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섀도우

416 posts

TOP POSTS

요새 연말이기도 하고.. 반짝이는게 좋아서 펄들을 사모으는데 그중에 하나 #클리오 #와일드띵 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촤르르릌 빤딱여서 얠 어따 쓰면 좋을지 연구가 필요할듯 ㅋㅋㅋㅋ 엄청 보랏빛이예요!! #퍼플섀도우 #클리오섀도우 #쿨톤섀도우

담주초나 주말에 겨쿨 섀도우 블로그에 올리기위해서
빡세게 (눈빠지게) 보고있습니다. 👀
색분류부터 시작했는데... 미대생맞는건지 ㅋㅋㅋㅋㅋ 손등에 발라보며 분류하고 있구요. 제품 다 사진한장한장 찍고, 텍스트업하고 해서 블로그에 올릴게여..! (왠지 일을 만들어 하고 있는 느낌;;;;😂🔫) (태블릿위에 섀도우 올리는 패기)
.
.
#겨울쿨톤 #쿨톤섀도우 #화장품 #코덕 #아이섀도우

#발색했쏘유
결론은 바비 시멘트의 압승입니다..
이니스프리 꽃피는 아몬드 나무랑 바비브라운 시멘트가 본통은 엄청 비슷해서 비교를 해봤는데 움..결론은 좀 다른 컬러 + 질감인걸롴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는 발색이 여려서 열번 넘게 문질렀는데 시멘트는 딱 세번 발랐어요 (´°̥̥̥̥̥̥̥̥ω°̥̥̥̥̥̥̥̥`) 글구 펄없는게더 제 취향이라 시멘트가 이뻐보이는듯 ㅋㅋㅋㅋㅋㅋ 여리여리 음영 안얼룩지게 데일리로 막 쓰기엔 이니스프리가 좋지만 각잡고 넣는 음영은 ✨바비브라운 시멘트✨
.
.
#발색 #코덕 #섀도우 #쿨톤섀도우

🛍
dior diorshowmono 848 focus
쿨한 핑크 섀도우
#디올쇼모노 #포커스 #쿨톤섀도우 #지름

아이섀도에 한이 맺혔나... 근데 이건 안사기엔 구성이 너무 ♡
#에뛰드 #퍼스널컬러팔레트 #쿨톤아이즈 #아이섀도우팔레트 #쿨톤섀도우

딱봐도 쿨톤팔레트구나 너.. 하면서 구입한 바비브라운 스모키 누드... 섀도우는 바비브라운이죠 #바비브라운 #팔레트 #아이팔레트 #스모키누드팔래트 #쿨톤섀도우

#에뛰드 #오후의발견
오늘 써보고 예쁘길래 하나 더 쟁였다 ʕ·ᴥ· ʔ
(단종예정이라 지금 오십퍼 세일 중인데 아직 매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것 같다)
#쿨톤 #여름쿨톤 #쿨톤섀도우

-
#부르조아 제품들로 해본 봄날 캠퍼스 메이크업🌸
블로그에 자세하게 포스팅해놓았셔요 놀러오세융٩(◦`꒳´◦)۶
-
렌즈는 #프레쉬콘 모자익 #벨벳블루 💙
-

.
Color Parade For Cool Tone
Personal Color Palette Pro
.
2017 New, #퍼스널컬러팔레트프로
5월 19일 런칭!☝️Coming Soon~!
.
쿨톤 피부를 위한 꿀컬러 팔레트로
지적이게 혹은 도도하게 👠
.
4계절 쿨톤 맞춤 컬러링으로
컬러 메이크업 고민 해결~! 🙌
.
#에뛰드신상 #퍼스널컬러팔레트 #퍼스널컬러아이즈 #퍼스널컬러립 #웜톤팔레트 #웜톤섀도우 #쿨톤팔레트 #쿨톤섀도우 #퍼스널컬러 #섀도우팔레트 #PersonalColorPalette #WormTone #CoolTonee #PersonalColor #WarmToneEyes #CoolToneEyes #etude #etudehouse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에뛰드그램 #エチュードハウス

