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쿠키영상5개

475 posts

TOP POSTS

미쳤어. 나 왜 이제야 본거니..🖤
-
#가오갤#아임그루트🌳 #쿠키영상5개

.
킹두 갓두 욘데레 욘요미
이시대 진정한 아버지상
요리 에센스 욘두
욘두해요~ 욘두해요~

#데일리남친 #가오갤2 #아엠그루트 🌲
덕분에 어제부터 가오갤1,2 정주행😉 꾸르잼 핵잼 ㅋㅋㅋ아!엠!그 루 트! 아엠그륫 아엠그류으트! #쿠키영상5개

낮에 1편 다시보고 곧바로 가오갤2 정말 재밌게봤는데... 인스타에 감성이랍시고 올린 스포에 당해서 보는 내내 부들부들. ...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스포하지마쫌 #쿠키영상5개?

.
🎬 단체영화관람

점심 뷔페로 시작해 2차는 단체 영화관람
넘나 보고싶던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봤당!
I am groot
꺄아~~ 넘 귀여웡💕

#메가박스강남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쿠키영상5개 #다보고나옴

.
간만에 영화보러 외출
마블은 영화관에서 봐야 제맛👍🏻
.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쿠키영상5개

MOST RECENT

가족들이랑 보러갈랬는데 볼 의향이 전혀 없어보이고 상영이 오늘까지 인듯해서 혼자본 가.오.갤2
역시 영화는 혼자봐야지...
왜 애니메이션보다 먼저 상영을 끝내시는지...
이번에 별로 인기없었나 재밌는데?
이번 시즌의 주인공은 그루트랑 욘두가 틀림없음.. 그루트 넘나 귀여운 것
욘두 잘가요...ㅠㅠ
#영화 #마블 #가오갤2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아임그루트 #쿠키영상5개 #그루트청소년기 #중2병그루트 #욘두

드디어 보네ㅠ재밌어라!

#영화 #가오갤2 #혼영

넘나 뒷북이지만 이제서야 가오갤2 관람
베이비 그루트 졸귀 진심 입양하고 싶음 ㅋㅋ 🌱
욘두님도 흐엉...😭
-
#아이엠그루트 #베이비그루트 #욘두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가오갤2 #쿠키영상5개

_
드뎌 #가오갤 보러😽
그루트 귀요미ㅠㅠ 시즌3 기대즁
.
.
.
#셀스타그램#가오갤2#영화#쿠키영상5개#짱잼

아들의 영화관 첫 실사영화는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전편을 티비로 보고 재밌어하길래
12세 관람가이기도 해서 보러감 (뭐 아직 12세는 아니지만 ㅋ)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역시나 #아이엠그루트 ✨👍 그루트 귀요미 ㅋ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도치맘
#주말 #영화 #영화스타그램 #마블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쿠키영상5개

가오갤2 이제야 본 나.... 보면서 울었찌 모.... 스토리뻔해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오갤2 #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 #쿠키영상5개 그리고 마블 엔딩크레딧으로 맨날 경고문 붙이는거 보는재미 매우 쏠쏠함ㅎㅎㅎㅎㅎ 흑 마블 사랑해요....

.
감기걸린 코찔찔이😆 나 아님!!!
(몸보신시켜줬으니까 얼른나아라💋)
.
.
#일요일 #남포동맛집 #남포삼계탕 #몸보신 #감기조심
#먹방 #먹스타그램 #데이트 #가오갤2 #쿠키영상5개
#instagram #instalike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1. 1편만한 속편 없다더니 난 2가 더 재미났다.

2. 특유의 똥꼬발랄함은 가오갤의 전매특허.

3. 이번편의 소주제는 아버지와 아들이 아닐까. 주인공은 욘두.ㅋㅋ

4. 원래 눈물 잘 못참아서 영화관에선
드라마류는 아예 안보는데 뒷통수 맞았다. 콧물만 잔뜩 먹고나옴.

5. 나뭇결 때문인지 그루트는 베이비임에도 불구하고 뭔가모를 노안같아. ㄷㄷㄷ

6. 로켓조아♥

7. 가오갤은 반드시 돌아온다.

8. 3편기대 ㅎㅎ

#가디언즈오브갤럭시 #가오갤2 #마블코믹스 #캐발랄 #무비스타그램
#문화생활 #cgv #영화 #영화스타그램
#스타로드 #베이비그루트 #쿠키영상5개
#자막다올라갈때까지지둘려영

금요일 진경이랑 놀기로 했는데
도뭉의 급휴일!
가오갤2 영화보고싶어했어서
셋이보자고😉

각자 애들 어린이집보내고
급하게가는거라 첫영화보니
조조할인의 혜택까지ㅋㅋㅋ

히히

셋이노니 뭔가 연애시절
남친이랑 친구랑 같이노는기분
재밌당😃😃😃 #자몽청이랑쥐포챙겨간아줌마ㅋㅋㅋ
#노란자커피하루는_다음기회에

#가오갤2 #재밌음ㅋㅋㅋ #쿠키영상5개
#우정스타그램 #즐거워 #금요일
#양산맛집 #무라 #일본라멘집 #맛있당

#영화 #티켓인증
오랜만에 퇴근 후, 영화 #혼영🎬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2편도 역시나 재미있다. 역시 #믿고보는마블
베이비 그루트는... 너무 귀엽다..
이번에는 쿠키영상까지 다보구 나왔다 #쿠키영상5개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GardiansOfTheGalaxyVol2
#홍대입구 #롯데시네마홍대입구 #롯데시네마
May 19th, 2017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