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커클랜드프로틴바

47 posts

TOP POSTS

#쓸171117
.
#쓸_cena
> #커클랜드프로틴바 초콜릿 브라우니
> #뉴트리디데이 리얼초코 +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 단감 1/4
.
오늘 초콜릿이 너무 땡겨서 간식으로 초콜릿 먹으려다가 잠들었다. 일어나서 진짜 단거 땡겨거 코스트코 프로틴바 브라우니맛이랑 과일로 저녁 챙기려다가 과일 대신 뉴트리 디데이 리얼초코로! 오늘 저녁은 완전 초코초코! 둘다 너뮤 맛있다. 단감은 언니랑 엄마 먹을 때 한조각 얻어먿기!

가격이 너무 괜찮은 프러틴바^^ 맛도 생각보다 괜찮다. 간식으로 안성맞춤^^ #간식 #커클랜드프로틴바

퇴근 후 공복요가 후
프로틴바 맛보려고 먹는 늦은저녁🍽
굉장히 꾸덕꾸덕한 #커클랜드프로틴바 🍫
진하고 맛있어😋👍
.
오늘아침엔 늦어서 자전거를 타고 출근했는데
퇴근하고 요가 갔다 나오니 비가 오더라..
그래서 촉촉하게 비 맞으며 귀가했지.
시원하니 좋았어😅💦
자출은 참 매력있어🚲
.
.
.
.
#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첫날#프로틴바#proteinbar#diet#다이어트그램#먹스타그램#저녁메뉴#토마토#탄산수#깔라만시#부산#동래#연산동#우리집#다이어트일기#다이어트음식

* 소고기는 대충구워 소금만 슬쩍뿌ㄹㅕ도 맛있는데, 넌 초코렛까지 들어가있으면서 맛이 왜이러냐ㅑ #커클랜드프로틴바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daily #diet

화이트는
캬라멜맛
초코는 초코맛
근데 당이1그람이라서
맛없는초꼬맛ㅋㅋㅋ

단백질은23그램 들어있어요!
짱이쥬

공복운동하려다
뭐라도먹고가얄거같아서,
안먹히지만 먹는중
아메리카노랑 견과류랑 먹으니
좀낫네

#아침그램

#커클랜드프로틴바#코스트코프로틴#아침#식사#쪼꼬

장기적으로 다이어트하겠다고 마음먹고 8개월넘어가는데 첨에 조금 빠지드니 이건뭐 운동하고 요맘큼먹어봤자 3개월동안 몸무게가 1도안변하네 😡
#니가이기나내가이기나해보자 #다이어터
#오늘저녁 #커클랜드프로틴바 #두유습관 #두유습관핵맛없어

#커클랜드 #시그니춰 #프로틴바 먹고 하루를 든든하게!
운동할 때, #다이어트 할 때는 #커클랜드프로틴바 먹으면서 하세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매일 맛있는 #단백질 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키워드쇼핑 에서!!! http://naver.me/xWOj33cx

MOST RECENT

#20171118 #간식 #저녁식단
-
-
#커클랜드프로틴바 -
#아보카도롤 2개 + #연어롤 3개
-
-
오늘 하루죙일 돌아다니느라고 지금 올리는 피드! 간식이랑 저녁 같이 올리깅!! 원래는 저녁도 클린하게 먹으려고 쏘시지랑 고구마 챙겨갔능데 백화점 속세음식에 눈이 돌아가고..👀.. 그나마 클린한 아보카도와 연어롤 집기!! 그래도 5개 먹고 남겼당~~ 칭찬 칭찬!! -
-
#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음식#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일기#다이어트계정#다이어트기록#다이어트메뉴#저녁#저녁메뉴#다이어트간식#프로틴바#단백질바#먹스타그램#연어#아보카도

#쓸171117
.
#쓸_cena
> #커클랜드프로틴바 초콜릿 브라우니
> #뉴트리디데이 리얼초코 +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 단감 1/4
.
오늘 초콜릿이 너무 땡겨서 간식으로 초콜릿 먹으려다가 잠들었다. 일어나서 진짜 단거 땡겨거 코스트코 프로틴바 브라우니맛이랑 과일로 저녁 챙기려다가 과일 대신 뉴트리 디데이 리얼초코로! 오늘 저녁은 완전 초코초코! 둘다 너뮤 맛있다. 단감은 언니랑 엄마 먹을 때 한조각 얻어먿기!

