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코베베이비페어

2262 posts

TOP POSTS

_
수르옷장 응원하러 베페🎈
귀여운 헬륨풍선 찾아오시면 수르옷장이 있어요!
예쁜거 정말 많으니까 다들 구경오세용
_
_
#수르옷장 #코베 #코베베이비페어 #킴텍스

#첫줄
내일까지 킨텍스베이비페어 가 진행이되는데요!!
아이배냇도 참가했다는 사실^^
2Hall D-59부스에 위치해있으니 꼭 가보세요
이유식과 과자도 아주 저렴하게 팔고 있다고해요
꼭 가셔서 리뉴얼된 산양분유도 저렴하게 데리고 오시고 아이과자이유식 쟁여오세요 ㅋ
저희둘째는 아이배냇 끙아, 베베순창한식된장,
베베보들김 을 좋아하는데
아이배냇이 처음인 분들은 요거 추천해드려요 ㅋ
.
.
.
#아이배냇 #킨텍스베이비페어 #코베베이비페어 #육아스타그램

시우야 그건 좀 비싸😂😂
근데 이 자동차 정말 탐난다😭😭
#DTHRONE #디트로네 #유시우 #아들스타그램 #코베베이비페어

#봄날작업실
일산킨텍스 코베베이비페어 마지막 날이예요!
봄날작업실 들르셔서 인사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어요🙏🏻
#일산킨텍스
#코베베이비페어
#블랭킷
#핸드메이드

#하주니그램
시댁에서 가까워서 집에오는길에
#베이비페어 다녀왔어요😎
하주니 물티슈 쟁이러 바로 앙블랑으로 날라갔어요
앙블랑 블랙 구매하고 2개서비스
팔로우선물 휴대용1개
그리고 새로출시된 앙블랑킵밴드 샘플이랑
5월5일 출시된다는 #킵팬티 받아왔어요🙈
이렇게 많이 챙겨주셔서 하준파는
앙블랑이랑 아는 사이냐고 물었다는요🤣

#코베베이비페어 송도에서 가보고 이번엔 일산! 선착순에 못들줄 알았는데 아기목욕가운 받고 .
.
우리 김키키 첫옷은 아빠가 사준다며 신나게 쇼핑하시고 ㅎㅎ 이불도 사고 #꼬무신 도 사고 . .요즘 나랑 체중 증량 벌크업 중인 김서방 아기띠메고 좋단다 앞으로 자주 할꺼니까 #아이랑아기띠 이제 한번 베페가봤다고 완전 무장해서 #베이비페어 다니기👍👍

MOST RECENT

🔽2017 KINTEX COBE 전시회🔽
'Palmer's회사'사장님의 연락을 받아 4일간 제품홍보 및 판매완료. 이렇게 6번째 전시회 아르바이트도 클리어!!!!!

행복이를 위한 첫 구입 물품^^
디럭스와 절충형을 고민했지만 신랑의 선택은 조금 더 안전할거 같은 디럭스~
#코베베이비페어 #리안유모차 #2017스핀 LX #모던그레이

오늘은 혁이 두돌🎂
올해도 기념으로 기부참여를☺

많이는 아니지만 혁이 양육수당받는 만큼 기부하기로 하고 알아보는데 도움이필요한 곳이 너무많아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그중 혁이처럼 이른둥이로 태어났지만 장애를 진단받는 아이들을 도울수 있는 바이앤기브와 신장기능을 잃은 다은이의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에 참여하게되었다.

