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카라멜우유

215 posts

TOP POSTS

웨이팅있길래 다른 곳 갔다가 다시 왔는데 텅 텅 ~ 비싸지만 폭신폭신 마시땨 (๑>◡<๑) ❤️ .
.
.
.
.
.
.
.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자유여행 #다이묘 #다이묘거리 #카페델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팬케이크 #수플레케이크 #카라멜우유 #말차우유 #녹차우유 #초코팬케이크

이거 너무 맛있엉 💕 내취!!! #gs25 에서 2+1 하길래 사왔는데 카라멜 맛이 진해서 좋구마 👍
#편의점 #편의점추천 #카라멜 #카라멜우유 #맛스타그램

.
먹어본 우유중에 제일 달달
세상에서 제일 달 듯
끼니 거른 저혈당 인턴에게 추천
.
.
#오미남오미녀 #카라멜우유 #혈당상승 #🍯

-
이빨 빠질일은 없겠네

#카라멜우유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파파버블#심플리카라멜
여름 시즌 메뉴 #카라멜우유
존맛탱 내 돈 주고 먹은 후기ㅋㅋ

MOST RECENT

스토어팜 작업하면서 마신 #모리나가우유#모리나가#밀크카라멜우유#카라멜우유#모리나가밀크카라멜우유
gs편의점 갔다가 오잉 이건 뭐야? 하고 구매해봤어요! 맛은 독특한.. 😑약한 메가톤 녹인맛....? 마지막 사진은 #산타런#플리마켓 참여했다가 잠깐 밖에 내놨는데 꽁꽁 언 물 🤤🤤🤤🤤🤤
#겨울추위#물이얼다니#너무추웠던토요일#오늘은따뜻한집에서작업#스토어팜

이번에 gs에서 신상으로 나온 밀크카라멜 우유. 어렸을때 사먹던 카라멜 포장이랑 비슷해서 사먹었다. 게다가 태국 문어포 매워서 사먹은 것도 있다..ㅠㅠ 냄새는 진짜 좋다. 입안에서 카라멜향이 맴돈다. 근데 맛은 그닥. 굳이 표현하면 아몬드 우유랑 비슷한 맛이 난다. 또모르지, 아몬드 우유가 카라멜 넣었을 수도.

#광고아님 #내돈주고 #리뷰 #gs25 #신상 #우유 #밀크카라멜 #카라멜우유 #냄새좋다 #카라멜냄새 #맛은 #그닥 #아몬드우유 #맛이랑비슷한데 #조금 #부족함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daily

.
솔까 교회올때 향수는 왜 뿌리냐
.
.
내 술냄새랑 콜라보되서 토할뻔🤮썅
#아멘

-
이빨 빠질일은 없겠네

#카라멜우유

이거 너무 맛있엉 💕 내취!!! #gs25 에서 2+1 하길래 사왔는데 카라멜 맛이 진해서 좋구마 👍
#편의점 #편의점추천 #카라멜 #카라멜우유 #맛스타그램

보자마자 헉 하고 사옴 ㅠㅠ 내사랑 카라멜 #모리가나#카라멜우유#모리가나우유

핵달달 #카라멜우유

오오~~~ 모리가나에서 이런것도 나왔어ㅋㅋㅋ
아직 먹기전ㅡㅡ
좀이따 먹어봐야징
#모리가나#카라멜#카라멜우유#밀크카라멜우유#신상#신제품#좋아좋아#GS25

우리 동네에 GS25가 잘 없어서 보일 때마다 들리는데. 나의 눈에 띈 강렬한 노란색!! 과 익숙한 가타카나!!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우유!! 210칼로리 따위 ㅋ 우습지 ㅋ
#모리나가밀크카라멜 #카라멜우유 #밀크카라멜 #먹스타그램 #caramelmilk #morinaga #私の目を引いた強烈なキイロイ #ミルクキャラメル

#밀크카라멜#밀크카라멜우유#gs25#카라멜우유
#모리나가#모리나가카라멜
#우유#우유스타그램#먹스타그램#간식스타그램

모리나가 카라멜 진짜 좋아하는데
우유로 똬~~~악 출시!ㅋ
카라멜이랑 똑같은맛ㅋㅋㅋ
맛나넹😆ㅋㅋ
당충전할때 한잔🍵


夜晚的小約會♥︎本來討厭出門,
因為路上一大堆閃死人的情侶...
但因為巧克力超好吃≧0≦
所以心情很好♥︎甜食最讚了!!!
Dec.9 土曜日 토요일
#chocolate #chocolatebrownie #Caramelmilk #MatchaChocolaterTruffle #チョコレート #チョコブラウニー #抹茶トリュフ #キャラメルミルク
#초콜릿 #말차초콜릿트러플 #브라우니케이크 #카라멜우유

#남양 #오미남오미녀 #러브미솔티카라멜 #카라멜라떼 #카라멜우유 #남양우유
작업후 간식으로 하나구매 첫입은 마치커피를 만드려다 실패한듯한 맛의 충격과 너무 달달함에 놀랐지만 두번째 먹을수록 맛이 익숙해진다...
그래 이건 #스카치캔디 와 맛이 똑같아
스카치 캔디를 액화 한듯한 맛

웨이팅있길래 다른 곳 갔다가 다시 왔는데 텅 텅 ~ 비싸지만 폭신폭신 마시땨 (๑>◡<๑) ❤️ .
.
.
.
.
.
.
.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자유여행 #다이묘 #다이묘거리 #카페델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팬케이크 #수플레케이크 #카라멜우유 #말차우유 #녹차우유 #초코팬케이크

카라멜마끼아또인척
(카라멜 우유)
.
.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우유 #커피 #카페 #디에떼 #알바생

.
신오쿠보에 있는 예쁜 카페.. 이름이 잊어 버렸다...

