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캐리비안의해적2

19 posts

TOP POSTS

맥주 한캔과 누워서 영화보기
#일요일밤 #캐리비안의해적2 #망자의함 #좋다

#불타는토요일 보내고.. 늦잠 푹...
오늘은 무조건 #휴식 😧
이제 늙었어 😂😂😂😂
.
.
남들은 다 봤을법한 영화보기 🎬🎥
#캐리비안의해적2 !!!!
어젠 1편.. 오늘은 2편...ㅎㅎㅎ .
.
#인친님들 #일요일휴일 잘보내세요 😆
내일이 #월요일 이란 사실은 좀 슬픔 😢
.
.
#일상 #우리집 #영화감상 #휴식 #캐리비안의해적2 #일요일 #피곤함 #소통 #다이렉트 #선팔 #맞팔 #좋아요

당분간 영화관은 못갈테니까
근데 먹어도 먹어도 배고픔
먹고_눕고의 반복
.
.
#캐리비안의해적2#윌터너#잭스페로우#엘리자베스
#소파에_누워서_티비보기
#혼자놀기#남편기다리기

#영화보기전 오징어 다 해치우기
언니 #장덕산 아니고 #장산범 이라고요
ㅋㅋㅋㅋㅋ또 소리지르지마요 창피하게ㅜ
#애나벨 #청년경찰 #캐리비안의해적2 #혹성탈출2 까지 언니랑만 보다니....
#밤이라서다행이야 #흐르는눈물을감출수있어서 #우아한프라다 ㅋㅋㅋㅋ#우아한샤넬 #깔끔한마르지엘라 ~~~

_
마룬5의 흥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더 큰 감동을 준 한스 짐머!!
이번 미국 여정 중 정말 인상 깊었던 시간🇺🇸😍
.
.
#미국 #여섯째날 #여행 #컨벤션 #비지니스 #NUSKINLIVE #HANSZIMMER #한스짐머 #영화음악거장 #라이온킹 #캐리비안의해적2 #셜록 #배트맨다크나이트 #오케스트라 #밴드

MOST RECENT

_
마룬5의 흥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더 큰 감동을 준 한스 짐머!!
이번 미국 여정 중 정말 인상 깊었던 시간🇺🇸😍
.
.
#미국 #여섯째날 #여행 #컨벤션 #비지니스 #NUSKINLIVE #HANSZIMMER #한스짐머 #영화음악거장 #라이온킹 #캐리비안의해적2 #셜록 #배트맨다크나이트 #오케스트라 #밴드

#영화보기전 오징어 다 해치우기
언니 #장덕산 아니고 #장산범 이라고요
ㅋㅋㅋㅋㅋ또 소리지르지마요 창피하게ㅜ
#애나벨 #청년경찰 #캐리비안의해적2 #혹성탈출2 까지 언니랑만 보다니....
#밤이라서다행이야 #흐르는눈물을감출수있어서 #우아한프라다 ㅋㅋㅋㅋ#우아한샤넬 #깔끔한마르지엘라 ~~~

결국 #닭발에 #레드와인 한잔 하네 ㅎㅎ
낮에 친구들이랑 #단톡방 에서 닭발 얘기한게 땡겨서 ㅋㅋ 원래는 #해물찜이 먹고팠지만
#혼술에 먹기엔 너무 #부담 이니께 ㅎㅎㅎ
근데 저 닭발 맛 별루..전에 먹은건지 모르고 또 샀네 이번엔 어디껀지 알았으니 담부턴 다른 #브랜드꺼 사먹어야지~^^
.
.
.
#와인 #까베르네쇼비뇽 #혼술 #혼밥 #
#캐리비안의해적2 #재밌당

맥주 한캔과 누워서 영화보기
#일요일밤 #캐리비안의해적2 #망자의함 #좋다

시진이 시댁에 맡기고
할머니 병원갔다가
집에와서 청소하고
영화예매하고 영화보러고고~~
의도하지 않게
#롯데시네마 에서 보게되었네
#마산시네마 일때 알바해서 조조로
#캐리비안의해적2 봤었는데
오늘은 #캐리비안의해적5
혼자보는 영화는 영화에 집중할수있어 좋지만
끝나고 혼자갈라니 심심하네😢😢
.
.
.
.
.
#혼영 #혼자영화보기 #영화매니아 #공짜영화 #U플러스브아피 #롯데시네마마산터미널 #아메리카노값만지불 #자유부인 #혼자시간 #취미생활 #이거니꼬 #예쁜아동복 #감성아동복 #아들바보 #딸바보 #조카바보 #도치맘 #주부 #주부부업 #육아맘 #전업맘 #맞팔 #소통 #육아소통 #양띠아기 #양띠맘

당분간 영화관은 못갈테니까
근데 먹어도 먹어도 배고픔
먹고_눕고의 반복
.
.
#캐리비안의해적2#윌터너#잭스페로우#엘리자베스
#소파에_누워서_티비보기
#혼자놀기#남편기다리기

기이이이이절 😲😲😲😲😲😲😲
죠니뎁아니 죠니뎁신님께서 강림하신
캐.리.비.안.의.해.적
개 봉 박 두!!!!!👍👍👍👍👍👍👍👍👍👍👍
눈튀어나오면서 전상희끌구 기어코 영화관옴🍿🍿ㄱㄱㅋㄱㅋㄱㄱㅋ ㅋㄱㄱㄱㅋㄱ
장담컨대 앞으로 2주일은 죠니뎁앓이로 밤낮지샐예정
죠니뎁짱!!!❤❤❤❤❤❤❤❤❤❤❤❤❤
아참!!우리 아주이쁘게 베트남쌀국수랑
사이공 볶음밥
먹구왓쩌용!!!!!🍚🍲ㄱㅋㅋㄱㄱㄱㅋ
.
.
#영화 #죠니뎁 #캐리비안의해적 #캐리비안의해적2 #팝콘 #친구 #데이트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좋아요 #힐링 #롯데시네마 #친구 #맛점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사이공볶음밥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잇다그램 #꿀맛


아내는 씨푸드를 잘 먹지 못한다.⠀
특히 날것은 전혀 먹질 못한다.⠀
언젠가 아내와 오붓하게 스시효 ⠀
오마카세와 니시끼노마노즈루를⠀⠀
곁들일 날은 소망해 본다.

(근데 문어 싫어하는데 데비존스 ⠀
만들 생각은 어찌 했을까?)⠀






#일상#생각#스시#땡기는날#아내와함께#씨푸드#좋아요#부부스타그램#보고싶다#조만간#자유부부#하지만#자나깨나#아들생각#캐리비안의해적2#망자의함#데비존스#손재주#고급일력#건프라#데칼장인#백식#마니아

#불타는토요일 보내고.. 늦잠 푹...
오늘은 무조건 #휴식 😧
이제 늙었어 😂😂😂😂
.
.
남들은 다 봤을법한 영화보기 🎬🎥
#캐리비안의해적2 !!!!
어젠 1편.. 오늘은 2편...ㅎㅎㅎ .
.
#인친님들 #일요일휴일 잘보내세요 😆
내일이 #월요일 이란 사실은 좀 슬픔 😢
.
.
#일상 #우리집 #영화감상 #휴식 #캐리비안의해적2 #일요일 #피곤함 #소통 #다이렉트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았던순간은늘잔인하다
지금 이 순간 복잡미묘하더라도...
후에... 시간이 흘러 그 시간들이 좋은 추억이 되길...
그래도...마음이 아픈 건...
어떤 형태로 다가와 부딪치는 여파는 같은것 같다라는 사실... 사진은 #캐리비안의해적2 영화속 장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