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몽

MOST RECENT

메뉴에도 없는 닭가슴살스테키와 바이젠 한잔으로 저녁 떼우기...ㅋ
#저녁떼우기 #닭가슴살 #일상 #카페몽 #구영리 #구영리카페 #구영리브런치 #구영리맛집

과제 때문에 1일 1카페중...☕️

울산 갬성카페 ~~~~❤️
저의 제자인 우주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구영리 카페 '카페 몽' 입니당 !! 완전 건물부터 센스만점 🖤🖤 저는 어딜가든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 여기 '카페 몽' 은 화장실 센스도 터집니다 .. ㅠ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죠오 ~~!
딱 여기를 비유한듯하네요 😋😊
시간되시면 다들 밑에 주소보고 한 번씩 들려주세요 ~~! Flute 김나연 소개로 왔다고하면 지인할인 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해주시나요~~~^^?) 맛도 정말 좋으니 들려주세요!💕
✔️ 주소는 울산 울주군 범서읍 점촌5길 25-4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 1006-12)
☎️ 052- 245- 0902 ☎️
매일 9:30 ~ 23:00 / 일요일 오후 12시 오픈 이라구 하네요~~! #울산 #구영리카페 #카페 #맛집 #맛집카페 #브런치카페 #카페추천 #카페몽

식사류도 커피도 맛있었던 cafe 몽. 강화도는 펜션이랑 붙어있는 카페가 참 많다. 바다가 내려다보여서 경치도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고 카페홀릭 취향저격 강화도💟
#강화도#강화도카페#강화카페#카페몽#강화도펜션#강화도맛집#카페#카페그램

카페몽의 딸기빙수...비주얼만큼이나 맛나요^^
#카페몽 #딸기빙수 #대만빙수 #구영리카페 #구영리맛집 #구영리빙수

아기와 엄마아빠의 외출을 돕기위해...ㅋ
#카페몽 #구영리브런치 #구영리카페 #울산카페 #커피맛집 #구영리드립

임씨네 며느리모임💓
동서랑데이또 ~
건강한 브런치파티😍
소희랑 소연이땀시.. 피자도먹었는데
못찍었네 ㅎㅎ 사장님친절하시고,
서비스팍팍 😍
#카페몽#몽브런치#건강한맛
#조용한곳#구영리맛집
#커피맛좋은곳
#동서랑
#한달에한번맛있는거먹는날

갱냄나들이

.
.
나만 보면 못 먹여 안달이실까 쏭~
근데 참으로 맛나구려~~🤪
흥해라 카페몽!! 낼 보자요 쏭쏭~~🧡
.
.
#송도
#카페몽
#말차라떼
#돌팔이수제도장
.
#그마켓
#인천논현
.

덥죠~ 맛난 빙수 개시~~^^
옛날 얼음팥빙수, 대만빙수 강추! ^^
초코, 딸기, 망고, 바닐라, 흑임자
#카페몽 #빙수 #대만빙수 #구영리빙수

주인 안닮은 식빵이
#광명카페 #카페몽 #커피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