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쿵푸

4714 posts

TOP POSTS

건대쿵푸에서 오늘 중식으로 맛점했어욤 !!중국 사천성 요리인 마라탕과 마라향궈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중국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엄지척 올리더라구요~
다른 중국음식점과는 달리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오픈주방이라 완전맘에들어요!!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 건대쿵푸 꼭 한번 들러보세요..
한번 먹을때보다 두번이
,두번보단 세번 먹을때가 더더욱 맛있어 은근
중독성이 강해요! 세상에는 맛난게 넘 많네요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데요
#쿵푸#건대쿵푸#건대맛집
#건대가볼만한곳#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건대마라샹궈#
건데데이트코스#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마라탕
#마라탕맛집#마라샹궈#
#이색맛집#중식맛집
#건대점심맛집#맛점#먹스타그램
#맛있게먹으면살안쪄

들어는 봤나 #쿵푸 !!!
#건대맛집 으로 잘 알려진 곳.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오픈키친에 깔끔한 조리모습이 보이는 곳
제가 원하는 재료들로 조리해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번 먹고 두번 먹고 세번 먹고 크-
중독성 대박 또 찾고 싶은 집이에요!
.
#건대가볼만한곳 #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 #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 #건대마라샹궈 #건데데이트코스 #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 #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 #마라탕 #마라탕맛집 #마라샹궈 #이색맛집 #중식맛집 #건대핫플 #건대핫플레이스

#건대쿵푸 #건대맛집 들려서 저녁은 중국여행온 것 처럼 먹기🌸
사천성 요리인 #마라탕 #마라샹궈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만들어서
두배 아니 세배로 더 맛있는거같음❤
진짜 중독성에 푹 빠져서 쉬지않고
폰도놓고 먹는 모습 발견가능ㅋㅋ
지난번에 온 후에 단골모드
진짜 올때마다 너무 잘 먹고 가는 것 같댜
.
.
#쿵푸 #건대가볼만한곳 #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 #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 #건대마라샹궈
#건대데이트코스 #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 #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 #마라탕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이색별미

내가 좋아하는 #대학로쿵푸
여기 안가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간사람은 없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제가 만족하고 친구들하고 자주 가는 곳이에요.
중국사천성요리 마라탕이랑 마라향궈 다들 아시죠? 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게다가 이색적인 식당인게 제가 원하는 재료로다가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 진짜 대박 아닌가여? 완전 맘에듦!!!
그런의미로 오늘 저녁도 #쿵푸
.
.
#대학로맛집 #마라탕 #마라샹궈 #대학로가볼만한곳 #대학로데이트 #마라탕맛집 #이색데이트 #대학로존맛 #대학로맛집추천 #혜화맛집 #종로구맛집 #대학로이색맛집 #사천요리 #대학로핫플레이스

#대학로쿵푸 에서
중국 사천성 요리 #마라탕과 #마라향궈 먹고왔어욤😉
얼큰함에 반해 바로 내스타일이야를 외쳤다지요 ㅎㅎ
오픈주방이라 깔끔한 인테리어도 맘에 쏙 들고,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존맛 😋

대학로 CGV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좋아요 😉
#쿵푸 #대학로맛집추천 합니당 🙆‍♀️ #대학로맛집 #마라샹궈 #대학로가볼만한곳 #대학로데이트 #마라탕맛집 #먹스타그램
#이색데이트 #대학로존맛 #혜화맛집 #종로구맛집 #대학로이색맛집 #사천요리 #대학로핫플레이스

