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메이크립시럽

MOST RECENT

#motd #メイク #ピンク
_____
엠오티디 기록🏷
이레 언니랑 <CALL ME BY YOUR NAME> 보러 가는 날, 살 빠진 거 조오금 티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_____
☁️#에뛰드 #핑크레모네이드
☁️#페리페라 #솜사탕냠냠
☁️#아리따움 #시나몬토스트
☁️#씨티브 치크 No.1
#ctive #ctivecheek
☁️#알엠에스 #리빙루미나이저
#rms #livingluminizer
☁️#캔메이크 #캔메이크립시럽 1호
#canmake #canmakelipsyrup
_____

요즘 글로시한 립에 빠졌는데 그 중에서 #캔메이크립시럽 이 제일 좋당~~ 크리니크 립오일도 사고픈데...다음 면세를 노려야지!
.
.
.
👉🏻Base makeup
#toofaced #투페이스드 본디스웨이
👉🏻Eye makeup
#thefaceshop #더페이스샵 쿠키브라운 #innisfree #이니스프리 말린 복숭아 꽃잎 #missha #미샤 로즈코사지
👉🏻Cheek makeup
#apieu #어퓨 cro2
👉🏻Lip makeup
#benefit #베네피트 차차틴트 #canmake #캔메이크 립시럽04

오랜만에 이것저것 조합해서 한 화장
눈화장이 정말정말 예쁘게되서 기록해야함ㅠ
💛원더윙크💛자주써야지✍️✍️✍️
170808 #토슽티디#엠오티디#motd
#아멜리#발레리나
#에스쁘아#워밍업#원더윙크
#더페이스샵#초코라떼
#코드#무민핑크
#맥런웨이히트#캔메이크립시럽 02

꽃잎을 물들여 놓은 듯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 : )

_
#CANMAKE 신제품 출시기념 ~30%할인중! 1300K.com 에서 #캔메이크 를 검색해보세요~

#1300K #천삼백케이 #화장품 #캔메이크 #캔메이크블러셔 #캔메이크립틴트시럽 #캔메이크립시럽 #립틴트 #블러셔 #봄메이크업 #메이크업 #makeup

