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카네키켄

713 posts

TOP POSTS

170319

승윤이 인별업뎃😘
본능적인 사나이가 머리 탈색을 한 이후로 내내
머리속에 떠올랐던 이미지는
도쿄구울의 카네키 켄😳
탈색머리를 흰색으로, 왼쪽눈엔 빨간렌즈를,
손톱엔 검은색 매니큐어를 해주면 👍👍
연예인이 코스해줬음 싶은건
승유니가 첨이다 ㅋㅋ그나저나 잘생겼다😀

#강승윤#4&;🌞#4.4.4#위너
#카네키켄#도쿄구울

역시... 이딴가게에 굿즈를 입고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장님들을 입덕시키는 겁니돠. 말로만 듣던 #도쿄구울 굿즈가 들어오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 일러스트가 넘나 이쁩니다 (쥬륵쥬륵8◇8) .
.
#이딴가게 #굿즈샵 #카네키켄 #전주굿즈 #전주피규어샵 #전주피규어

문의가 많아서 드디어 업뎃!
내 취향 그대로 저격해주는
도쿄구울 시리즈 (사진 옆으로 넘겨)

디자인도 기종도 다양하게 준비완료!
아이폰 5sse6s6s+77+
갤럭시 노트3 4 5 s6 s6엣지 s7 s7엣지
가격 1.5 (택비별도)

문의 카톡 yumedeco

#도쿄구울#도쿄구울re #도쿄구울2기#카네기켄#카네키켄 #도쿄구울케이스#도쿄구울아이폰케이스#갤럭시s7케이스#취향저격#고어#고어물#구울#스즈야쥬조#유메데코

내가 널 손에 넣다니...고토부키야 한정판 노마스크특전
파는사람이없어서 구하는데 고생함...
비싼만큼 짝퉁과의 퀄리티차이가 엄청나다

#도쿄구울 #도쿄구울피규어 #카네키켄 #카네키켄피규어 #東京喰種 #東京喰種フィギュア #한정판 #노마스크특전 #고토부키야 #정품 #퀄리티대박👍

#도쿄구울 #피규어스타그램 #카네키켄 #어덜트 #상하이직구
#선물스타그램 
상하이직구에서는 도쿄구울 피규어 카네키 켄 한정판이 4만 2천원

MOST RECENT

도쿄구울 - 카네키 켄(성전환 버젼)
東京喰種 - 研金木(ts)
Tokyo ghoul - Kaneki ken

코스어분들 맞팔해여!!
Let's be a friend cosplayers!

1~3 pb. 사막펭귄님 4~5 pb. 콘탁스님
#koreancosplayer #koreancosplay #cosplay #cosplayer #cosplaying #tokyoghoul #kanekiken
#cos #도쿄구울 #東京喰種 #研金木 #코스프레 #코스 #코스어 #카네키 #카네키켄

재작년에 그렸던 건데 아직도 완성을 못했네요...ㅋㅋㅋ 차근차근 색칠 해야죱!! 제가 당시 좋아했던 만화들 주인공들만 모아논 건데 저 만화들은 지금도 좋아하는 만화들이에요 ㅋㅋㅋ😭😭😍😍😍
.
캐릭터 그리고 로고까지 똑같이 따라그린다고 많이 애먹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봐도 완전 뿌듯하네요 ㅋㅋ😭❤️
.
오른쪽옆에 깨알로 저희집 고양이도 그려넣었어요ㅎㅎ
.
이렇게 모아져 있는거 보니 멋있네욥😆😆
.
.
.
#원피스 #트라팔가로우 #로우 #몽키d루피 #루피 #나루토 #하이큐 #히나타 #히나타쇼요 #카게야마 #카게야마토비오 #진격의거인 #리바이 #리바이아커만 #도쿄구울 #카네키 #카네키켄 #기생수 #신이치 #미기 #고양이 #손그림 #낙서타그램 #그림그램 #그림스타그램

