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쿠잔

340 posts

TOP POSTS

여자친구 없어서 개랑 뽀뽀할려고하네#눈물#쿠잔#나도없음#애월

벚꽃말고 유채꽃 표정좋고 #쿠잔

#쿠잔 #아오키지 #푸른꿩
아오키지 느낌나네...

쿠잔아저씨 진짜 잘생겼어ㅠㅠㅠㅠ#쿠잔 #아오키지

#피규어 #트라팔가로우 #쿠잔 일본에서 선물용으로 산 것. 남은 게 없다.

Portrait.Of.Pirates 원피스 시리즈 EDITION-Z 아오키지 쿠잔  본체 사이즈 : 약 27cm
 제조사 : 메가하우스 メガハウス
 원산지 : OEM

더 많은 사진은 프로필 사이트에서
#원피스,#피규어,#쿠잔,#직구

MOST RECENT

원피스 삼대장 + 센코쿠
인테리어로 피규어가 갑이네
지금은 구하기 힘든 레어 정품
빨리 차에 장식해야겠다

#피규어#원피스#삼대장#센코쿠원수#쿠잔#아오키지#키자루#사카즈마#아카이누#인테리어#장식#장식품#광주#ING생명#재무설계사#박성공

(소장품) 아오키지 페잔트백 레진, 소장하고 있는 고가의 레진 중 처음으로 예약하고, 몇 달을 기다리다, 잔금을 치루고, 받은 녀석이다. 기다림에 익숙해지는 레진 피규어의 세계. #피규어 #삼대장 #아오키지 #쿠잔 #원피스 #피규어 #레진피규어 #페잔트백 #한껏해이해진정의 #해군

원피스 레어템들 데려가세요~ 🤗
원피스20주년 월콜2탄(명패제외) 세트로만 판매가능!! 제일복권 라스트원상 아오키지 쿠잔 2년 후 모습입니다!!
제일복권 Extra Closet A상 로브 루치 좌상!! 같은 라인 마르코 좌상과 함께 놓으면👍👍👍
C&C 조로 흑백버전.. 개인적으로 이제품은 흑백이 더 간지나져.. 문의많이주세요👐
.
.
.
.
.
#토이친구안양점 #토이친구 #원피스 #원피스20주년 #원피스월드콜렉터블 #제일복권 #아오키지 #쿠잔 #루치 #로브루치 #조로 #평촌역 #평촌피규어샵 #cgv평촌

(소식)모자이크 돼 있던 쿠잔이 공개됐다. 아카이누도 그렇고 원작의 표정을 그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화난 얼굴을 조형한다는 특징이 있는데 사람들 반응은 영 차가운 것 같다. 에피소드메리에서의 표정 아닌것에 감사. LuckyKay-Studio Sd 좌상 아오키지 출시예정. #원피스 #피규어 #삼대장 #sd #아오키지 #쿠잔 #혼모노 #덕후

원피스 피규어 신규입고 외

원피스 대장시리즈(키자루는 미입고), 루피 채색왕버전, MSP 샹크스.

#원피스 #원피스피규어 #원피스대장 #센코쿠 #아카이누 #쿠잔 #루피 #샹크스 #루피채색왕 #안산토이베베 #안산피규어 #안산가챠 #안산굿즈 #고잔동피규어

아오키지, 아 쿠잔. 월콜에선 코쟁이 쫀쫀이처럼 나와서 ban한 캐릭인데 이 피규어는 달라보여서 get. 해군복장보다 이게 훨 낫다. 원피스의 해군은 위로 갈수록 악당같아. 옆에 이름까먹은 새털 칠무해가 옵션. #원피스 #쿠잔 #아오키지 #도플라밍고 #미니피규어 #취미 #키덜트 #수집 #해군3대장 #칠무해

원피스 아츠제로 필름Z 극장판 아오키지 쿠잔 구매하러가기▶ ✅@adellian_ 클릭! 홈페이지 링크 클릭▶상품이름검색 😆네이버에서 아델리안 검색 !😆 구매페이지를 통해 상세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http://www.adellian.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5976

신행 이후 첫해외여행✈️
오사카❤️휴가❤️
일본을 왔으면 원피스 피규어는 베이스!!
여보 미안해요 이번 휴가는 나의 힐링을위한여행이되어버린듯해요..❤️
다음에도 일본와서 피규어사야지!!❤️❤️❤️👨🏿
우리여보도 가꼬픈거 사러갈까?!!!!!❤️❤️
#일본#오사카#도톤보리#닛폰바시#정글#피규어#원피스#골드로저#도플라밍고#쿠잔#컬렉션#소통#맞팔#해외여행#휴가#힐링#여행스타그램#아이폰6splus#오타쿠#빠돌#개이득👍#고퀄리티#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예비아빠#예비엄마

첫 레진스테츄인 아오키지 페잔트백. 파손문제가 많았다는데 나는 나름 배송은 제대로 왔다 아무래도 첫레진이다보니 박스사이즈와 무게에 놀람.장식장에 둘수도없는 엄청난크기라 지금은 날개는 빼고 전시하고있어 아쉽..물생활과함께 하다보니 역시 전시공간이 모자란다..ㅠ그래도 엄청난존재감과 멋짐폭발 #원피스 #onepiece #onepiecefigure #레진 #아오키지 #페잔트백 #쿠잔 #피규어수집 #취미생활 #덕후 #그래그럼신나는덕질

원피스 해군 삼대장#키자루#아카이누#쿠잔#원피스#덴덴타운에서 어렵게 구함!!

여자친구 없어서 개랑 뽀뽀할려고하네#눈물#쿠잔#나도없음#애월

아옥히지 줘로.크 디테일좋그먼 신상신상~~~~

#20170701
진에어 승리😊
2:0으로 빠르게 끝나서
MVP랑 위클리LCK랑 보고옴ㅋㅋ
혼자서도 오늘 잘논당
익수 개웃김ㅋㅋㅋ
.
.
.
#상암 #롤 #롤챔스 #lck #mvp #진에어 #진에어그린윙즈 #엄티 #쿠잔

롤챔스 2:0승리💕
1위팀 상대로 울 애들 넘잘해😆
성혁 서머 첫 MVP 축하😁
#롤챔스 #진에어그린윙스 #jinair #jinairgreenwings #삼성갤럭시프로게임단 #LCK #OGN #쿠잔 #엄티

일반분이 커스텀한 아오키지..! 시원해보이네요

갑자기 쿠잔 왤케 잘생겨보이지 정의의사도 #원피스 #쿠잔 #아오키지 #쿠잔아오키지 #푸른꿩아오키지 #정의의사도 #mugiwara

어라라 ~ 아이스 에이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쿠잔대장과 함께 일본에서 도착한 피규어들 😌
#원피스피규어 #피규어 #아오키지 #쿠잔 #스모커 #트라팔가로우 #샹크스 #사보 #페로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