#cu #카라멜슈크림우유
#밀크카라멜 ( #모리가나 #카라멜 ) 맛이 끝으로갈수록 점점 진하게나는데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신기한게 마지막 두입쯤 마셨을땐 정말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먹을때 #슈크림 이랑 #라떼 같이먹는 느낌을 받았던 #음료수 👀👀♥️
#우유 때문인지 스벅 슈크림라떼보단 조금 더 무거운 라떼맛이라고 생각하심될듯요!
.
.
#씨유#편의점#우유#카라멜#카라멜우유#커피#카라멜라떼#크림#간식#음료#후식#과자#디저트#군것질#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오늘뭐먹지

#연세우유 #카라멜슈크림우유 (2000원) >>> #슈크림 은 모르겠고 #카라멜 향과 맛은 아주 진득하게 났다. 물론 많이 #단거 를 못먹는 나는 한두입 마시고 나눔을 공세하였다 ㅎㅎ 나한테는 #마카다미아초코우유 가 최고야...ㅎㅎ
°
°
#먹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그램 #전주 #편의점 #전북대 #cu #씨유 #카라멜우유 #슈크림우유 #カラメル #シュークリーム #コンビニ #牛乳 #소통 #팔로우 #선팔 #좋아요 #스물 #20 #먹방

밥이 없다..하기싫다...날씨좋다!! #비비고한섬만두 내 변비를 책임져줄 #푸룬
어제 플리마켓에서 산 #카라멜우유 #말차

Dr.HALI 펫밀크 08L에서 당첨됐어요!🎉
100ml 줬는데 다 못먹네요😢
그래도 꺼억 트름도 하고 맛있나봐요😁
부족한 칼슘,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섭취 등에 도움을 준데요.
간식과 영양식 뿐만 아니라 노령으로 영양이 필요할때, 입맛없을때, 임신수유기때, 반려동물에게 아주좋은 식품이래요.💪
사람이 먹는우유는 유당분해를 거치지 않아, 강아지에겐 장내 유당분해효소가 없어 설사나 위장장애를 유발할수있다는데 유당분해된 반려동물 전용우유래요🥛
반려동물의 비만을 생각한🐷 저지방으로 제조하여 건강유지에도 도움되고자 만들었데요.
애완견별로 급여량을 표시해놔서 얼만큼 먹여야되는지 친절히 나와있어서 좋아요.
전문 교수진과 전문공장에서 설계, 자부심 있는 제품이래요.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여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라네요 소비자는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요😊
#닥터할리 #애견우유 #닥터할리펫밀크 #강아지우유 #어덜트 #카라멜우유 #바닐라우유 #08L #멍스타그램 #요크셔테리어 #보리

가던 길을 멈추고! 꺄악ㅋ 넘나 귀여운 것! 하지만.. 귀여운 피규어는 젠장... 유령이 나올건 또 뭐람😤😤😤😤😤하지만 금요일이라 이것 또한 용서가 되리ㅋ 편의점 굿굿👍👍
.
.
#금요일#유치원교사#퇴근#GS25#편의점#무민#무민우유#초코우유#커피우유#딸기우유#카라멜우유#피규어#귀여워#💕#소소한#즐거움

새로나온 #카라멜맛
울둥이가 너무 좋아해요
#닥터할리 #카라멜우유 #고양이한테도좋아요

무민 카라멜우유🥛 역시 카라멜우유는 맛있엉😍 카라멜이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무민 피규어는 나왔던 게 또 나와서 실망😕 물론 피규어 때문에 산 건 아니지만ㅋㅋㅋㅋ 다시 한 번 말하는데 스누피 대용량 우유처럼 카라멜우유도 500ml로 나와주면 안되나요?! 가격은 스누피 우유랑 똑같이!😘

#일본워홀 #D+144
#나베조 #샤브샤브 #맛있다👍
#카라멜우유 를 시키니까 진짜 카라멜과 우유가 나왔다...😐
#鍋ぞう #しゃぶしゃぶ #おいしい
#キャラメルミルク...本当にキャラメルとミルク..
#nabezo #shabushabu
#caramelmilk Really caramel and milk.

무민우유! 무민 피규어가 두개!
#무민 #무민우유 #피규어 #휴가 #카라멜우유 #딸기우유

#20170904 #모래내커피집
기본에 충실한! 달달한 #카라멜우유 🍼

수제 카라멜우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