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쿨톤템

58 posts

TOP POSTS

나스 쉬머 아이섀도우 ✨애쉬스 투 애쉬스✨
회갈빛의 데일리 음영 섀도우
공홈에는 자줏빛 브라운이러고 소개되어 있지만
버버리 #로즈우드 와 비교하면 자줏빛이 심하진 않은 거 같음
-
@narsissist #nars #나스 #나스싱글섀도우 #애쉬스투애쉬스 #쉬머섀도우 #음영섀도우 #쿨톤템 #발색

-------İNSAN DEĞİŞMEZ-------- 와 워우 너무 예뽀^0^ 하고 사 오면 집에 같은 게 이미 있는 현상ㅋ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 #뚝심#섀도우#바비브라운#맥#모노아이즈#미샤#에뛰드#아리따움#아이섀도우#코덕#쿨톤#겨쿨#겨쿨템#쿨톤템#mac#cosmetics#kozmetik#makeupoftheday

회사에 놓고 쓰는 다양한 라벤더&핑크 제품들 #라벤더 #핑크 #쿨톤템 #보기만해도좋아

#캔메이크블러셔
수채화처럼 발색되는 캔메이크 파우더치크에요!
요새 지름신 들렸는지 계속 화장품 사는...ㅎㅎㅎ
가을에 딱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
플럼핑크라는 제품명처럼 자주빛이 돌아서 쿨톤 데일리 블러셔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퍼플립 바르고 이 제품 사용하면 찰떡일 것 같아서 조만간 블로그에 퍼플 메이크업 올릴 예정이에요😁
가을에 바를 블러셔 찾고 계시다면 이제품 한 번 테스트해보셔요!
.
#블러셔 #쿨톤템 #캔메이크 #파우더치크 #수채화블러셔 #쿨톤블러셔 #뷰스타그램 #코덕 #뷰티블로거 #화장품

여름쿨톤 브라이트톤인 내가 만든 쿨톤 조합
20 렛잇비 (쿨톤음영) 31 타이니쉘(애교살)
99미스유모어 (눈두덩) 85상하이블렉퍼스트(삼각존 꼬리쪽에 음영으로 좋을듯)....+ 80크라이베이비도 탐남 상하이블렉퍼스트 말고 크라이베이해서 네가지도 괜찮을듯 이 조합으로 갖고싶다 +79번 컬러가 눈두덩에 이쁠듯
.
.
.
#어딕션 #어딕션넘버미
#쿨톤여신 #섀도우 #여름쿨톤 #쿨톤 #여쿨 #여름쿨톤 트루 #여름쿨톤 브라이트 #코덕 #메이크업 #makeup #쿨톤템 #쿨톤메이크업

MOST RECENT

오랜만에 뷰티덕질♪ 그 사이에 또 아팠습니다. 한량 주제에 아프다니ㅉㅉㅉ.
올리브영 가서 몇 개 주워왔더니 핑크팬더 틴 케이스를 주네❤
최근엔 페리페라 홀릭💕

#올리브영 #뷰티템 #코스메 #코덕 #일상 #데일리 #뷰티그램 #페리페라 #3ce #마죠리카 #잉크래스팅 #잉크카라 #마죠르카마죠리카 #오픈유어아이즈 #피그먼트 #쇼핑스타그램 #쇼핑 #13호 #쿨톤템 #겨쿨 #겨울쿨톤 #샘플부자 #사은품

RMK INGENIOUS POWDER CHEEKS EX-03 SHINY PINK

파워 웜톤이 쿨톤잇템이라는 RMK 블러셔 샤이니핑크를 샀습니다
역시나 잘 못씀 ㅎ 이건 조금 덜하긴 한데 쿨톤 블러셔 바르면 추워보이는 매직 ㅎ
제품은 아주 좋아요 맑게 발색되고 사진에 보다시피 펄이 촤르르,, 생각난 김에 다시 써봐야겠다

#rmk#rmkingeniouspowdercheeks#shinypink#rmk블러셔ex03#샤이니핑크#블러셔#쿨톤템#톤그로
#코덕#코덕스타그램#instacosmetics

