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코코로젤리

383 posts

TOP POSTS

일본여행 다녀오는 사람들이 꼭 사온다는 코코로젤리
쫀득쫀득한 고급젤리 우리나라에서는 바로 여기 GS25 편의점에서 이제 살 수 있어요.
아들 좋아하는 코코로젤리 넣어서 간단하게 파르페만들어 주었어요.
***
**
#코코로젤리 #GS25 #편의점간식 #파르페만들기 #일본간식

#군것질그램
말랑말랑 먹는 재미가 쏠쏠한 #코코로젤리
겉은 얇은 콜라겐막이 쌓여있어 쫄깃하고
안쪽은 몰캉해서 씹는 맛이#잼난다그램

근데....양이 넘나 적어유~~~한마디로
#가격깡패👊#비싸다그램#핵존맛#핵존맛탱이#먹스타그램#먹방#촵촵촵#일본젤리#군것질#당충전#과일맛젤리#포도맛#추천#편의점#판매

오늘은 드디어 집에서 나왔다.

#코코로젤리 #홍대 #아메리카노는 #마치내인생처럼 #써

우왕 코코로 젤링🍇

완전 탱글탱글한 #코코로젤리
진짜 포도 알갱이느낌 식감완전 최고~ㅋ
젤리 잘안먹는데 이건 완전맛있당ㅎㅎ .
.
.
#일본과자 #젤리 구매대행
최저가 네이버 #울트라마켓 .
www.ultramarket.co.kr

유빈 아~쌩유!
#코코로젤리 #곤약젤리

마지막 코코로,,🍇 #코코로젤리#느므죠앙

젤리~~🙈💕🙉🙊 나에게 맞춤 선물을 주신 @_rymee찡 우선 딸기맛만 먹어봤는데 건딸기같앙 마시쪙😋 #야미야미 #젤리 #코코로젤리 #코코로

MOST RECENT

오늘 짧은 일본여행을 끝마치고 집에 와서 보니 다 먹을거네 :)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더 좋은여행되고 재미있는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 ㅋㅋ
사실 금방사라질꺼지만#코코로젤리#샤론파스#로이스#로이스초콜렛#긴자딸기#도쿄바나나#마리오#원피스#피규어#많이도샀네#뭔가모를케익#먹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화이팅

본격 일본 드럭스토어 털이
가져오다가 사망할 뻔...그나마도 오빠가 들어줬으니 다행이지 후

#일본여행 #드럭스토어 #무거움 #곤약젤리 #코코로젤리 #세잔느 #복숭아물 #휴족시간 #쿨시트 #etc #재밌

일본여행 다녀오는 사람들이 꼭 사온다는 코코로젤리
쫀득쫀득한 고급젤리 우리나라에서는 바로 여기 GS25 편의점에서 이제 살 수 있어요.
아들 좋아하는 코코로젤리 넣어서 간단하게 파르페만들어 주었어요.
***
**
#코코로젤리 #GS25 #편의점간식 #파르페만들기 #일본간식

#군것질그램
말랑말랑 먹는 재미가 쏠쏠한 #코코로젤리
겉은 얇은 콜라겐막이 쌓여있어 쫄깃하고
안쪽은 몰캉해서 씹는 맛이#잼난다그램

근데....양이 넘나 적어유~~~한마디로
#가격깡패👊#비싸다그램#핵존맛#핵존맛탱이#먹스타그램#먹방#촵촵촵#일본젤리#군것질#당충전#과일맛젤리#포도맛#추천#편의점#판매

♡진실이랑 데이뜨♡
19년 된 친구가 생일 튜카해줬당 호
신세계에서 만나서 #여미터미 가서 나에게 주는 선물을 삿다네~.~ 그리구서 방탈출까페 고고! 방탈출 성공했는데 진시리 왕 잘함👍#갓덴스시 에서 초밥사줬는데 후덜덜하게 나왔움 그리고 #커피빈 가서 케이크랑 커피먹구 #코코로젤리 사서 진실이 속눈썹 연장하러 #래쉬랩스 갔긔.. 요샌 속눈썹 연장도 비싸그나ㅠㅠ 코코로젤리는 처음에 너무 당황스러운 식감 때문에 둘다 놀랏지만 다 머굼 속눈썹 기다리다가 떡볶이 또 머굼 저게 얼마게?? 3만4천원임ㅋ.. 둘다 무턱 대고 시키다가 계산이 잘못된줄.. 하지만 맛은 무척이나 있었음😋 진시리 #lap 가서 카드지갑이랑 가방사뚬 둘다 나랑 똑같은고 아산 가기전에 진실이 #데싱디바 사서 한개 붙여주다가 버스시간 되서 집에 감.. 근데 도대체 진실이 오는 얼마썼을까..? 한 30만원 기본으로 쓰신듯.. 오늘 먹기만해서 임산부로 오해할수도.. 그건 그렇고 오늘 생일파티 참 정말 건전하게 놀았다 뿌듯
.
.
.
.
.
#서울특별시 #반포동 #센트럴시티 #빌라드스파이시 #즉석떡볶이 #불고기추가 #계란추가 #치즈추가 #소세지추가 #라면추가 #쫄면추가 #날치알못난이밥 #centralcity #villadespicy

유빈 아~쌩유!
#코코로젤리 #곤약젤리

둘째날! 6월7일 오빠와 점심먹고 스노쿨링하러 비세자키가는길! 편의점 털어 구슬아이스크림 먹고 홀딱반함 😍
코우리대교전에 또 아이스크림 덥당 블루씰 두개먹으며 구경 후 비세자키 가는길👫 코우리대교는 넘나 멋지구ㅠㅠ 바다색은 더 유난히 에메랄드빛!!! 설렘으로 도착한 비세자키에서 오키나와 여행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스노쿨링을 했당❤️ 첫 스노쿨링!! 파랑물고기 노랑물고기 줄무늬물고기 한7가지 종류는 본듯했다 방수팩도 가져갔지만 못찍어서 아쉽지만 또 하고 싶은 스노쿨링🙈🙉
.
.
#일본#일본여행#지난일기#오키나와#오키나와여행#비세자키#스노쿨링#코우리대교#블루씰#코코로젤리#아이스노비#래쉬가드#썬글라스#터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