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크다스카페라떼

132 posts

TOP POSTS

드디어 찾아따 #쿠크다스카페라떼

「當餅乾變成了拿鐵。」
昨天熱了牛奶🥛泡這個買一陣子傳說中的餅乾版拿鐵
結果一個驚為天人的好喝 超級慶幸我一次買了五🖐🏻杯
吸管超可愛是兩個小管 喝熱的也不燙👄可以喝很多XD
超級符合我的小孩子口味啊 感覺睡不著泡可以助眠😴
#쿠키의명작 #쿠크다스 #쿠크다스카페라떼
1/31 14:58更:
被不知道為什麼知道的千慈 @onethousandci 提醒
說那個吸管不是吸管😅 它本身其實是攪拌棒ಠ_ಠ...
好吧我還是有拿它來攪拌啊... 好用就好麻哈哈(這人)

#세븐일레븐 #라떼구마 #쿠크다스카페라떼
이상하고 요상하고 별게 다 나온다
고마워 잘 마실게

물을 알맞게 붓고 타니 쿠크다스 향이 제대로 난다! 넘 맛있어~~ 😍😋 물은 적당히 부어야 한다. ㅋㅋㅋㅋ
#후식 #하루의마무리 #쿠크다스카페라떼 #꿀맛😋 #카페인섭취

오! #쿠크다스카페라떼!
.
그저께는 분명히 없었는데,
오늘도 #세븐일레븐 들려보길 잘했엉ㅎㅎ
헤헷 :)

#쿠크다스카페라떼 요새 내눈에 희한한것만 보이긔 🤔

달다알하구먼~
금주이후금단현상으로단거만찾지만
이건다신안먹는거로,,,,
#쿠크다스카페라떼 🙅#부산대 넘나추운#국제관 너무하신교수님들과 긴장바짝귀요미#중딩들 나보다더똑똑한거같으니힘내,,,,,삶에공부가다가아냐얘드라,,,,,,😌💆

MOST RECENT

비 오는날☔️☔️
같이 일하는 동생이 편의점 갔다가 커피 좋아하는 나에게 한번 마셔보라고 사준 커피☕️☕️
쿠크다스 빨간 과자 맛이 나면서 달달함이 가득한게 오후에 힘내서 일하게 해주는거 같음 ㅋㅋㅋ
#쿠크다스카페라떼 #커피중독 #커피중독자

쟈뎅 커피♡ JARDIN

1. 빅토리아 콜드브루 커피백 25g×5포

에티오피아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하여
은은한 꽃향기와 산미가 매력적인 커피로
콜드부르 커피 본연의 청량감과 깔끔함
커피원두 100%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100%) 깔끔하고 꽃향기도 은은하게 나고
맛있어요 ^^ 2. 볼게이트 콜드브루 커피백 25gx5포

콜롬비아 수프리모 블렌드 원두를
미디엄 다크 로스팅하여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과 넛트류의 고소함이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게 전해지는 콜드브루 커피
커피원두 100% (콜롬비아50% , 에티오피아산31% , 케냐산20%) 3. 카페모리 쿠크다스 카페라떼 23gx12p
커피4% 크림치즈분말 1.7%
쿠키분말 0.01% 쿠크다스 과자인줄ㅋㅋㅋㅋ 쿠키랑 커피를 함께 먹는 듯한 느낌도 들고 달달해요^^ 작년에 다이어트 할 때
쟈뎅 제품,, 마일드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백
사서 먹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

지금 콜드브루 구매하시면 콜드브루 1케이스당
보틀 1개를 증정한다고해요. (한정수량)

#쟈뎅 #jardin #원두커피 #원두 #콜드브루 #커피백 #빅토리아콜드브루 #커피 #볼케이노콜드브루 #쿠크다스 #카페라떼 #쿠크다스카페라떼 #취향저격 #마일드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백 #마일드커피
#커피추천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보틀
#쟈뎅커피 #아이스커피 #여름

#미스터브라운 블랙이 낫네😄 신기한 #쿠크다스카페라떼#당충전

sns하는 우리 대마왕여봉은 #편의점호갱님
덕분에 전 또 #입호강 #😋
커피한사발 하고 후기 남길께용😁
.
.
#쿠크다스카페라떼 #신상커피 #세븐일레븐 #커피수혈 #당충전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세븐일레븐 #라떼구마 #쿠크다스카페라떼
이상하고 요상하고 별게 다 나온다
고마워 잘 마실게

밀어보기👉
세븐일레븐 쿠크다스카페라떼☕
신랑님 회사선배께서 와이프들 가져다주라고 핫한 쿠크다스카페라떼를👏
이래서ㅋㅋ내가 형님을 좋아한다니까요잉^^
완젼 부드러운 쿠크다스가 그대로 녹아든 쿠크다스카페라떼☕
또마시고프네요~~🖒
#세븐일레븐#쿠크다스라떼#쿠크다스카페라떼

나도먹어봤다네 #쿠크다스카페라떼
신랑이 온동네방네 #세븐일레븐 다 뒤져서 사다준 .. 그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했던가 .. 😂😂😂 그냥 편의점 카페라떼 맛 ! 기대를 안했다면 달달하니 #맛나 다 했겠지 😂😂 쿠크다스 맛이 사알짝 느껴짐
고로 다음부터는 그냥 쿠크다스를 사먹는걸로 ~ 😋

신기한게 많은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출석도장 찍기 😁

#열일하는#세븐일레븐#쿠크다스#쿠크다스카페라떼#카페라떼

#세븐일레븐 #편의점 #쿠크다스카페라떼 #포키카페라떼 #cu#몽쉘케이크 왜 없죠? ㅠㅠ 먹고싶던것들 겟! ㅎ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