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디

1733 posts

TOP POSTS

아침부터 칼디칼디..ㅎㅎ 지난번꺼!! 늘 챙겨주시는 동지언니🙌술까지 들고오시느라 고생하셨을 친구분💕넘넘 감사해요🙏😍#칼디#칼디팜#kaldi 글고보니 이건 보냉백이 아녔구나!! 자꾸 깜박깜박하네~🙄 상큼🍋🍋해~😊

매번 음료내기 가위바위보에서 실패한적이 없지~!
크핫핫핫 잘마실게-!
#자복주스 #자두복숭아주스 #판교 #칼디 #Kaldi

진실이언니랑~💞 세련됐어우리언니💕❤️행벅행 사진대충찍고 얘기하기바쁜하루였당ㅎㅎ #토레로#칼디

#goodmorning 👋🏻.
아침 수업 끝내고 사진 작업하러 간만에 #칼디 #카페 ❣️

아침부터 고갱님 만나러 판교로
#칼디#판교#+비옴#

MOST RECENT

중복 2배치 푹푹찐다 #mandheling 2차 파핑중 배출 #ethiopia #ididoaiela 1차 휴지기 2분배출 #칼디 #칼디클래식 #칼디클래식코어 만델링너무길게뽑았넹...

아침부터 칼디칼디..ㅎㅎ 지난번꺼!! 늘 챙겨주시는 동지언니🙌술까지 들고오시느라 고생하셨을 친구분💕넘넘 감사해요🙏😍#칼디#칼디팜#kaldi 글고보니 이건 보냉백이 아녔구나!! 자꾸 깜박깜박하네~🙄 상큼🍋🍋해~😊

이번엔 안살수있을까? ㅋㅋㅋ 여름이라 그런가...가방이 계속 보냉백으로 나오네~😆파운드케잌!!!ㅋㅋㅋㅋㅋㅋ8월에 일본 가??(뭐랙??!!미쳤으!!!!🤣🤣😱)#칼디#또#출시예정#늘#그렇듯#가방#때문 👉사진출처칼디공홈👈

화진쓰랑 낮 데이트🌸
칼디가서 언니뵙고 왁싱받고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덥다더워☀️
#안산 #중앙동 #커피볶는칼디 #대용량 #아이스아메리카노 #생초콜릿 #브라우니 #존맛 #서비스 #칼디 #👍 #왁싱 #추천 #낮 #데이트 #하루가길다

묵은지갈비전골 전문점 소담의 자매업소인 칼디&커피나무입니다~^^ 소담에서 식사를 하신후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20%할인을해드려요😄😄😄
#청주 #청주맛집
#분평동 #분평동맛집
#묵은지갈비전골 #분평동소담
#KBS생생정보통
#SBS세상발견유레카
#소담 #매운갈비찜
#용암동맛집 #산남동맛집
#가경동맛집 #강서동맛집
#성화동맛집 #청주카페
#분평동카페 #칼디&;커피나무

이제 로스팅은 그만해야 할 것 같다. 집에서 하기는 제연이 잘 안되서 냄새와 연기 한가득.. ㅎ 환풍기로는 안됨.. 1kg사서 싹 볶아 버렸다. 당분간은 이걸로 나야지. 닭들 밥도 주고, 내일이면 다시 서울로! #칼디 #알마씨엘로 #홈로스팅 #커피볶기 #핸드드립 #닭장 #닭모이주기

묵은지갈비전골 전문점 소담의 자매업소인 칼디&커피나무입니다~^^ 소담에서 식사를 하신후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20%할인을해드려요😄😄😄
#청주 #청주맛집
#분평동 #분평동맛집
#묵은지갈비전골 #분평동소담
#KBS생생정보통
#SBS세상발견유레카
#소담 #매운갈비찜
#용암동맛집 #산남동맛집
#가경동맛집 #강서동맛집
#성화동맛집 #청주카페
#분평동카페 #칼디&;커피나무

묵은지갈비전골 전문점 소담입니다😄😄😄매운갈비찜 중간단계 매운맛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청주 #청주맛집
#분평동 #분평동맛집
#묵은지갈비전골 #분평동소담
#KBS생생정보통
#SBS세상발견유레카
#소담 #매운갈비찜
#용암동맛집 #산남동맛집
#가경동맛집 #강서동맛집
#성화동맛집 #청주카페
#분평동카페 #칼디&;커피나무

기특남편!👍우쭈쭈~~(라고 쓰고 혼자 주말다 놀고온 댓가!라고 읽는다!!🤣🤣)부탁한거 다 착착 잘 사옴! 앗! 하나비카드 빠졌당~ㅋㅋㅋ 있음 충전해서 소진하고 오랬더니 잘해옴!👍#starbucksjapan#kaldi#kaldicoffee#starbucks#스타벅스#칼디#캐니스터

#일본 #도쿄
-
내가 사랑하는 동네 중 하나인 #시모키타자와 #下北沢
-
그리고 그 곳에 있는 #칼디 #칼디커피 #칼디커피팜 #カルディ #カルディコーヒーファーム #kaldi #kaldicoffee #kaldicoffeefarm
-
구경하다가 시간 훌쩍 다 지나가는, 내가 좋아하는 그런 곳😊 가이드로써 간거여서 느긋하게 구경은 못했다만 담엔 하나하나 다 보러 갈테다😎 #여행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본스타그램
-
결국 사진 속에 들고 있는 저 파스타 소스는 내 지갑을 열게 했고, 소스는 무사히 한국으로 건너갔다고 한다. 한국 가면 먹을테다. 우걱우걱.

カルディで夏限定セット売ってた😀 衝動買いイェーイ🙌
칼디 여름 기한한정 세트😆 충동구매 했당ㅎㅎ

#カルディ #カルディコーヒー #アイスブレンド #ブレンドコーヒー #コーヒー #夏
#칼디 #커피 #아이스블랜딩 #블랜딩커피 #여름 #kaldi #kaldicoffee #iceblonde #coffee #caf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