, 세기의 재판이 시작된다.

레오폴드: 조상웅 이형훈 강승호
롭: 박은석 이율 정욱진
대로우: 윤상화 이도엽
크로우: 이현철 성도현
기자1 외: 윤성원
기자2 외: 이상경
기자3 외: 현석준

#연극 #네버더시너 #대명문화공장 #2관라이프웨이홀 #180130 ~#180415
#레오폴드 #조상웅 #이형훈 #강승호
#롭 #박은석 #이율 #정욱진 #욱롭
#대로우 #윤상화 #이도엽
#크로우 #이현철 #성도현
#기자1외 #윤성원 #기자2외 #이상경 #기자3외 #현석준

크로우왔다 급선물 주네🙌❤
VVIP😎❤
-
-
#크로우#크로우피어씽

백만년만에 찍은 셀카ㅎ이쁜척 귀여운척 다함ㅎ
나온김에 친구 꼬셔서 같이 피어싱 하러감ㅎ난 귓볼끝점ㅎ친군 트라거스ㅎ 이거 완전 중독됨ㅎ 완전 씽나 눈누난나

#구월동 #크로우 #크로우피어싱 #단골집 #피어싱 #귓볼끝점 #진주피어싱 #셀카 #셀카질

[네버 더 시너] 관람 포인트 📜#3
연극 #네버더시너 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관람 포인트!
내년 1월, 러닝타임 내내 손에 땀을 쥐게하는
#대로우#크로우 의 팽팽한 신경전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연극 #네버더시너 #관람포인트
#NEVER_THE_SINNER

내 귀에는 7개의 빵꾸가 있다!!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피어싱 하나씩 뚫었는데 이번에 역시 스트레스 풀기위해 피어싱을 뙇! 별존이랑 귓볼을 하려했지만 2주동안 금주는 내가 술을 마시는 직업때문에 무리이므로 귓볼 2개로 만족했따ㅠ .
.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데일리 #귀걸이 #피어싱 #7 #7개 #구멍 #피어싱전문점 #홍대 #홍대피어싱 #크로우피어싱 #크로우 #daily #selfie #piercing #stress #97 #21 #21살

[네버 더 시너] 관람 포인트 📜#2
연극 #네버더시너 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
#롭#레오폴드 의 실제 재판에서
변호사 #대로우 와 검사 #크로우 가 주고 받았던
열두 시간의 생생한 논쟁 기록.
1월, 곧 극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극 #네버더시너
#관람포인트

2017.12.4 보경이 귀뚫은날!! 너무 아프다구해서 천원 깎아주셨단다ㅋㅋㅋ #크로우 #크로우피어싱 #럽스타그램 #하트

귀뚫었다 ㅎㅎ✌️ #크로우

간만에 얼굴사진 한방 박음 요샛말로 #셀피 옛날말로 #셀카 #내가봐도귀여움 #안경빨좀있음 #커무새 #크로우

존 스노우 만나러 성벽에 오릅니다.
에스토니아 도처에 키 큰 용엄마들 걸어댕기네요.
.
.
#존스노우
#크로우
#castlewall
#왕좌의게임촬영장아님진퉁

엔젤이냐? 크로우냐?...
태권v처럼 씩씩하게 자라다오!
#씩씩#태권V#엔젤#크로우

[네버 더 시너] Never The Sinner Story
📜#4. 크로우의 논고와 구형
연극 #네버더시너 스토리, 그 네 번째 이야기.
#시카고 쿡 타운티의 검사 로버트 #크로우 가 법정에서 밝히는
논고, 그리고 구형!

#연극 #네버더시너
#로버트_크로우
#NEVER_THE_SINNER

수정 코뚜레 다시함

선물받았어요!
-
-
두달 전에 유럽여행가는 친구에게 얘기했는데
잊지않고 사다주다니
감동 😭
-
-
포르투갈 전통주 진자 GINJA
-
.
CROW PIERCING / SILVER
-
#크로우 #안양크로우 #크로우피어싱 #피어싱 #안양피어싱 #선물 #감동 #유럽여행 #포르투갈 #전통술 #진자 #맛있어 #오늘마신다 #원샷 #취한다#표정봐 #좋아죽네

입술 사이드 피어싱

포워드 헬릭스 피어싱

아웃컨츠,포워드 헬릭스

더블 이너컨츠

체인으로 연결되는 링 피어싱

The magus 밴드와의 공연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anglemagazine #anglex #themagus #crow #앵글매거진 #앵글x #더매거스 #크로우

[네버 더 시너] Never The Sinner Story📜
#2. 크로우
연극 #네버더시너 스토리 그 두 번째 이야기!
오늘은 1920년대,
#시카고 쿡 카운티의 주 검사 #크로우 를 소개합니다.

#연극 #네버더시너
#로버트_크로우
#이_땅의 #정의와_선의의_이름으로
#NEVER_THE_SINNER

#홍대 #히트vr #크로우 #피어싱 #귀걸이 #그녀의커피잔 #서울사람인척 #집앞에나온것처럼 #아이다스삼선바지 #세상은아직따뜻해요 #친절한사람
드디어 귀를 뚫었다 ! 사실 두개 할 생각이였지만 주현이가 말려서 한개만 뚫었다 ! 그래도 매우 기분이 좋다 😊😊😊
홍대 길 완전 다 알게 된 듯.. 고생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