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치케

4928 posts

TOP POSTS

다시 찍어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짤😶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로우호텔 #치즈케이크

우여곡절끝에 완성 .
레몬향 나는 치케 ! 제스터 없어서 칼로 깎은거 실화냐
연말까진 꼭 오븐 사리라🤛🏻
.
.
.
#치즈케이크 #또내맘대로
#🎂 #케이크사랑 #상큼한 #치케
#맛은아직모름 #홈베이킹

로우호텔 Lowhotel

그리웠던 로우호텔😶
치즈케이크 다시 먹어도 여전히 촉촉하고 맛있다ㅎㅎ
단호박 스프는 sold outㅜㅜ 다음엔 아침 일찍 와야지.

속눈썹까지 있는 🍅도마도🍅 #치케 #코 #귤🍊 #좋아해

.
#참깨머핀 #홈메이드 #소보루머핀 #빵모닝
겉에 소보루하려다망한흔적ㅋㅋㅋ
#치케 도있지만 진짜망해서 ㅠㅠㅋㅋㅋㅋㅋ
육포가됨ㅋㅋㅋㅋ질겅질겅

아린이가 낮잠 들어가는 바람에
깰 때까지 기다리면서 식전 디저트 🍰
#치즈케이크팩토리 #치즈케이크 #꾸덕꾸덕 #치케

사진찍는거 깜빡함 #함냐 #먹는다 #치케

MOST RECENT

ㅤㅤ
ㅤㅤ
🥛삐코팜 피치 떡 떼기 + 찌르기 플레이 영상 🥛🍑
ㅤㅤ
ㅤㅤ
요건 베이스가 워낙 좋아 떡 떼고 플레이하는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
ㅤㅤ
떡 떼는것 자체두 재밌고 찌를때 촵촵 거리는 소리도 잘나요!!
ㅤ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늘어뜨리는건 떡이랑 같이 있는채로 플레이하는게 느낌이 더 좋고, 쿡쿡 찌르고 바풍은 베이스로만 플레이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এ́ ̼ এ̥̀)💗
ㅤㅤ
ㅤㅤ
요거 바풍도 잘되고 한번 놀면 3시간은 순삭이라 수명 다 되면 재구매 할것같아요 🐣💕
ㅤㅤ
ㅤㅤ
@bbiya_slime @bbiya_slimereview

ㅤㅤ
ㅤㅤ

삐야슬라임🐣: 삐코팜 피치🥛🍑

ㅤㅤㅤ
처음으로 찍어보는 슬라임 영상이 삐야 슬라임이라니 넘 좋아욥٩꒰。•◡•。꒱۶ 처음이라 숨소리 크고 (다음부턴 잊지않고 꼭 마스크 껴야겠어요) 화면도 실제보다 어둡지만 ,, ㅤㅤ
ㅤㅤ

일단 이 삐코팜 피치 미쳤어요 ㅠ^ㅠ 향도 좋고 촉감은 보이는 촉감과 같아요,, 뭔가 젤리탱탱하면서도 잘늘어나는..? 치케베이스+떡베이스 조합 최고예요💕
ㅤㅤ
늘어트릴때 떡이랑 같이 늘려지는것도 좋고 가끔 기포소리도 난답니다!! ㅤㅤㅤㅤ
ㅤㅤ

베이스 색은 떡에서 색이 빠진건지 모르겠지만 살짝 분홍끼가 돌아요!! 이거 플레이하면서 든 생각이 이거 완죠니 복숭아 요거트같다!!! 🥛+🍑 ㅤㅤ
ㅤㅤ
왜 믿고사는 삐야슬라임인지 알것같아요 ,,💗 ㅤㅤ
ㅤㅤ

동찌별점 🍬🍬🍬🍬 ㅤㅤ
ㅤㅤ

@bbiya_slime @bbiya_slimereview
ㅤㅤ

우여곡절끝에 완성 .
레몬향 나는 치케 ! 제스터 없어서 칼로 깎은거 실화냐
연말까진 꼭 오븐 사리라🤛🏻
.
.
.
#치즈케이크 #또내맘대로
#🎂 #케이크사랑 #상큼한 #치케
#맛은아직모름 #홈베이킹

다시 찍어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짤😶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로우호텔 #치즈케이크

로우호텔 Lowhotel

그리웠던 로우호텔😶
치즈케이크 다시 먹어도 여전히 촉촉하고 맛있다ㅎㅎ
단호박 스프는 sold outㅜㅜ 다음엔 아침 일찍 와야지.

언제와도 좋은 #베키아에누보 😙
#치케#스페니쉬라떼 는 정말 여기올때마다 고정메뉴임 😂😂
가끔 다른 #케익 들도 포장해가긴하지만 여긴 #치즈케이크 가 넘나맛있음 💕💕💕 근데 오늘은 #밀푀유 먹으로왔능데 이번달엔 나오질않는다고 😭
그래도 치케 맛나게 먹꾸옴 😚
#영등포 #영등포카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카페 #타임스퀘어 #케익맛집 #라떼
겨울에도 변하지않는 #아이스커피 #사랑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디저트 #불금 #주말 #휴일 #데일리 #일상 #맛점 #cheesecake #foodies #dessert #coffee #dayoff #daily

언제와도 좋은 #베키아에누보 😙
#치케#스페니쉬라떼 는 정말 여기올때마다 고정메뉴임 😂😂
가끔 다른 #케익 들도 포장해가긴하지만 여긴 #치즈케이크 가 넘나맛있음 💕💕💕 근데 오늘은 #밀푀유 먹으로왔능데 이번달엔 나오질않는다고 😭
그래도 치케 맛나게 먹꾸옴 😚
#영등포 #영등포카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카페 #타임스퀘어 #케익맛집 #케이크 #라떼
겨울에도 변하지않는 #아이스커피 #사랑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디저트 #카페 #불금 #주말 #휴일 #간식 #당충전 #한파 #데일리 #일상 #맛점