여러분 카네키 사랑하시나용 #카네키 #카네키켄 #조은잘 #핡

동경 소년💫

ㅋㅋㅋㅋㅋ학교에서 심심햐서 그린 그림
이번에도 카네키 켄...개젛아
그리고 빡쳤다고 사진을 찍자는 경민이..
빡치면 사진찍는거냨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너 잘나왔넼ㅋ
-
-
-
#그림 #낙서 #학교에서 #폰안내고 #사진찍기 #친구랑 #빡칠때 #짜증날때는 #역시사진이지 #무슨논리지 #고딩 #고1 #1교시부터 #그림그리기 #개꿀 #카네키켄 #캬쿠자 #카네키 #카네키각성 #쀍

일어나니오후2시。
할거없어서티비연결해서도쿄구울봤다
개인적으로는1기보다2기를좋아한다
내년에는3기도나온다
내년에는진격의거인,도쿄구울같이나오네..
카네키가친구인히데안고가는마지막은몇번을봐도역시슬퍼흑흑😣😣😭😭 起きたら午後2時。
暇だから東京グール見た。
最後はやっぱなんかい見ても悲しい。
来年は東京グールも進撃の巨人する。
でも、お願いだから春にするな!!!!
春は忙しい。😂😂
#데일리#애니#도쿄구울#도쿄식종#카네키켄#東京グール#東京食種#かねきけん#ひでくん#ラストシン#

揺れた 歪んだ世界に立った僕は
透き通って見えなくなって ..

크흐흐...제가 돌아왔슴다
아 진짜 여러분 밤샘하지 마세요
저처럼돼요
수전증생기고 불면증생겨요
진짜 힘들어짐다 건강이 우선이에요 여러분
#밤샘ㄴㄴ #얘는 #카네키켄 #도쿄구울 #갠적으로 #각성파 #저처럼되지마세요

3일동안 도쿄구울:re 11권까지 정주행
오랜만에 덕질에 빠져버렸다😂
최애캐릭터가 너무 많지만 백카네키 만세!!
10권 사고싶닥!!! 올백에 백카네키라니!!
오덕거리면서 사진찍으니 오빠가 이상하게 쳐다봄😑

#도쿄구울 #도쿄구울re #카네키 #카네키켄 #백카네키 #사사키하이세 #tokyoghoul

빼애애애애애애액!!!!!!!!!!!!!!!!!!!!!!!!!!!!!!!!!!!!!!!!!!!!!!!!!!!!!!!!!!!!!!!!!!!!!!!!!!!!!!!!!!,.!?!?!!*#*^@^!♡!♡!)((?-::+}+[&[&}&=+=+☆+♧+`¡`¡`¡`¡`¡`¡`¡|¡|¡|¡$¡●¡○¡○¡¡●€¡¡€¡€¡£¡○¡`¡`¡※¥°¿`¡|¡|■`¡!/!/!;!;!;!!!!!!!!;!/!-!,!;!%!!^!%!!'!;!//!/!/!/!!,!,!/!;!%!;;!/!/!/!/!;!;!/!,!!,ㅋㅎㅋㅎㅋㅅㅋㅅㅋㅅㅋㅅㄱㅅㄲ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ס¡¡°¡°¡¡°¡°¡°¡°¡○¡○¡●¡●¡●¡¡$|¡`¡`■£``■¡¡¡¡¡¡¡¡¡¡¡¡¡¡¡¡¡¡¡¡¡¡¡¡¡¡¡|¡°¡°¡°¡°ㅋᆢ크쿄쿄쿄쿜ᆢ그쿄쿜 !!!/!<<<<<<¡¡¡¡¡¡¡¡¡¡¡¡¡¡¡¡¡¡¡¡

.
.
✔️opening
.
.
#東京喰種
#アニメ
#unravel
.
.
잔혹 . .
빠져들엇다 헿 👻
4분짜리 다 올리고 싶지만 . . 4개 다 업로드 하기엔 프레임 잘려 . .
인스타는 1분 밖에 재생 안돼 . . 답답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쿄구울
#카네키켄
#스즈야쥬조
#tokyoghoul
#animation
#japananimations
#ost
#🎬
#🎧
#🎵

ㅋㅋㅋ또 카네키 올리기 너무 잘생겨서 다시 올린당~~❤
#카네키켄#도쿄구울#사랑해#덕후스타그램

도쿄구울 : re 6권째!

#17 #도쿄구울re #덕질 #카네키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