MOST RECENT

#20170725 #신사동 #컬러즈 #coloz
#퍼스널컬러 #퍼스널컬러진단 #결과
✨🌿🌸✨🌿🌸✨🌿🌸✨🌿
일단 가로수길을 썬크림도 없는 쌩얼로 가기 넘나 힘들었..✨✨🙈🙏🏻 가서 나온 결과는
#충격적 🙈 나는 여지껏 가을웜일거라고 그것에 대해 1도 의심하지 않았었는데 결과는 빼박 #여름쿨톤 #뮤트 #여름쿨뮤트 😶😧😮 ... 네 제가 바로 #톤그로 #톤망진창 #톤팡질팡
드레이프 가져대자마자 보고 있던 해라니가 그냥 쿨인데요? 에서 벙찜🌱
레드오렌지, 코랄섀도 좋아하는 #코덕 인데... 내 워스트컬러 ㅋㄱㄲㅋㄱㅋㄱㅋㅋㅋ 카키도 워스트...
염색을 애쉬카키브라운 보다 메탈릭 애쉬가 더 잘 받을 때 눈치를 챘어야 했는데..✨ 근데 뮤트라 그런지 그레이빛이 잘 받아서 사실 둘 차이는 크게 없는 것 같...
암튼 안 어울릴거라 단정하고 구석에 놔뒀던 핑크립, 진달래색 립을 꺼내야 하고..
보랏빛 계열 섀도는 아예 사야함🤣🤣😭
이틀전에 산 블렌드포아이즈도 웜톤껀데...에뛰드 웜톤 팔레트는 또 어쩔 ㅋㄱㅋㄱㅋㄱㅋ
비비드 톤이 안 받아서..사실 옷이 가장 문젴ㅋㄱㅋㄱㅋ 입고 간 옷도 쨍한 코발트블루였는데 이미 그것도 Fail...✨ 사놓은 악세사리도 로즈골드 ㅋㄱㄲㅋ
그냥 머리색 빼고 다 바꿔야 할 수준💦💦
.
.
#pearlsummer #mute #여쿨뮤트 #personalcolor #코덕 #소통 #코덕스타그램 #쿨톤섀도우 추천 좀 해주세여...... #아날로그파리 #푸디 #인스타라이크 #인스타굿 #인스타데일리 #일상 #데일리 #좋아요

*편집실수 ㅠ ㅠ 미니웨딩이아니라 마이웨딩!!
#모노아이즈 #여름쿨톤 팬시라벤더, 마이웨딩, 어반글로우 한번 구매해봤습니닷 ㅋㅋ 사실 구매한지 꽤 돼서 팬시라벤더 단종이여.....
다음페이지는 무보정 펄감영상

#팬시라벤더 는 발색 엄청 부드럽고 잘돼요 실버 사이보그 느낌나는 퍼플쉬머펄인데 살짝 핑크빛이 돌아요 딱 보면 어떻게쓰지? 느낌인데 그라데이션 하면 괜찮아요
#마이웨딩 흰펄에 살짝 붉은기도는 핑크톤 화사한 페일 핑크인데 아주살짝 제얼굴엔 칙칙 ㅠ ㅠ #어반글로우 발색이 제일 힘들었어요 테스트할땐 잘 발렸던거같은데.... 오팔펄인지 핑크펄인지 무튼 조금 따뜻하고 브라운 느낌도 나는 핑크브라운이에요 발색시 펄감이 은은하고 핑크끼가 살짝 톤다운 되었는데 여리여리 메이크업용으로 좋을듯해요 투명메이크업으로 쓰일수있을듯
펄감은 팬시라벤더>어반글로우>마이웨딩 순이며
마이웨딩과 #이브르 차이는 이브르는 금펄이란점?? 무튼 #쿨톤섀도우 가 아니어도 마이웨딩이랑 어반글로우는 크게 호불호 안갈릴듯

🛍
dior diorshowmono 848 focus
쿨한 핑크 섀도우
#디올쇼모노 #포커스 #쿨톤섀도우 #지름


dior diorshow mono eyeshadow
848 #focus
756 #frontrow
/
드디어 오랜 위시였던 디올쇼 모노 848 포커스를 구입했습니다(눈물) 제가 딱 좋아하는 핑크 아이섀도인데 예상대로 756 프론트 로우와도 잘 어울려서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
#dior #diorshowmono #디올 #디올쇼모노 #포커스 #프론트로우 #쿨톤 #쿨톤섀도우 #발색 #지름 #코덕 #뷰스타그램 #コスメ

