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커플스타그램

MOST RECENT

팔찌를 만드는 팔찌 찬 손 😁ㅎㅎ
.
사계절 어떤 옷에도 부담없는 패션아이템
.
코바스랩 헤미섹트 브레이슬릿 올리브컬러
.
사이즈별로 있어 남여 모두 사용가능합니다~(커플팔찌로 딱이에요;)
.
#커플팔찌 #팔찌 #소품 #아이템 #아이템장착 #커플스타그램 #커플룩 #커플아이템 #커플아이템추천 #커플팔찌추천 #커플룩 #팔찌스타그램 #소품촬영 #아이템추천 #가죽팔찌 #가죽팔찌만들기 #가죽공방 #가죽공예 #코바스랩 #핸드메이드 #핸드크라프트 #covaslab .
.
.
.
👉 문의는 DM 혹은 블로그 댓글. 쪽지
👉 코바스랩 홈페이지 : http://covaslab.com/
👉 디자이너 가죽브랜드. 단체주문. 가죽공방
🙌 가죽공예를 원하시나요? @cova_atelier
🙌 네이버에 "코바스랩"을 검색하세요
🙌 코바스랩 태그는? #코바스랩 #covaslab
💬궁금하면 카톡해봐 카톡창에 "코바스랩"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 고객님🤧💕🌡
선남선녀 커플의 화보같은 베트남 다낭 여행기 🥂🛩🇻🇳
-
🎈후기는 인스타 메세지 혹은 카톡 "무민가랜드"로 전송🎈
📮여러분의 소중하고 이쁜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
맞춤제작 가랜드 판매 원조점 무민가랜드(╹◡╹)♡
누적판매 10000개 돌파! 비교거부! 엄청난 퀄리티 ⚡️
-
(주문당일제작-배송2틀소요) 주말 공휴일 은 제외 입니다 🚛💨
-
#사진 도용금지 🔒무단사용시 법적책임 묻겠습니다.
원하는문구 / 색상 / 글씨체 / 이모티콘 / 양면 모두가능 !
(원조인 만큼 양면 제작시 비침 전혀없고 튼튼해요 🙇‍♀️💕)
-
일반 종이재질이 아닌 들기도 걸기도
딱🔥 좋은 500g 두께 튼튼 탄탄 🔥
저렴한 얇은 일반재질의 가랜드와 비교불가❗️
맞춤제작가랜드 업체중 판매1위 후기가장많은 가랜드 💖
-
☑️구매문의 (편하신 방법 이용하세요)
-
카톡✔️min486486 혹은 무민가랜드 검색후 카톡
인스타✔️다이렉트 메세지
앱 아이디어스 설치후 ✔️무민가랜드 검색 ➖ 구매하기 !
앱 티몬 설치후 ✔️무민가랜드 검색 ➖ 구매하기!
페이스북✔️무민가랜드 검색후 메세지
-
💡
대량구매후 , 개인의 사용 목적이 아닌 이득을 취하는
2차판매 , 2차 배포 상업적 사용 적발시 ,
법적책임 묻겠습니다. (본 상품은 핸드메이드제품입니다)

....

mitchy Collins said he loved me, deadass my life's complete byE

⠀⠀💏 1337일째, 🐻 224일째, 🌹 413일 전

종이 가는 파쇄기에 머리카락까지 넣는 사람 나야 나 🎵 나야 나 !!!!!!!!!!!!! 저 어제 머리카락 다 짤릴 뻔 했어요.. 종이 갈으려고 했다가 저도 모르게 고개를 숙이는 바람에 머리카락이 쑤욱.. ^^ 회사 역사상 처음이래요 제가 .. 11년 다니면서 파쇄기에 머리카락 걸린 사람 제가 처음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씨씨티비 돌려보는데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요 .. 남자친구한테 말했더니 엄청 웃더라구요 근데 저도 웃겨서 같이 웃었어요.. 다들 파쇄기 조심하세요 ! 😂#준호선형
.
.
#일상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커플 #커플스타그램 #군화 #일병 #곰신 #곰신스타그램 #장수커플 #3년째 #연애중 #남자친구 #소통 #선팔 #맞팔 #instagram #follow4follow #followme #daily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셀카 #셀스타그램 #파쇄기 #조심

태그는 콧구멍이 재맛이지🤭💕

.
두둥 💕💕 .
제친소보다 메친소가 어감이 더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친구 소개합니다 ㅋㅋ;🙈🤣
.
메친소의 그 첫번째는
헤어 절대 지존👍🏻
제주도 바람 빼고 다 덤벼!
흑채의 마술사🧙🏼‍♀️✨✨
바람 부는 날 앞머리만 빼고 다 덤벼!
.
그 이름하여 #민영살롱
.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저희는 상품 특성상 동행이 거의 힘들지만
한번 출동하면 고양이 그루밍 수준의 헤어관리를 받게 되실 겁니다.☺️
.
ㅋㅋ 이거 잼있네요;
또 쓰는 우리만 잼있는건갘ㅋㅋㅋ🤭🤔😜
.
민영살롱과 만나요
photo by #하트투제주
hair&makeup: @minyoungsalon
.
#제주도메이크업 #메이크업아티스트 #제주드레스대여 #제주웨딩스냅 #제주도스냅 #weddingphotography #jejuisland

#럽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오빠랑 #나랑 #100일 #서울 #대구 #장거리커플 #장거리연애 #딸기초코케이크 #존맛
.
.
퇴근하자마자 케잌 불붙이고 기다리고 있던 오빠
사랑스럽군❤️😍❤️ 고마워요❤️

.
연애세포 자극하는 사랑영화 ‘플립’
.
다시 찾아온 한파에 연애세포까지 얼어버렸다면!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영화 ‘플립’ 어떠세요?
그린튜브는 늘 여러분의 사랑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
#사랑영화 #연애세포
#올바른성의식 #피임활성 #세상의모든콘돔 #그린튜브

ㅋㅋㅋㅋㅋ 올릴거면 이쁘게 데코 해줬지! 라고 말하는 남자친구가 끓여준 해장라면! 양파랑 파랑 떡이랑 다 넣고 끓여줬다 ㅠㅜ 넘나 맛있는것!

#라면#해장라면#해장#먹스타그램#커플스타그램#남자친구가#끓여준라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