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6168 posts

TOP POSTS

Ma FrienDikis 💙💙 #친구들이

.
여기가 바로 포토존📷
#친구들이 #좋대서 #찍었는데 #존좋 #카페

오늘 하루 끝 오랜만 일 끝나고 친구들 만나서 한잔하고 친구집에서 같이 자는데 바람도 시원하게 솔솔 불고 죽어도 여한이 없구먼👨🏻‍🌾#대구#대프리카#일상#데일리#친구들이 좋구먼☝🏻

#김상균 온도차 지린다.... 오늘 분량 대박이었져ㅠㅠ 근데 악편될까바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우리 상균이는 말도 이뿌게해ㅠㅠ동생들이 형아 잘했다고 칭찬한것도 왜케 훈훈해ㅠㅠ세명 다 내 최애들만 나와서 20분 행복했어ㅠㅠ엉엉ㅇ어어어ㅓ어엉..(그래도 김상균이 내 최최애....)그리고 머리 빠마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니냐규ㅠ #친구들이 내 덕질 귀찮아하니까 풀데가 여기밖에 없어서 한스럽다 증멜ㅠㅠ 상균이는 여럿이 공유해서 봐야한다구ㅠㅠㅠㅠ #김상균#이의웅#우진영 아그들 다 대뷔해(˃̣̣̣̣̣̣︿˂̣̣̣̣̣̣ )

뭐지~~?? 유진이 잡힌건가~~??ㅎㅎㅎ 근데 #친구들이 #거인같애 ㅋㅋㅋ #사진#묘하다 😆😆😆

#제주 #비가 #졸졸 따라다님.. 제주도에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다행이다.

MOST RECENT

치명적인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 #더럽다고햇다 #치명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우래깅 소아과 갔는데 아픈건 어디로 갔는지 신났어ㅋㅋㅋ
감기 걸려서 열나고 코찔찔이 됬지만 다행이 어제 저녁부터 약먹고 열도 안나고 해서 오늘부터 다시 얼집 등원했지 어제부터 가고파서 아침부터 옷입고 신발신고 문열어 달라고 날리였지ㅎㅎ
이젠 엄마품보단 친구들과 노는게 좋은 우리 지유 그래도 언능 나아서 더 신나게 재밌게 놀쟈~~~
.
.
#소아과#여름감기#아프지마#언능낫자#오늘부터#어린이집#등원#친구들이#좋은#울애기#뒤도안보고#가버린#그래도#이쁜내딸#사랑해#아기천사#딸맘#육아소통#좋아요#청양띠#25개월#대전맘#럽스타그램#맘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바보#도치맘#맞팔#선팔#좋아요

오늘은 양력8.16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바만 아니면 더 좋았을껄...
.
.
.
#8.15부터 생일축하연락ㅋㅋㅋ #오늘은 #생일 #좋아 #친구들이 #축하 #음력은가족과함께 #토요일은남친과함께 #🎂 #22살 #8월16일

3주만에 유치원 가는 사랑양~~
이제 2시에오는데 우리 뭐하면서
시간을 보내야할까ᆢ뭘해줘야 할지
고민고민~~~오랜만에 손세차했는데
비가오네 이런!😂


#오랜만에#유치원에간#그녀#돌아서니
#올시간이구#앞으로어떻게#보내야할까
#친구들이#선생님이#머리예쁘다구
#했다구#자랑자랑#잘자#내사랑😘

#샌드위치 먹고싶다고한거 보신거에요...?
뭘보고 사온지 모르겟지만 진짜먹고싶엇는데 감사해오ㅠㅜ
요즘 #살 이 많이찌는거같아..#먹순이 돌아오눈거같아😩😩
#친구들이 #부러워했어!! #맛있게냠냠 ㅎㅎ #한입씩 #냠냠
#나중에 #봐요👋 #보고싶어 #감사합니다💕

이벤트 응모한다구
정리해봤는데
많이 보긴 했구나.. 사실 영화관가서 보는거
무대인사 말고는 절대 여러번 안보러 다니는데
이렇게 무대인사도 아닌
영화만 여러번 보러다닌 이유는
오직 서준배우 때문입니다ㅠㅠ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bn_sj2013
#친구들이 #트루러브래요 #맞는듯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