샤넬 신상아이쉐도우. 피부톤과 딱 맞는 음영크림쉐도우. 하나는 웜톤 하나는 쿨톤. 쿨톤 쉐도우는 한정.
많이 썼지만 한개 쟁여놨다 ㅎㅎ
#샤넬 #크림섀도우 #일뤼지옹동브르 #옹브르프리미에르 #음영섀도우 #발색샷 #웜톤섀도우 #쿨톤섀도우 #화장품스타그램 #코덕

어떠케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힘들었던거 알고 딱와쏘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ㅠㅠ
오늘하루 위로받는느낌뮤ㅠㅠㅠㅠㅠㅠㅠ
아이프라이머사러갔다
섀도팔래트를얻었다!
물론내돈으로
#VDL #vdl섀도우 #섀도우팔래트 #섀도우 #발색 쩌러
#팬톤 #pantone
#eyebook
#파워쿨톤 #쿨톤섀도우 #메이크업 #일상스타그램
#나에게주는선물 #🎁 #😘

#motd 20170711 ✍️
-
❤︎ 블러셔 💘 #크리니크 #팬지팝
❤︎ 섀도우 💘 #스틸라 #퍼펙트미퍼펙트휴아이앤치크#페어라이트
❤︎ 립스틱 💘 #입생로랑 #볼립떼샤인50호
.
.
ღ 블러셔 😚
#팬지팝 바를때 주로 스킨푸드 웨지퍼프의 좁은 면적으로 묻혀서 발라줘요 한번 바르면 연해서 두번정도 발라줍니다❤︎ 제 얼굴에는 바르면 바를수록 연보라색이 잘 올라와서 자주 손이 가는 블러셔예요🙌 .
.
ღ 섀도우 👀
#스틸라 팔레트 색상중 (a컬러명:alluring)로 베이스 발라줬어요❤︎ 이 색상은 스킨핑크 색상인데 핑크베이스에 연한살구 느낌이 살짝 나는 색상이에요! 한번 바르면 연해서 네번 정도 발색 했어요! .
.
그리고 쌍커풀에는 (b컬러명:dynamic) 발라줬어요 발색하느라 여러번 진하게 바른 것도 있지만 사진에서 살짝 진하게 나왔어요⸝⸝ʚ̴̶̷̆ ̯ʚ̴̶̷̆⸝⸝ 실제 색상은 그레이 빛이 살짝 섞인 핑크예요❤︎ 한동안 다른 섀도우 쓰느라 이 팔레트 잘 안썼는데 다시 보니 예쁘네요 ᵒ̴̶̷̥́·̫ᵒ̴̶̷̣̥̀ .
.
사진에 빛 때문에 케이스가 민무늬로 나왔는데요🐄 무늬가 있는 디자인이에요(❁´▽`❁) .
.
ღ 립스틱 👄
#볼립떼샤인50호 매트한 립스틱 바르고 나가서 수정할때쯤 보면 없던 각질들이 생성 되는데 그때 그 위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촉촉하고 입술에서 미끄러지듯이 발리고 어느정도 착색력도 있구요😘 형광등이 탁 켜지는 완전 쿨한 색상이에요:) .
.
.
어젯밤 집 근처 볼일이 있어서👀
급하게 하고 나간 마실용(?) 메이크업이에요🙈 .
.

#입생로랑쿠션#섀도우
#립스틱#블러셔#치크팝
#makeup#쿨톤#여름쿨톤
#코덕#화장품#데일리메이크업
#쿨톤메이크업#쿨톤립스틱#쿨톤섀도우
.

👉필터✖️발색샷✋️
.
1. #엑셀 #excel 섀도우 sl06
.
2. #에뛰드 레이디얼그레이 ➕ #excel 섀도우 sl06
.
3. #에뛰드 #레이디얼그레이 .
.
실제로 보면 레이디얼그레이가 그렇게 노란끼가 돌지 않지만 엑셀 섀도우를 섞으면 더 쿨한 색으로 바뀐다
.
레이디얼그레이 자체도 펄이 있지만 엑셀의 펄이 조금 더 크고 화려함 그리고 엑셀 섀도우 자체가 펄입자가 조금 커서 퍼석하게 발리는 감이 있지만 에뛰드 섀도우와 섞어서 발라보니 그 퍼석함이 훨씬 덜해짐 둘의 조합이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자주 쓸 거 같은 조합🙆☺️
.
.
#쿨톤 #쿨톤섀도우 #섀도우추천 #섀도우조합 #섀도우 #발색 #발색샷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