#쓸171115
.
#쓸_almuerzo
> 소이라떼
> #커클랜드프로틴바
.
#쓸_간식
> 츄앤크리스피 마일드치즈
.
커클랜드 프로틴바 처음 먹어봤는데 나는 호호호! 완전히 쿠키는 아니지만 쫀득쫀득한 초코 쿠키느낌! 저거 하나 먹으면 배고플 것 것같아서 소이라떼 벤티 시킴! 수업끝날 때까지 배에서 소리 안나따 ✌️ 왓슨스에 뭐좀 사로갔다가 발견한 마일드 치즈! 맛있는데 비싸고 먹고난 후 입에 치즈 특유의 느낌이 남. 그래두 다음에 또 사먹을듯!!

단백질 보충을 위해 구입한
#커클랜드프로틴바 .
.
쫀득하고 많이 달지도 않음 .
.
대신 조금 짠맛이 느껴지지만 실제 나트륨 함량은 높지 않은 편
.
.
크기 보고 뭐야.. 했는데
막상 하나 먹고 나면 배가 든든
.
.
일반 에너지바는 성분표 보고 아예 손도 대지 않지만 씨리얼바는 성분에 따라 종종 먹었는데 포만감이 완전 다름👍🏻
.
.
단백질 부족 증상 중에
단것이나 탄수화물이 땡긴다든지,
먹고나서도 허기가 진다든지 한다든데,
일부러 단백질을 식단에서 늘리고 나서부터는 빵 생각이 별로 안 나는 건, 심리적인 걸까?ㅎ .
.
친정에 약 5일 있으면서 쪘던 2키로가 돌아와서 이틀간 식단 조금 조심하면서 운동하다보니 다 빠진 것도 관계가 있으려나?
.
.
무튼,
10시가 다 된 시간에
막내가 남긴 햄버거와 감튀를 먹고
후회보다 먼저 #악천피 20개 달림🙈하고나서 몸무게 재보니 하기직전보다 400g이 줄어있네! 역시 명불허전?ㅋ
.
.
#글만쓰면배가고프다 #핑계없는나무없지 #오늘은운동안하고빨리자고싶었는데 #그놈에 #맘스터치 #아니지 #진작낮에해둘걸 #밤에미뤄서하는바람에 #단백질 #프로틴바 #단백질바 #커클랜드 #코스트코 #단백질부족 #탈모 #소잃고외양간고치는중
#홈트 #홈짐 #홈트그램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그램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운스타그램

2017.11.10. 금. 식단+운동일기.
.
공복 따듯한 물 한잔👉 #수리야나마스카라a 🙆
.
🎃아침: 매일두유9989+ 미숫2스푼+ 검은콩 반주먹+ 꿀1스푼 (검은콩미숫가루를 먹고싶어서.. 서리태볶음을 추가로 갈았더니 씹는감이👍) 요플레&바나나&사과&닙스
🎃간식: 카누 카페라떼 (한개남아있는 카누라떼를.. 드디어! 먹음! 재구매는 하지않을예정)
🎃점심: 볶음밥(사진에서 1/2만) 꼬지어묵국(어묵 좋아해서 꼬지 2개 으히히) 새우튀김3개+칠리소스 약간 (짱 맛있었던 새우튀김.. 새우가 통통하니 아주👍) 유자청샐러드 (유자청을 드레싱으로 하니 아주아주👍) 김치
🎃간식: 허쉬 초콜릿 (이제 재구매는 하지 않을 예정! 있으니까 자꾸 먹고싶어지는 듯😂)
🎃저녁: 요거트볼(+🍎+🍌+닙스) (아침에 먹었던 그대로!! 넘 먹고싶어서 저녁에 또~😆) 그리고... 얼마전 구매했었던 #커클랜드 #프로틴바 (와...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음!!! 브라우니같은 꾸덕한 식감! 달지않음! 그래서 죄책감도 없는.. 아주 기분좋은 프로틴바😆 )
.
운동
#스미홈트20w #6주차_day3
#스미복근프로젝트 #1주차_day1
#다노레전드스트레칭
.
금욜이다 금욜💕 맘껏 여유롭게 운동하고 마무리 지압훌라후프하며 일기쓰기~! 복부 심각해서 오늘부터 복근프로젝트 추가!! 3달동안 열심히해야지!
.
#직장인다이어트 #스미홈트 #홈트레이닝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식단 #식단관리 #커클랜드프로틴바

11월 7일 #식단기록
오후간식 프로틴바
저녁 닭가슴살소세지
간단간단하게 챙겨먹을수있는 단백질들 게다가 맛까지조아..😂 프로틴바나 닭쏘 둘다항상 먹고나면 또먹고싶어서 꾹참는다 #커클랜드프로틴바 이건사이사이들어있는 큰 초코칩이너무좋다 초코가먹고싶으면 초코맛, 찐득한캬라멜이나 과자같은게 땅기는날은 다른맛으로 골라먹는다ㅋㅋㅋ #오쿡닭가슴살소세지 이거는 불갈비맛 젤싼거산건데 마싯어.. 오늘은 첨으로 컵에뜨거운물채우고 입수시켜서 해동시켜봤는데, 역시그래도 닭쏘는 전자렌지에돌려서 약간 터지면서 구워지듯 해동되는게 더마싯다 하나남은거 다먹어부림 #오쿡 #오쿡님 #오쿡분들 제가친구들한테 마싯다고소문내고다녀요