🌟#부르조아 #루즈에디션벨벳 #사페리프루네트 🌟
. 썩어가던발색샷 8
🌟#bourjois #rougeeditionvelvet #saperliprunette .
#부르조아루즈에디션벨벳 최강보라💜😁 .
고양스타필드 프리오픈할때 부츠 매장에서 발라봤던 색이에요! 집에왔는데도 잘 남아있길래 찍었던건데 전체적으로보면 더 보라하고 딥해여.. 저는 그래도 베스트가 라이트니까요..!ㅎㅎ 그래도 예쁘니까 사고싶네요 왜 원쁠원할때 안샀을까........후😥
.
리퀴드립향은 기대하지말기..☆ 후😥
.
누가 저 대신 써주실분 없나여 😃 아 원쁠원 왜 놓쳤지 아니야 샀어도 방치됐을거얌 그래
.
#쿨톤템 #여름쿨톤 보다는 #겨울쿨톤 #💜 #쿨톤립 #립스타그램 #립덕 #보라립 #코덕 #뷰티 #lotd #kbeauty #instabeauty #bourjoiscosmetics #etude #lipstick #purplelips #コスメ #韓国コスメ #リップ

#보브 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생산할 수 있는 가장 #쿨 한 색조들을 많이 만드는것같다. 모든 브랜드에서 단종된 색들이 보브에 다 모여있다.
누구는 가루날림이 심하다 하고 어떤사람은 좋다고 하고 말들이 다 다르지만 여느 브랜드처럼 색별로 편차가 심한가보다.
시중에 쿨한 색조가 아쉬울때 한번 시도해봐야겠다.

#쿨톤메이크업#쿨톤화장#쿨톤색조#쿨톤#겨쿨#겨울쿨#겨울쿨톤#여쿨#여름쿨톤#여름쿨#여름뮤트#여뮽#쿨톤추천#쿨톤템#쿨톤섀도우

🌟썩어가던 발색샷 꺼내오기🌟
대자연전이다가 중이니까 노잼노잼해요.. 노잼아닐때 한달전에 찍었던 #클리오 #프로싱글섀도우 #쉬라즈#인스턴트러브
.
🌟🌟🌟#clio pro single shadow .
#P53 #Shiraz #P12 #InstantLove .
🌟퍼플에 금펄있는거에 빠졌던 때에 고민해서 산거였눈뎅... 역시 펄이란..ㅎㅎ 이렇게 날려댈수가.. 이 펄 쓰려고 제가 크림섀도우 깔아서 펄 고정력을 높이며 메이크업하기에는 너무 귀찮은 코덕이라...... 둘다 너무 펄펄해서 사서 발색찍고 한 번도 안썼어요 ㅎㅎ .
근데 예뻐욤 다음 코덕모임에서 필요하신 분 있으면 드릴 의향도 있음 ㅎㅎㅎㅎ 펄펙션 잘 쓰시는 분들이었다면 요정도쯤이야! 잘 쓰시지 않을까 하는 맘.
.
🌟인스턴트러브는 핑크에 은펄♡ 저는 둘 다 #쿨톤템 이라고 생각해용 가끔 금펄에도 노란기때문에 못참겠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쉬라즈는 비추고 인스턴트러브는 진짜 추천 ㅎㅎ .
저는 글리터만 올라오는것보다 바탕색도 같이 올라오는걸 좋아하거든요! 베이스깔고 글리터 얹는거랑 한 번에 두가지를 하는거랑 단계수가 하나 주는게 개이득이랄까요
.
근데 얘 가루날림이랄까 뭔가 섀도우가 예쁜데 발림성(?)이 별로랄까 그래용 .
#발색뮤팅 #쿨톤 #여름쿨톤 #글리터 #쿨톤섀도우 #코덕 #kbeauty #glitter #eyeshadows #コスメ #クリオ #swatches #スウォッチ

#캔메이크블러셔
수채화처럼 발색되는 캔메이크 파우더치크에요!
요새 지름신 들렸는지 계속 화장품 사는...ㅎㅎㅎ
가을에 딱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
플럼핑크라는 제품명처럼 자주빛이 돌아서 쿨톤 데일리 블러셔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퍼플립 바르고 이 제품 사용하면 찰떡일 것 같아서 조만간 블로그에 퍼플 메이크업 올릴 예정이에요😁
가을에 바를 블러셔 찾고 계시다면 이제품 한 번 테스트해보셔요!
.
#블러셔 #쿨톤템 #캔메이크 #파우더치크 #수채화블러셔 #쿨톤블러셔 #뷰스타그램 #코덕 #뷰티블로거 #화장품

