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커피러버

MOST RECENT

눈-깜빡! 깜빡깜빡! 깜빡빡빡_🌿

첫줄_주말일상,

오늘도 바쁘신 남편,
그리하여 남편 출근 후 딸이랑 동생네 집 출동,
용인#벗이미술관 먼저 갔다가 밥 먹고, 새로운 #카페 #카페콤마
환하고 인테리어 넘 이쁘네,
논뷰여도 좋은걸, 커피는 내 입맛에 살짝 아쉽지만, 분위기는 완전 굿굿굿, 음악도 좋네~

#맘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커피러버
#카페스타그램
#용인카페
#데일리그램
#coffeetime
#coffeelover
#coffeestargram

열정과 냉정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것.
내게는 그게 늘 어려웠다. 막힌데 없이 탁 트인 넓은 하늘이 이 모든 것을 치유해 줄 것 같은 막연한 신뢰, 중독된 산책에 흠뻑 빠지는2년 남짓 부곡에서 주말을 꽉 채우는 산책길.
이번주는 군데군데 눈 녹은 물이 얼어붙어 있너서 징검다리 건너듯 폴짝폴짝 뛰어다녀야 했지만 그마저 즐거웠다. 단단하게 언 땅일지라도 콘크리트보다는 따뜻하게 느껴졌고, 뺨을 날가롭세 긋고 지나가는 칼바람이라도 도시의 바람보다는 포근했다. #goodmorning#산책러버#☕️🎶🚶🏼‍♀️
#여전한#커피러버#오하이오부곡#영어과외

울집에서 제일 비싼 나의 로얄가든...
비싸서 1조뿐... 언젠가 너도 짝꿍이 필요할듯...
보라보라~~~♡♡♡♡♡ #헤렌드 #헤렌드로얄가든 #나비꽃
#보라 #커피타임 #커피스타그램 #코스타리카커피
#커피 #커피러버
#herend #herendroyalgarden #butterfly
#purple #coffee #coffeetime #coffeestagram
#costaricacoffee #coffeelover

좋은 일의 연속_

이 근처에 카페가 없는게 한이다 ㅠㅜㅠ
타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대실망 ㅠㅜㅠㅜ
커피먹고싶다😔😔😔
.
.
#커피러버 #카페 #커피먹고싶다
#말차 #스벅 #드럽게맛없네 #바닐라라떼 #달달
#열일중 #널스타그램 #직장인 #불금 #얏호 #퇴근후 #오늘뭐하지

#SeoulCoffeeDiary🐰
.
담엔 책 한권 들고 올랍니다앙📚
아니면 다이어리에 일기를 써볼랍니다앙📝
.
#세명이서온거아닙니다앙주의
#저는첨오는커피집에선꼭에스프레쏘➕따아나롱블랙을마셔용
.

💡어셈블 바리스타 2급 개강반 모집💡
수업시작일: 1월 29일 월요일
시간: 오전 10시 / 오후7시(선착순 모집) ※어셈블바리스타학원※
네이버 검색창에 🔍어셈블바리스타학원 검색해보세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ssl920721
홈페이지
https://assemblebarista.modoo.at

어셈블바리스타학원은 항상 수강생들을 위해 교육의질을 높이고자 열심히 노력하고있습니다.😄 많은 개강반을 개설하오니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문의바랍니다
⬇️⬇️⬇️
☎053-791-2095
.
.
.
.
#대구 #경산 #수성구 #시지 #대구카페 #대구바리스타 #수성바리스타 #시지바리스타 #카페창업 #창업교육 #바리스타교육 #대구커피바리스타학원 #수성바리스타학원 #대구맛집 #대구카페창업 #취미 #카페메뉴 #홈카페 #로스팅 #라떼아트 #바리스타 #바리스타그램 #일상 #소통 #커피러버 #데일리 #사진 #선팔 #맞팔 #daily

어디냐며 어떤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지 자꾸 키즈폰으로 사진 보내달라하는 엄마 구속하는 아드님에게 전송된 📸
#selfie#mom#coffeebreak#instamood#picoftheday
#얼스타그램#쌩얼#맘스타그램#줌마그램#연하남은힘들어
#연남동#커피러버#커피리브레#coffeelibre

#SeoulCoffeeDiary🐰
.
커피진열장도 무심한듯 멋스럽게☕️
.
#런던으로순간뿅하고싶다앙
.

#자랑스타그램😜
이벤트를 모르는남자라서...그걸 알아서..이번주부터 발렌타인 노래를 불렀더니..갑자기 핸드폰을 가져가서 스벅 충천 플러스 #autoreload 를 해주셨다. 그러고서는 발렌타인 선물이라고.....😂친구들 사주라고...
#기뻐해야하는건지슬퍼해야하는건지
한달동안 발렌타인의 발 자도 꺼내지 못하게 미리 입 막은거 같다...ㅋㅋㅋ#그래도초콜릿은주겠지😏
.
.
#자랑해야지❤️ #미리발렌타인 #럽스타그램 #스벅러버 #커피러버 #고맙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