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쿠션만들기

2068 posts

TOP POSTS

동대문 쇼핑

서울갔다 오랫만에 동대문나들이
여러가지 실도 만져보구
예쁜실도 많이 사구 ᆞ신상원단이 눈에 꽃혀
몇시간을 다녔는지 깔끔하니 세탁해서 빵빵한 쿠션 ᆞ가방속지로
#린넨 #쿠션만들기#동대문 원단
모헤어실

#프랑스자수
쿠션만들어보았어요 터프한 아줌마라 여성여성한 도안보고 당황했지만 어릴적 인형놀이하며 그리던 거 떠올리며 열심히 그리고 자수도 놓아보았어요
컬러는 내가 좋아하는 블루로 톤다운시켰더니 제법 볼만하네요
#쿠션만들기
#embroidery #handmade
쿠션 2탄도 대기중임다 실이 없어서 못만들고있는 ㅠㅠ

너무나 만들고 싶었지만 자꾸만 미뤄지기만 했던....
밀린 숙제를 한것 같은 후련함과 뿌듯함이...
린넨은 뭘 만들어도 고급지네요~
#핸드메이드#쿠션만들기#심플소잉노은점

.
행복하게 사세용💕
#쿠션만들기 #2번째완성품
#친정오빠 #결혼선물 #신혼집꾸미기
-
찍고보니 나뭇잎쿠션 뒤집어놨고...🤣

🍎한참전에 네스홈에서 부엉이프린팅돼있는 원단을 쿠션만들려고샀는데 이제야 완성했어요. 사실 쿠션을 만들었다고하기도 민망하게 쉬운바느질이네요(흉보지않기예요...) ㅋㅋㅋㅋㅋ 자세히보면 저번에 이니셜 수놓았던 테이프가 부엉이 양옆에있어요😁😅 #쿠션만들기#부엉이쿠션#네스홈

MOST RECENT

너무나 만들고 싶었지만 자꾸만 미뤄지기만 했던....
밀린 숙제를 한것 같은 후련함과 뿌듯함이...
린넨은 뭘 만들어도 고급지네요~
#핸드메이드#쿠션만들기#심플소잉노은점

체크쿠션 만들기..성공~~~^^
#쿠션만들기

#첫줄
직접 드르륵 드르륵 #미싱질 해서 만든 #쿠션
#스튜디오 에 잘 어울려서 #조으다조으다
#백수#학생 들이 젤 부럽던 시절도 있었는데
어쩌면 나 #꿈 을 이룬걸까
내가 원한 #백조 생활은 이런게 아니었는데,,
#스커트 도 만들고 #클러치 도 만들고
미싱 페달만 가열차게 밟고
#집 에 자체 감금 되어있는 중
.
.
.
.
#DIY #쿠션만들기 #자연채광 이 예쁜 #스튜디오 #스토리스튜디오

미니언즈 인형 쿠션
.
.
미니언즈 케빈&밥
생각보다 이쁘게 안나온다 ㅠㅅㅠ
동글동글이쁘게 나와야되는데
쭈굴쭈굴 😣😣.
.
.
솜을 더넣으면 쭈구리가 없어지려나?
근데 그럼 얼마나더?
.
.
공구르기 안되는데..
옆은 그냥 라벨달면서 그냥 미싱으로휙 쳐야겠다.
.
.
😃😄😅😆😉😊😋😎😍😘😗😙😚☺🙂😎😍😘
.
#미니언즈 #미니언즈쿠션 #쿠션인형 #케빈과밥 #미니언 #케빈 #밥 #쿠션만들기
#생각보다별로 #쭈굴쭈굴 #생각처럼안됨 #미싱질 #봉틀이 #미싱 #홈패션 #뽀농휘표 #봉틀이돌리는뽀농휘

캔디프릴쿠션~!
쿠션만 종류별로 몇개짼지~
이제 쿠션은 그만 만들어도 되지싶다 😂
땡땡이도 이제 그만... #취미#취미생활#공방#미싱공방#쿠션만들기#캔디프릴쿠션#땡땡이#인친#소통#공감#댓글#맞팔#팔로우#좋아요

#쿠션만들기
#엄마찬스 이용해서 #짜투리천 가지고가서 엄마가 도안 그리고 자르고 난 시키는데로 #미싱질 열심히 열심히 ...
#쿠션 #지퍼 다는게 제일 어려워서 믹판에 실수연발로 마무리했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전 #미싱 #미싱배우기 #홈데코 #홈미싱 #부엉이 #바느질 #힘들오 #일상 #엄마_고마워 #럽스타그램 #월요일 #늦잠

큰아이가 그린 우리가족, 집안에있는건 엄마아빠 집밖에는 자기랑 동생이란다.
제법 디테일하게 땅도 그리고 집 굴뚝엔 연기도 나고 땅위에 작은 네모는 아이들이 노는 성이라고 알려준다ㅎㅎ 집안에선 아빠가 키작은 엄마에게 선반위에 있는 소금을 꺼내주며 도와주고 있고, 집밖에선 동생이랑 연기를 잡아볼꺼라고 놀고 있는 모습이라며,, 그림에 사람은 원과 직선뿐이고 색도 단순하지만 아이가 설명해주는 그림의 스토리는 시간이 지나도 간직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스케치북에 있는 그림을 찢어 보관할 성격은 아니기에 취미를 살려 그림을 쿠션으로 변신💕
스캔을 하고 도형하나 선하나 하나를 따서 원단에 붙이고 색감을 보고 패치할 원단을 고르고, 원작의 비뚤삐뚤한 느낌을 살리려 고군분투, 아이가 쓴 색상의 실을 이용해서 자수기능도 없는 구닥다리 미싱으로 밤새만든 쿠션을 아이방 한켠에 놓아두니 너무 뿌듯하다😶😶 오늘은 스스로 금손엄마 인정!! .
.
#아이그림으로 #쿠션만들기 #인형만들기 #5살그림 #가족그림 #핸드메이드쿠션 #엄마표그림쿠션 #넘나뿌듯 #이거하려고미싱산듯 #지금까지만든건 #이걸위한연습이였을뿐🙂

#블리스제주
#제주도미싱공방
#제주도소잉공방
#제주도재봉틀공방
#제주도공방
#sewing
#handmade
#핸드메이드
#쿠션
#프릴쿠션
#쿠션만들기
#cushion
#ハンドメード
#手製

학용님이 만드신 프릴쿠션이에요~~
피그먼트 워싱 면으로 프릴을 자글자글하게 잡아주어 넘넘 여성스러운 쿠션을 만드셨답니다~~
갈수록 미싱솜씨가 일취월장 하시는 👍👍
학용님 넘넘 잘하셨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