친구찬스로 일본 직구하기😀😀 #아이토크 #캔메이크립시럽 #세잔느블러셔 #비셰섀도우

@Regrann from @hyewoonnii_0312 - 일본에서 사온 화장품 *ㅂ*
면세에서 화장품을 너무 많이 질러서 그런지 막상 엄청 사고싶고 끌리는 장푸미들이 그닥 많진 않았따.. 특히 세잔느 기대했는데 색도 평범하고 무난하니 독특한게 없었음 ㅠㅅㅠ
그래서 정!말! 한국에 없는 제품들이나 신기한 화장품들, 평소에 진짜 사고싶었던 제품들만 사왔더니 이정도뿐 호호.. 막상 널어놓고 보니 더 사올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일단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내가 쓸거랑 선물할거 그리고 짱 신기했던 샤워젤리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인것같은 산타스벨리 사옴 가격은 정말 우리나라 판매가에 비하면 말도 안되구요.. 텍스프리도 가능한게 넘나 죠움 ㅎㅠㅎ
그리고 비오레 선크림, 유명한 두유스킨 (써봤는데 하다라보랑 거의 비슷함), 그리고 그 옆에는 스가오? 씨씨크림인데 테스트해보고 완전 신기해서 바로 사옴.. 제형 자체가 걍 엄청 신기쓰 처음 느껴보는 그런 촉감 그런 제형 !! 커버는 물론 약하겠지만 인기도 많다그러고.. 피부결이 좀 예뻐보이면서 끈적거리지 않는 신기한.. 그런 씨씨크림이라서 사와땨 헤헤 이거 한국에 없찌롱 헤헤 그리고 옆에는 캔메이크 뷰러인데 다른 뷰러들보다 넓어서 앞뒤 속눈썹도 찝어준대서 삼
돈키호테에 갔는데 신기해서 산건 컬러렌즈 전용 식염수 리뉴 !! 이게 뭐다냐 패키지가 핑크핑크하고 예쁘길래 가만보니까 컬러렌즈 전용 리뉴래서 신기해서 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뭐가 다른건지는 아직까진 모르겠고 그 옆에는 렌즈 낀 상태에서도 넣을 수 있는 인공눈물 로토 리세! 이거 넣으면 눈 완전 시원해지는데 느낌 죠음.. 하나 더사올걸,,, 그리고 마죠리카 마죠르카 섀도우286, 지금 쓰고있는 시세이도 뷰러 고무만 저렇게 해서 900엔에 팔길래 사옴
옆에 두개는 엄!청! 사고싶었던 캔메이크 립시럽이랑 립잼 !!! 생긴건 똑같은데 제형은 약간 다른가보다 아무튼 틴트도 글로스도 아닌것이 춐춐 물먹물먹한 립을 만들어 주어서 사씀미다 패키지도 너므 긔요움 ㅠㅠ
그리고 한큐백화점 로라메르시에에서 득템한 꼬냑!!!! 나이거 진차 사고싶었는데!!!! 일본에서야 득템 ㅠㅠ 바로크랑 두개 살까 하고 테스트 해봤는데 약간 비슷한데다 바로크는 좀 흔한 느낌이고 꼬냑이 진심조녜여서 꼬냑삼.. 한국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도 친절하셨구 캔들라이트 파데 샘플도 쥬심 히히 이천오백엔이여씀 그리구 그 옆에는 스가오 크림치크인거 같은데 극혐스러운 먼지붙는 그런 제형 아니고 피부에 사르르 녹는 무스같은.. 그거보단 더 부드럽고.. 암튼 처음보는 제형에다 색도 이뻐서 사옴 ㅠㅅㅠ 이것도 딴색 하나 더사고싶었는데 돈없 ..ㅎ 그리고 그 밑에 우리나라에는 안나오는 캔메이크 치크!!!! 약간 딥한 보라끼 섞인 플럼색 치크! 존녜시다 !!! 원래는 짝수로 사지만 돈도 부족했고 끌리는 색도 이거말고 없어따..
은근 드럭스토어 화장품들 중에 진짜진짜 참신하다거나 엄~청 이쁘다거나 그런 화장품들은 생각보다 없었고 왠만하면 한국에 다 있는것들 이여씀 레브론이나 메이블린.. 림멜이나 비셰는 뭔가 케이스가 너무 부실해서 걍 안사따 슷쿠 사고싶었는데 상상 이상으로 비싸서 못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어딕션은 면세에서 사서 그런지 감흥 없었다 하지만 일본인들한테 어어어엄청 인기있는듯 해보였음 어딕션에만 사람들이 벌떼처럼 와글와글..! 가격은 울나라보다 훨 쌌음
아무툰.. 로라메르시에 좋아하면 한큐백화점 가서 꼭 들러보시길.. 스가오 치크두.. 넘나 예뿜... 글고 사람 와글바글 넘치는 돈키호테보다 난바역 근처에 무인양품 있는 건물에 로프트를 가세욥 거기가 훨씬 사람도 적고 화장품 구경하기도 편하고 그럼.. 거기서 스가오 득템했슴 텍스프리도 해줌! 아 너무 길게썼따 지인들한테 대신 사다즈고싶은 것들도 많았는데 환전해간게 적었나봄 ㅠㅠ 여러모로 아쉽아쉽..
#일본쇼핑 #일본화장품쇼핑 #일본러쉬 #샤워젤리 #난바파크스러쉬 #비오레선크림 #두유스킨 #스가오 #스가오치크 #컬러렌즈전용리뉴 #로토리세 #캔메이크립시럽 #캔메이크립잼 #한큐백화점 #로라메르시에 #꼬냑 #캔메이크치크 #nanbaparks #loft #canmake #sugao #lush #rohtolycee #スガオ - #regrann