11월 6일 #저녁식단
오후간식으로 먹으려던 프로틴바였는데 하나다먹고나니까 다른맛으로 하나또먹고싶어서 두개먹고나니 저녁입맛이없어져버렸다ㅋㅋㅋ
#커클랜드프로틴바 비싼저녁밥이돼버렸다ㅋㅋㅋ 프로틴바두개 380칼로리에 단백질40g 그리고 오랜만에 운동나가서 운동도하고 요즘넘추워서 런닝머신할때 추워서 운동가기가싫었나보다 챙겨간긴팔입고 운동하니까 운동할맛난다😁 다시인생몸무게찍어보쟈! 언제다시맛난거먹고 찔지모르니까 #다이어트 #유지어터 #다이어터 #프로틴바

20171031 #저녁식단
-
커클랜드 프로틴바 + 아몬드 브리즈
-
아.. 너무 맛있다.. 그냥 초코바 먹는기분이다!! 저 꾸덕함이 보이시나요?.. 칼로리는 190! 단밸질 21g 탄수화물 4g 설탕 1g 들어있어요~ 간식보다 식사대용으로 산거라 아주 만족! 자주는 말고 일주일에 두번씩 먹어야겠다!! 맛있게 먹고 하체 조지러 가야지~
-
#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일기#다이어트식단#단백질바#프로틴바#커클랜드프로틴바#초코#아몬드브리즈#우유#두유#먹스타그램

2017.10.6 저녁
오늘의 저녁
샐러드 드레싱없이
그린스무디 (케일 샐러리 바나나 홍옥)
요거트볼 (#커클랜드그릭요거트 블루베리 콩한줌)
#커클랜드프로틴바
오늘 저녁은 초록초록 하네용 헿 채소가 시들시들하길래 후다닥 뱃속으로!!
#유지어터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터 #다이어트저녁식사 #대학생다이어터 #클린식단

2017.10.3 저녁
오늘의 저녁
그린스무디 갈갈!(샐러리 케일 바나나 헤이즐넛향 커피가루 조금)
요거트볼 - #커클랜드그릭요거트 #코스트코그릭요거트 블루베리 볶은콩한줌
#커클랜드프로틴바
오늘 저녁은 배도 안고프고 귀찮아서 간단히 헿😜😜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터 #다이어트저녁식사 #유지어터 #대학생다이어터

오늘은 양심상 이거 먹고 운동 고고싱🏃🏻‍♀️
얼마만에 운동이냐ㅋㅋㅋ안가니까 계속 가기 싫음ㅋㅋㅋㅋㅋ
.
.
.
.
.
#저녁밥#아가리다이어터#다이어트#다이이터#다이어트그램#프로틴바#커클랜드프로틴바#아몬드브리즈#퇴근#직장인#동래#부산#운동스타그램#살찜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찾으신다면 추천! 프로틴바가 이렇게 맛있을수가!!
커클랜드 프로틴바 20개입👏👏👏
시리얼바 시리즈에 이어 이번엔 프로틴바! 참 다이어트할 때 맛있게 먹을만한 간식이 없죠
그럼 이 제품을 한번 드셔보세요.
전현직 트레이너들도 인정하는 단백질바!
가격대비 양이 정말 훌륭하죠 60g 프로틴바가 20개가 들어있어요👍👍👍
맛은 초콜릿칩 쿠키, 초콜릿브라우니 2가지 종류고 20개입 이랍니다💕💕
프로틴바 하나당 190칼로리에 탄수화물 22g, 단백질 21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잊지않고 식이섬유도 15g 들어있네요!
맛에 비해 영양소가 훌륭한 제품이네요 :)
믿고 구매하는 5T
운동 전후로 드세요! 벌크업!!😎😎😎
.
.
📌커클랜드 프로틴바 20개입 📌판매가 : 27,490원
📌해외 배송비 : 5,900원
📌프로필 상단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당
📌묶음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낮아져요!!

장기적으로 다이어트하겠다고 마음먹고 8개월넘어가는데 첨에 조금 빠지드니 이건뭐 운동하고 요맘큼먹어봤자 3개월동안 몸무게가 1도안변하네 😡
#니가이기나내가이기나해보자 #다이어터
#오늘저녁 #커클랜드프로틴바 #두유습관 #두유습관핵맛없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