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오롯

920 posts

TOP POSTS

맨날 찌들어서 렌즈도 못끼고 고데기도 못했더니 보는사람마다 많이 바쁜가보다 힘들어보인다 소리만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오늘은 덜피곤해 보이니까 놀러오세요..ㅎ
#셀카#오롯#카페오롯#만성피로인

밀크티랑 체리우유 짱 맛이씀👍🏼
자주들릴 예정.
#카페오롯#오롯#밀크티#체리우유

오랜만에 다시 왔는데 넘넘 맛나당
#카페스타그램 #카페오롯 #orot

초코라떼랑 당근케이크도 주문했는데 주인공은 얘다

#카페오롯

욕바가지로 먹기전에 올해 안에 왔다 젼맛💗💜💗💜 #카페오롯#오롯

우리단지 후문에 있는
#카페오롯
간만에 #라떼 마셨더니 포만감 짱 ㅎㅎ
.
#한강센트럴자이

길죽이와 동그리인것인가봉가ㅋ,
요즘 오니언니 @yonabbong 모델포스작렬,
#카페오롯
#사촌

집과 #피티샵 바로 앞에 이웃 #카페오롯 이 있어서 넘나 좋은것. 난 이 자리가 젤 좋다구. 매번 #동네백수형 차림으로 와서 분위기를 헤친다는. 죄송해요 사장님🙏🏻

MOST RECENT

백향과 드시고 싶다고 매장 오신분들 중에 없어서 못드시고 간 분들이 너무 많아요..백향과는 만드는 족족 다 나가버려서 그렇답니다ㅠㅠ❤️오늘 백향과 또 와서 작업해놓을게요~~구매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에 오셔서 가져가시면 됩니다👋🏻물론 택배도 가능하지요~!
#충북#충북카페#진천#진천카페#충북혁신도시카페#오창카페#오롯#카페오롯#수제청카페#수제청#과일청#진천수제청#진천과일청#수제청만들기#과일청만들기#클래스#원데이클래스#수제청클래스#답례품#돌답례품#예식답례품#선물#감사선물#집들이선물#과일칩#디톡스워터#다이어트식초#파인애플식초

아침부터 정신없이 수제청 내보내고 밥도 두시간동안 먹고 이제야 병입중이에요ㅠㅠ오전에 오신분들 수제청포장하는동안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ㅠㅠ😂청귤청이랑 리얼복숭아청 인기가 많아요!!매장에 가득가득 담아두었으니 없으려나 걱정말고 오셔도 됩니다🙋🏻😊😊
#충북#충북카페#진천#진천카페#충북혁신도시카페#오창카페#오롯#카페오롯#수제청카페#수제청#과일청#진천수제청#진천과일청#수제청만들기#과일청만들기#클래스#원데이클래스#수제청클래스#답례품#돌답례품#예식답례품#선물#감사선물#집들이선물#과일칩#디톡스워터#다이어트식초#파인애플식초

드디어 예약문의 많던 청귤청💚매장에서 구매 가능해요~!제주도에서 날아온 무농약풋귤로 맛있게 담았습니다😊따뜻한티&아이스티 또는 에이드, 모히또로도 너무나 맛있어요 너무나,,매장에는 500g병만 있구요!!미리 연락주시면 1kg도 가능하니 연락주시구 찾으러오시면 됩니당
#충북#충북카페#진천#진천카페#오창카페#오롯#카페오롯#수제청카페#수제청#진천수제청#진천과일청#수제청만들기#과일청만들기#클래스#원데이클래스#수제청클래스#답례품#돌답례품#예식답례품#선물#감사선물#집들이선물#과일칩#디톡스워터#다이어트식초#청귤#청귤청#풋귤청#무농약풋귤#무농약풋귤청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