#슬기컨설팅
#슬기컨설팅motd
〰〰〰〰〰〰〰〰〰〰〰〰
#lotd
1️⃣#베네피트 - #롤리틴트
2️⃣#알엠케이 - #립젤리글로스 03 #베이비블루
제가 #쿨톤 고객님들께 꾸준히 추천하는 제품 롤리틴트💜
그리고 #쿠보템 이었던 알엠케이 블루+퍼플 펄인 립글로스 베이비블루를 같이 발랐어요!
알엠케이 이거 산지 좀 꽤 됬는데 이제서야 리뷰하게 되었어요😭
제가 인커브드립라인이여서 요런 립글로즈가 생각보다 어울리는 편인것 같아요
〰〰〰〰〰〰〰〰〰〰〰〰
요즘 제가 일이 많아 피곤하지만 그럼에도 사는게 즐거운거 같아요☺️ 인스타에 리뷰하는게 점점 더 재밌어져요😊😊 다 고객님들과 인친분들 덕분입니다! 늘 감사해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 또 새로운 한주 보내세요 모든분들💕

😘#러버리뷰
.
#페리페라#잉크더벨벳#남심저격#에어리벨벳#미모열일
.
제가요즘즐겨바르는립입니다💄남심저격을먼저쓰다가미모열일을샀는데요게더예쁘네요! 벗...비누향은아직도적응이안됩니다😅미모열일은에어리벨벳라인중에서도착색이뛰어나요
.
여름에상콤하게바르기좋아서매일바르고있답니다여름엔지속력이제일중요하니까요👍🏻
.
#코덕#코덕스타그램#코스메틱#뷰티#뷰티스타그램#화장품#cosmetics#본통샷#립틴트#인생템#추천템#쿨톤#쿨톤템#겨울쿨#여름쿨

#핑크그레이메이크업 .
✔️렌즈 #렌즈타운 #레이디걸2그레이 .
✔️립 #슈에무라 #강남핑크 헤헿 .
✔️마스카라 #VDL #엑스퍼트아이밤부스팅픽서 .
섀도우는 기억안나지만 마스카라가 다 한 메이쿠옵 ㅠㅠㅠ 짱좋당 이 픽서😱😍 #motd #뷰티스타그램 #오늘의화장 #쿨톤템 #쿨톤메이크업 #쿨톤립

회사에 놓고 쓰는 다양한 라벤더&핑크 제품들 #라벤더 #핑크 #쿨톤템 #보기만해도좋아

응 나 또샀져^^* 메이크업포에버 아크릴립, 우드버리 울트라벨벳틴트, 베네피트 더포어페셔널 미니! 🙋🏻
(우드버리 진하게연하게 -메포 진하게연하게)
쿨톤에게 매우 추천드림돠 ( ̳• ·̫ • ̳)

여름쿨톤 브라이트톤인 내가 만든 쿨톤 조합
20 렛잇비 (쿨톤음영) 31 타이니쉘(애교살)
99미스유모어 (눈두덩) 85상하이블렉퍼스트(삼각존 꼬리쪽에 음영으로 좋을듯)....+ 80크라이베이비도 탐남 상하이블렉퍼스트 말고 크라이베이해서 네가지도 괜찮을듯 이 조합으로 갖고싶다 +79번 컬러가 눈두덩에 이쁠듯
.
.
.
#어딕션 #어딕션넘버미
#쿨톤여신 #섀도우 #여름쿨톤 #쿨톤 #여쿨 #여름쿨톤 트루 #여름쿨톤 브라이트 #코덕 #메이크업 #makeup #쿨톤템 #쿨톤메이크업

이번 주에 산 색조 2탄
오늘 지른 것들로 포장을 뜯지도 않았음이다
일주일에 #이니스프리 를 두 번이나 갔다
사실 산 게 두 번이지 세 번 갔다😣
흑흑 그냥 처음 갔을 때 살 것을 왜 고민했는지 모를 일
위에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어반글로우 #클래식섀도우 아래는 #미네랄블러셔 #속삭이는라일락 #홍시냠냠
눈은 왜 두 개고 내 눈은 왜 색을 한번에 여러개 못 쓰는지요
이거 언제 다 쓰지요

#motd #monoeyes #innisfree #쿨톤템 #쿨톤섀도우 #섀도우 #아이섀도우 #여름쿨톤 #여름라이트 #쿨톤 #쿨톤블러셔 #블러셔 #치크

이번 주에 산 색조 1탄
(2탄도 있다는 뜻이다)
#이니스프리 색조 50% 세일 중인데 단종템이 될 거라는 얘기에 뒤늦게 델레벌떡 하고 가보았다
이미 거의 품절돼서 두 개만 집어왔는데 가장 오른쪽은 #베이지튜튜 구버전이다 희희 이슬 씨가 나눔해조서 세상 행복😍
왼쪽은 #꽃피는아몬드나무 베이지튜튜 신버전
둘 다 노란끼는 어쩔 수 없음이다

#motd #innisfree #쿨톤템 #쿨톤섀도우 #섀도우 #아이섀도우 #여름쿨톤 #여름라이트 #쿨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