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커스텀듀오앞치마

20 posts

TOP POSTS

오픈 3일째…오늘은 좀 일찍퇴근합니다…어제 12시에 마친관계로…
그래도 찾아와주신 고객분들께 넘나 감사드리고요~^^
예약은 꼭!부탁드립니다~
#헤어살롱온니#HairSalonOnly#1인미용실 #예약필수#1인예약우선#커스텀듀오앞치마 💇💇‍♂️#평촌학원가#평촌먹자골목

송실장님과 본부장님께서 일주일동안 뉴욕출장을갓다오셧는데선물을 주셧다🤗 #커스텀듀오앞치마#코치 #뱃지 #dkny #미니클러치백 감사합니당😁😁😁😁
.
.
.
.
.
.
.
.
.
사실 지난 내 #생일선물 #감사합니당💕 #챙겨 #주실지 #몰랏어요😂 #홍대 #신촌 #이대 #천경숙헤어샵 #지현쌤

MOST RECENT

오픈 3일째…오늘은 좀 일찍퇴근합니다…어제 12시에 마친관계로…
그래도 찾아와주신 고객분들께 넘나 감사드리고요~^^
예약은 꼭!부탁드립니다~
#헤어살롱온니#HairSalonOnly#1인미용실 #예약필수#1인예약우선#커스텀듀오앞치마 💇💇‍♂️#평촌학원가#평촌먹자골목

송실장님과 본부장님께서 일주일동안 뉴욕출장을갓다오셧는데선물을 주셧다🤗 #커스텀듀오앞치마#코치 #뱃지 #dkny #미니클러치백 감사합니당😁😁😁😁
.
.
.
.
.
.
.
.
.
사실 지난 내 #생일선물 #감사합니당💕 #챙겨 #주실지 #몰랏어요😂 #홍대 #신촌 #이대 #천경숙헤어샵 #지현쌤

.
오랜만에 톤다운 염색하면서
스마트본드케어 직접 내머리에 시술한결과 또한
완전 대만족!!
쓸때마다 만족만죡😃
커스텀듀오 앞치마도 만족 대만죠옥!!💃💃
기념으로 오랜만에 아련아룐한척 📸 .

#인스타 #인스타그램 #제작앞치마 #에이프런 #커스텀듀오 #커스텀듀오앞치마 #포항 #미용실 #연일 #헤어바이윤 #레이어드컷 #톤다운 #염색
#스마트본드 #본드케어 #최강 #크리닉👍 #💈.

#Repost @__giantveve__ (@get_repost)
・・・
#텀트리 #체리 #컵케이크 먹는법!!!

먼저 체리를 먹는당. 네임텍을 제거한당. 뚜껑을 뒤집는당. 먹는당. 춤을 춘당다라당당당~ #새끼손가락디테일

나 기분많이좋았구나 기분좋은콧구멍이야
#대구#대구카페#포토존#10월11일#신메뉴
#오늘비올것같은기분#앞머리가기죽었어#우리애기죽게왜그래요
#커스텀듀오
#커스텀듀오앞치마
#앞치마

#에이프런#제작주문#커스텀듀오앞치마 내사랑#블랙컬러 믹스스트랩은 브라운컬러~💕🤗역쉬 실망하지않는 디자인~다음번엔 #왼손잡이인 나에게 맞는 가위놓는 위치를 바꿔야겠다~ 받자마자 #인증샷남기기 #셀카그램📷 #전신샷 나름대로 첨 찍은~☺️미리#생일선물

#끌레르헤어#민락동미용실#커스텀듀오앞치마

우리가 기다리고기다리던 앞치마
도착 대박
너무이뻐요
우리 대박나자규 화이또

나의 앞치마♥♥♥
너무너무 맘에들어서
입을때마다 기분이 좋음!!
손님들도 직원들도 이뿌다고 해줘서
더 좋음👍👍👍
가죽스트랩 검은색으로 하길 진짜 잘했다😚

#맞춤제작#커스텀듀오#kustomduo#커스텀듀오앞치마#데님앞치마#미용사앞치마#미용인그램 #일상스타그램#일스타그램#미용인#토니앤가이#toniandguy#일상#소통#맞팔#선팔#좋아요#selfie#셀피#데일리

앞치마옴!!!새로하나장만함
짱이쁨!!!!! 2번째앞치마 첫번짼 ..안녕😭

#앞치마제작 #미용실 #커스텀듀오 #커스텀듀오앞치마 #동탄 #남광장 #좋아요 #맞팔 #일상스타그램 #이번엔 #깨끗히입자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