바이앤기브는 기업과 소비자의 참여로 물건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소비문화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바이앤기브 검색해서 참여가능하고

다은이도 네이버해피빈이나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에서 후원가능합니다~^^
.
바이앤기부는 필요한 것도 구매하고 구매한 금액이 기부가 되니 누구나 참여할수있는 좋은 후원방식인것 같아 추천해요👍
.
#두돌기념 #생일기념 #기부 #후원 #좋은일은함께해요 #캠페인알리기 #네이버해피빈 #세이브더칠드런 #바이앤기브 #코베베이비페어 #이른둥이지원

장농속에 잠자고 있는 가죽가방, 생사만 확인하고 계시나요? 우리 멋스럽게 실용적이게 #카라멜백 과 외출해요. 고객님 후기 감사합니다💕
@Regrann from @younge_eom - #mamalapin#기저귀가방#보냉백#이유식가방#넘나이쁜것❤️#신랑찬스#고마워요❤️#코베베이비페어#킨텍스#베이비페어. 백팩말고 숄더가 필요했는데 넘나 이쁜 가방 발견❤️❤️ 수납공간 엄청나고 스트랩끈 넘 이쁘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모양 흐트러지지 않고 여러모로 너무 만족 만족 😍 - #regrann

저의 세심함을 알아채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너무도 필요했던, 그런 가방이지요 😌

@Regrann from @younge_eom - #카라멜백#마마라핀#기저귀가방#보냉가방#네이비#이벤트#mamalapin#코베베이비페어#후기. 가방안쪽 보냉처리 되어있고 수납공간 아주 넉넉하고 들고다니면 기저귀가방인지 절대 모르는 😍 마마라핀 카라멜백 사징님 넘 세심하시고 친절하셔서 다 만족 👍🏻 - #regrann

이제 인스타사진도 밀리네....
😂
.
.
저번주 일요일
벼르던 코베도 가서 열씨미 아가용품
공부하고 쇼핑하고..
마감한시간 두구 애정하는
압구정에서 열린 띵굴마켓
다녀오구.....헷헷 이쁜 주전자도 사오구
힛힛

주전자 언제 꺼내쓰나...😌
쉽게 사지도 않지만 후딱 꺼내쓰지도 않고 쟁겨두는 이상한 습관이 생겼다
그러고보니
우리집 단골분들도
쟁겨놓고 묻어놓고 김장김치 꺼내듯이
하나씩 짠~~꺼내입으시던데.......
(아..남편한테 들킬까봐 어쩔수없이 묻어놓으시는분들도 있고....ㅎㅎ)
나두 그러는것같넹 ㅎㅎㅎㅎ
닮아가나봐요......옐로우고객님들..
.
.
#옐로우마켓#데일리룩
#일본감성#린넨체크자켓#띵굴마켓
#코베#코베베이비페어#33주#예비맘
#일상#밀린일기
#주부 라고하기엔 할줄아는게 없음

이제야 올리는 똑띡이 침대!
베이비페어 갔다가 접이식이며 들고 다닐 수 있대서 바로 지름ㅎㅎㅎ 체인저(기저귀교환대)까지 탈부착가능!😘
#코베베이비페어#nuna#nunasena#일산#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일상#인천#구월동#인친

#까웨챙겼니 #케이웨이챙겼니

한국 아이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
이제 우리 아이들도 생후 첫 자켓 #까웨 !! 52년간 유럽의 생후 첫 자켓 까웨 #바람막이 #유아복 #유아옷 #아동복 #유아패션 #아이옷코디
#아동옷 #어린이날 #가정의달
@Regrann from @jenny_jun610 - 꼬부기 바람막이 장만❤️
#코베베이비페어 #kway #바람막이
#멋쟁이아들 #스마일베이비 😘😘 - #regrann

#빨간유모차
우리 채린공주님 유모차 조립완료😍
#미마자리화이트#스토케익스플로리레드 중에 고민고민했지만 #코베베이비페어 가서 직접 채린이 번갈아가며 태워보고 마음이 확 끌린 스토케로 구매하고 왔당😍
.
역시 난 못말리는 #레드홀릭 ❤️❤️❤️❤️❤️
.
이제 하루 한번씩 집앞에 나가서 비타민D 충전하고 콧구멍에 바람도 집어넣고 세상구경 실~컷 하고오쟝😍
.
.
.
#스토케익스플로리 #스토케익스플로리v5
#킨텍스베이비페어 #육아장비추가 #유모차
#stokkexplory #babystagram #instabab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