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동생이랑

895 posts

TOP POSTS

강아지 졸귀ㅎㅎ 제주도 망고쥬스 맛집탐방 룰루 #제주도여행 #강아지 #여행이젤좋아 #친동생이랑

#오늘아님 #어제휴무날 #친동생이랑 🤗
.
쉬는날 밖에 잘 안나가는데
간만에 우석이랑 옥련동 #군봉김치찜 갔다가
집 앞 #용현동홈플러스 에서 장보기 ㅋ ㅋ
.
남편 남친 없으니 남동생 있는게 넘나 좋..네😅 ㅋ

휴가를 이대로 끝낼 수 없다!!!! 급 뮤지컬 보러 블루스퀘어 방문 :) 데헷 ㅋㅋ 난 흐리게 나온 사진이 제일 좋아
#지킬앤하이드월드투어 #뮤지컬은사랑입니다 #친동생이랑 #휴가끝😭

이젠 물 거의 다 빠져서 약간 골드그레이?가 되었넹..😣 #친동생이랑 #데이트하기전 #기다리는중

MOST RECENT

강아지 졸귀ㅎㅎ 제주도 망고쥬스 맛집탐방 룰루 #제주도여행 #강아지 #여행이젤좋아 #친동생이랑

동생이랑 #옆으로👉
점심~♡
오랜만에 하나미~
연어초밥은
사랑입니다~~ㅋㅋ
여기 김치돈까스나베랑
모밀도 맛나당~~
연어는 정말 살이도톰~~
모밀도 안달면서 맛있음ㅋ
김치나베도 ㅋ
하나같이 다맛남ㅋ
아~~배불러 ㅋ
근데 또 차마시러옴ㅋ
자몽 착즙 쥬스 맛남~♡ #평일 #자유맘 #자유시간 #줌마렐라 #올시간이가까워오는구나~ㅋ
#연어초밥 #모밀소바 #김치돈까스나베 #자몽티 #레몬티 #일상 #소통 #친동생이랑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싸이월드 #2005년 #13년전 #경주 #보문단지 #친구랑 #친동생이랑
벌써 13년전이네 우연히 싸이월드 뒤져보다가 제진이랑 내캉 효성이(친구)캉 찍은사진 있길래 그냥올려봄ㅋㅋ 왜냐면 나도 저당시에는 졸라 날씬했음을 강조하고자ㅋㅋㅋ제진이도 날씬하고 둘다 리즈시절찍을때ㅋㅋㅋ

이젠 물 거의 다 빠져서 약간 골드그레이?가 되었넹..😣 #친동생이랑 #데이트하기전 #기다리는중

#친동생이랑 🇧🇪💕

비행기 도착했을땐 비왔는데 내리니까 비그치고 날씨좋아서 너무 #행복 💕

처음엔 아무데서나먹고 이게뭔가했는데 작년에 유명한 자매국수 먹고 반함. 노형점이 본점인줄알았는데 본점이따로있었음 근데 작년에 맛있던 그맛이아니였다

애월해안도로는 여전히 #최고

쉼표카페 #무한도전 #이효리 나왔다고 음료 너무 막만드시는데? 적어도 초코라떼 가루는 다 저어주서야되는거 아니냐며😡
발로 만들어도 맛있을 뷰이긴하다만

카메라 갑자기 오류나서 몇년전 사진부터 다날아감💧아이폰산이후로 안써서 중요한 사진은 없지만 오늘 찍은 사진이 다날아감 ㅠㅠㅠㅠ #목마등대 다시못보는데
그래서 내 사진은 미역색옷입고 미역머리한 미역귀신샷뿐 ㅎㅎㅎㅎ

#sony #카메라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메모리카드 문제인거같은데 #샌디스크 뭐가문젠가요 ㅎ ㅏ 무서워서 사진어떻게 찍어

#일년만에 #휴식 #제주도 #4nights #5days #Day1 #안친하고 #어색한 #친동생이랑 #친해지길바래 #자매국수 #본점 #고기국수 #비빔국수 #이호테우해변 #애월해안도로 #협재해수욕장 #카페 #쉼표 #미도호스텔 #게스트하우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