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스튜디오

2921 posts

TOP POSTS

엄마아빠가 주인공인데 내가 더 신났당😍❤
#카라스튜디오 #웨딩 #미니드레스

취직하면 제일해드리고 싶었던
리마인드웨딩사진, 취직아닌 이직 후에 해드렸지만
☺️아 너무 행복하다❤
즐겁게 일해서 많이많이 보답할께요! 사랑해요!
새벽에 메일 확인하는데, 와있쟈나 너무너무 기쁘쟈나쟈나❤️
#리마인드웨딩 #카라스튜디오

.
👯25살 과 27살👯
우리나이가벌써ㅜㅜㅠㅠ..
시집갈때되서 그런지 이쁘네 우리언닝💐
#가족사진 #언니랑#미니웨딩드레스#카라스튜디오#사진스타그램

으아 티 맞춰입은 대가족분들
짱 귀여워... #부산#사상#카라스튜디오#카라스튜디오사상점

얼마만에 찍는 가족사진인지😘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한 가족사진촬영 ❤️
엄마아빠가 즐거워 하시니 너무너무 좋으당
#리마인드웨딩
#카라스튜디오

미루고 미루다 드뎌💕 아무리봐도 울 마미 아닌 듯

MOST RECENT

이벤트 당첨 되어서
가족촬영📸(원본사진) 수정본이 기대된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엄마도 여자였어!
#카라스튜디오 #리마인드촬영 #학장 #감동 #32주년 #내새끼들도이쁘고

👨‍👩‍👧‍👦(#5명)
류민히덕분에별걸다해보았다
읏으읏으읏으르그😊흐흐흐(어금니꽉)
우리가족은 웃을줄모르나봐
수정본이라길래 올려봅니당
난 이게 제일 마음에 듭니당💞

#흑백사진 #가족사진 #가족사진촬영 #엄마아빠 #리마인드웨딩 #행복하자
#카라스튜디오 #이벤트당첨 #감사합니다

♥️
세상에서 제일로 사랑하는,
이세상에 하나밖에없는 내엄마, 우리엄마💛
가족사진찍을때, 인기폭발이었다😳
동생이랑 난 그저 들러리였을뿐....💨💨
:
사랑하긴 하는데.. 집에 언제들어와....😒심심해😒

🙌🏻💥💥💥🙌🏻🙌🏻🙌🏻🙌🏻🙌🏻🙌🏻🙌🏻
미리 못해드린 게 아쉽지만 이제라도 해서 행복해❤️💕
아빠 오늘 좀 까리뽕썀해쎠 막내는 웃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안듣고 미워도 동생이라고 😭😭😭
우리 조여사가 제일 이뿌네 역시 ❣️💞❤️💛💚💙💜
어쨌든 마무리는 성공적 ^^
고기도 먹고 다들 이제 도담이 나오고 나서 봐 🙈🙈 #리마인드웨딩 #촬영 #가족사진 #가족👪 #가족사진그램 #만나면반갑다고사진찍지요 #처음찍는 #닭살돋음 #닭살돋아죽을뻔 #어색해 #엄빠리마인드웨딩 #제일이뻐 #임산부그램 ##임신35주 #폭풍태동 #오줌지림 #정촌 #카라스튜디오 #액자값만어마어마 #그래도후회없음 #과정은힘들었지만 #결과는성공적 #🤡🤡 #도담이나오기전 #가족촬영완료

#가족사진#아버지환갑#카라스튜디오#결혼 과는 점점멀어져가는 #두아들 우리가족 화이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