#쿵푸

요즘 쿵푸를 가르치고있다
잘한다

#발레리나 볼더에서 #쿵푸

MOST RECENT

건대쿵푸에서 오늘 중식으로 맛점했어욤 !!중국 사천성 요리인 마라탕과 마라향궈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중국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엄지척 올리더라구요~
다른 중국음식점과는 달리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오픈주방이라 완전맘에들어요!!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 건대쿵푸 꼭 한번 들러보세요..
한번 먹을때보다 두번이
,두번보단 세번 먹을때가 더더욱 맛있어 은근
중독성이 강해요! 세상에는 맛난게 넘 많네요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데요
#쿵푸#건대쿵푸#건대맛집
#건대가볼만한곳#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건대마라샹궈#
건데데이트코스#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마라탕
#마라탕맛집#마라샹궈#
#이색맛집#중식맛집
#건대점심맛집#맛점#먹스타그램
#맛있게먹으면살안쪄

#대학로쿵푸 에서
중국 사천성 요리 #마라탕과 #마라향궈 먹고왔어욤😉
얼큰함에 반해 바로 내스타일이야를 외쳤다지요 ㅎㅎ
오픈주방이라 깔끔한 인테리어도 맘에 쏙 들고,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존맛 😋

대학로 CGV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좋아요 😉
#쿵푸 #대학로맛집추천 합니당 🙆‍♀️ #대학로맛집 #마라샹궈 #대학로가볼만한곳 #대학로데이트 #마라탕맛집 #먹스타그램
#이색데이트 #대학로존맛 #혜화맛집 #종로구맛집 #대학로이색맛집 #사천요리 #대학로핫플레이스

#건대쿵푸 #건대맛집 들려서 저녁은 중국여행온 것 처럼 먹기🌸
사천성 요리인 #마라탕 #마라샹궈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만들어서
두배 아니 세배로 더 맛있는거같음❤
진짜 중독성에 푹 빠져서 쉬지않고
폰도놓고 먹는 모습 발견가능ㅋㅋ
지난번에 온 후에 단골모드
진짜 올때마다 너무 잘 먹고 가는 것 같댜
.
.
#쿵푸 #건대가볼만한곳 #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 #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 #건대마라샹궈
#건대데이트코스 #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 #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 #마라탕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이색별미

"진짜"같다

내가 좋아하는 #대학로쿵푸
여기 안가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간사람은 없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제가 만족하고 친구들하고 자주 가는 곳이에요.
중국사천성요리 마라탕이랑 마라향궈 다들 아시죠? 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게다가 이색적인 식당인게 제가 원하는 재료로다가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 진짜 대박 아닌가여? 완전 맘에듦!!!
그런의미로 오늘 저녁도 #쿵푸
.
.
#대학로맛집 #마라탕 #마라샹궈 #대학로가볼만한곳 #대학로데이트 #마라탕맛집 #이색데이트 #대학로존맛 #대학로맛집추천 #혜화맛집 #종로구맛집 #대학로이색맛집 #사천요리 #대학로핫플레이스

들어는 봤나 #쿵푸 !!!
#건대맛집 으로 잘 알려진 곳.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오픈키친에 깔끔한 조리모습이 보이는 곳
제가 원하는 재료들로 조리해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번 먹고 두번 먹고 세번 먹고 크-
중독성 대박 또 찾고 싶은 집이에요!
.
#건대가볼만한곳 #건대입구맛집 #건대역맛집 #건대중국거리 #건대마라탕 #건대마라샹궈 #건데데이트코스 #건대데이트장소 #건대맛집추천 #건대존맛 #건대이색맛집 #마라탕 #마라탕맛집 #마라샹궈 #이색맛집 #중식맛집 #건대핫플 #건대핫플레이스

4년전인가.. 한때 무술인을 꿈꾸고. 무술도장 다니던 시절ㅋㅋ 관장님 사범모임 .
.
#쿵푸 #kungfu #team #korea
#중국무술 #무술 #무술인 #관장님 #사범 #韓国 #中国武術 #체육관
#운동 #트레이닝 #training #トレイニング #運動 #gym #운동스타그램

시험 준비하면서 #족저근막염 걸렸지만 그래도 춤 출 수 있어 행복하다.
#춤#댄스#프리스타일#그냥#새#쿵푸#소통
#freestyle#dance#poppi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