일본에서 사온 화장품 *ㅂ*
면세에서 화장품을 너무 많이 질러서 그런지 막상 엄청 사고싶고 끌리는 장푸미들이 그닥 많진 않았따.. 특히 세잔느 기대했는데 색도 평범하고 무난하니 독특한게 없었음 ㅠㅅㅠ
그래서 정!말! 한국에 없는 제품들이나 신기한 화장품들, 평소에 진짜 사고싶었던 제품들만 사왔더니 이정도뿐 호호.. 막상 널어놓고 보니 더 사올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일단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내가 쓸거랑 선물할거 그리고 짱 신기했던 샤워젤리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인것같은 산타스벨리 사옴 가격은 정말 우리나라 판매가에 비하면 말도 안되구요.. 텍스프리도 가능한게 넘나 죠움 ㅎㅠㅎ
그리고 비오레 선크림, 유명한 두유스킨 (써봤는데 하다라보랑 거의 비슷함), 그리고 그 옆에는 스가오? 씨씨크림인데 테스트해보고 완전 신기해서 바로 사옴.. 제형 자체가 걍 엄청 신기쓰 처음 느껴보는 그런 촉감 그런 제형 !! 커버는 물론 약하겠지만 인기도 많다그러고.. 피부결이 좀 예뻐보이면서 끈적거리지 않는 신기한.. 그런 씨씨크림이라서 사와땨 헤헤 이거 한국에 없찌롱 헤헤 그리고 옆에는 캔메이크 뷰러인데 다른 뷰러들보다 넓어서 앞뒤 속눈썹도 찝어준대서 삼
돈키호테에 갔는데 신기해서 산건 컬러렌즈 전용 식염수 리뉴 !! 이게 뭐다냐 패키지가 핑크핑크하고 예쁘길래 가만보니까 컬러렌즈 전용 리뉴래서 신기해서 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뭐가 다른건지는 아직까진 모르겠고 그 옆에는 렌즈 낀 상태에서도 넣을 수 있는 인공눈물 로토 리세! 이거 넣으면 눈 완전 시원해지는데 느낌 죠음.. 하나 더사올걸,,, 그리고 마죠리카 마죠르카 섀도우286, 지금 쓰고있는 시세이도 뷰러 고무만 저렇게 해서 100엔에 팔길래 사옴
옆에 두개는 엄!청! 사고싶었던 캔메이크 립시럽이랑 립잼 !!! 생긴건 똑같은데 제형은 약간 다른가보다 아무튼 틴트도 글로스도 아닌것이 춐춐 물먹물먹한 립을 만들어 주어서 사씀미다 패키지도 너므 긔요움 ㅠㅠ
그리고 한큐백화점 로라메르시에에서 득템한 꼬냑!!!! 나이거 진차 사고싶었는데!!!! 일본에서야 득템 ㅠㅠ 바로크랑 두개 살까 하고 테스트 해봤는데 약간 비슷한데다 바로크는 좀 흔한 느낌이고 꼬냑이 진심조녜여서 꼬냑삼.. 한국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도 친절하셨구 캔들라이트 파데 샘플도 쥬심 히히 이천오백엔이여씀 그리구 그 옆에는 스가오 크림치크인거 같은데 극혐스러운 먼지붙는 그런 제형 아니고 피부에 사르르 녹는 무스같은.. 그거보단 더 부드럽고.. 암튼 처음보는 제형에다 색도 이뻐서 사옴 ㅠㅅㅠ 이것도 딴색 하나 더사고싶었는데 돈없 ..ㅎ 그리고 그 밑에 우리나라에는 안나오는 캔메이크 치크!!!! 약간 딥한 보라끼 섞인 플럼색 치크! 존녜시다 !!! 원래는 짝수로 사지만 돈도 부족했고 끌리는 색도 이거말고 없어따..
은근 드럭스토어 화장품들 중에 진짜진짜 참신하다거나 엄~청 이쁘다거나 그런 화장품들은 생각보다 없었고 왠만하면 한국에 다 있는것들 이여씀 레브론이나 메이블린.. 림멜이나 비셰는 뭔가 케이스가 너무 부실해서 걍 안사따 슷쿠 사고싶었는데 상상 이상으로 비싸서 못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어딕션은 면세에서 사서 그런지 감흥 없었다 하지만 일본인들한테 어어어엄청 인기있는듯 해보였음 어딕션에만 사람들이 벌떼처럼 와글와글..! 가격은 울나라보다 훨 쌌음
아무툰.. 로라메르시에 좋아하면 한큐백화점 가서 꼭 들러보시길.. 스가오 치크두.. 넘나 예뿜... 글고 사람 와글바글 넘치는 돈키호테보다 난바역 근처에 무인양품 있는 건물에 로프트를 가세욥 거기가 훨씬 사람도 적고 화장품 구경하기도 편하고 그럼.. 거기서 스가오 득템했슴 텍스프리도 해줌! 아 너무 길게썼따 지인들한테 대신 사다즈고싶은 것들도 많았는데 환전해간게 적었나봄 ㅠㅠ 여러모로 아쉽아쉽..
#일본쇼핑 #일본화장품쇼핑 #일본러쉬 #샤워젤리 #난바파크스러쉬 #비오레선크림 #두유스킨 #스가오 #스가오치크 #컬러렌즈전용리뉴 #로토리세 #캔메이크립시럽 #캔메이크립잼 #한큐백화점 #로라메르시에 #꼬냑 #캔메이크치크 #nanbaparks #loft #canmake #sugao #lush #rohtolycee #スガオ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