언제와도 좋은 #베키아에누보 😙
#치케#스페니쉬라떼 는 정말 여기올때마다 고정메뉴임 😂😂
가끔 다른 #케익 들도 포장해가긴하지만 여긴 #치즈케이크 가 넘나맛있음 💕💕💕 근데 오늘은 #밀푀유 먹으로왔능데 이번달엔 나오질않는다고 😭
그래도 치케 맛나게 먹꾸옴 😚
#영등포 #영등포카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카페 #타임스퀘어 #케익맛집 #케이크 #라떼
겨울에도 변하지않는 #아이스커피 #사랑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디저트 #카페 #불금 #주말 #휴일 #간식 #당충전 #한파 #데일리 #일상 #맛점

내입맛에 맞는 음식이 아니라 그렇지
내몸은 좋아하구 효과봅니다 ㅋㅋ
.
.
.
.
.
.
.
.
궁금한점은 프로필하단의 링크 클릭🔻

#바닐라치즈케이크
이제 평일에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
.
#무명커피

같이드실분 🙋‍♀️🙋‍♀️
#주니어스치즈케이크 핫딜2차.
오늘 오후1시에 블로그오픈입니당🙆‍♀️💓💓
뉴욕 #주니어스 본사에서 공수한, #치즈케이크
연말파티, 크리스마스파티, 선물로 함께해보세요🙆‍♀️

꾸덕꾸덕 치케🍰 너무 맛있다! @earth__us 오픈축하드려요.

🍰&☕️
이게 얼마만의 디저트니
#디저트#못먹는#두명#푹신푹신#치케#마셔마셔#vibes

2017.12.13
#치케 #치즈케익 먹으러 간 #카페나오
#잘쓸게 #무도달력 🤗
#트리장식 #선물꾸러미 #흰둥이 😍
#샌드위치 뜨수운 #아메 #점심해결
치케는 왜 없나요 😭
#산속카페 찾아가던 중 #길막 #말막 하고 있던
#말 🐎 #너이자식 🤦🏻‍♂️
덕분에 산길을 #돌아돌아~ 😩
근데 #훠이훠이 하면 알아서 피해준단다 🙄
살짝 간만 보고 온 #곶자왈 #읏추읏추
#겨울싫어 #춥쟁이 #미나리시나리 😫

속눈썹까지 있는 🍅도마도🍅 #치케 #코 #귤🍊 #좋아해

어제 겹살이 먹고~~~
배불러서 허리 바로 못피믄서 ㅎㅎㅎ 아메리카노만 먹자해쓴데 #유니버스 치케랑 아인슈페너!! 여기맹키 아인슈페너 맛난곳이 없어쓴데.. 치케도 완전 맛나!!! 처음 #유니버스 생길때만 해도 요런분위기 커피가게가 전주에 없어쓴데... 층고가 너무 높고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다...
커피숖에서 다들 패딩입고 차마심 ㅎㅎㅎ
커피랑 디저트는 아주 맛나는데... 1시간이상 앉아있을가 없..ㅠ
#전주 #전주객사카페 #객사카페 #유니버스 #치케 #아인슈페너 #카페스타그램

사진찍는거 깜빡함 #함냐 #먹는다 #치케

#스타필드하남 #르타오 #치케 #치즈케이크 #초콜릿프로마쥬 #인스타갬성 #이게 #만오천원
그냥 플레이팅 값... 얻어먹어서 맛은 있었디만 존맛은 아닌듯... 그래도 열심히 떠들면서 맛있게 먹었슴미다

#탱글탱글치즈케이크 #남포동 #맛스타그램 #노란포장 #미니사이즈 #치케 #치즈케이크 #동래 #남포 #서면 #단골손님 될꾸야
사장님이 아직 나를 기억해주시다니
훗, 미니사이즈 계속 사야지하고 밥먹고오면 문닫혀있어서 일주일만에 샀땨ㅠㅠ 맛있겠댜
#집 가서 먹어아지 #피곤 #졸려

[치즈머핀]
최고기온조차 영하권으로 떨어진 오늘 단단하게 챙겨입고 나오셨나요?😂
오늘의 디저트는 봄을 부르는 부드럽고 상큼한 라즈베리 치즈머핀이랍니다😍🍇
.
.
.
#나트비아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소통 #레시피 #일상 #데일리 #라즈베리 #치즈 #머핀 #치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홈메이드 #food #foodie #good #homemade #foodpic #sweet #homebaking #raspberry #cheese #muffins

🙋‍♀️: 야 너 딸기 좀 비켜바바
🍓: 😳(딸기무룩

이름부터 사랑스러운 카페🌎👐
케이크가 꾸덕꾸덕하니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다😊
포장해가려구 물어봤더니,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하셨고, 포장을 하려면 용기를 가져오면 해주신다고 하셨다🤔
그럼 통이 있으면 가능하냐니까 넹! 🤗 하셨는데 나에겐 반찬통이 항상 준비되어있다...😎
저 있어여!!!🙋‍♀️ 했더니 깜놀하셨던 사장님!!! 😳😳😳 통이 왜 거기서 나와..?🙄 하셨을 듯!
통이 조금 작았지만 사장님께서 영차영차😚 잘 담아주셔서 식구들하고 맛있게 나눠 먹었습니당😍

_
_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지향하다❤️
#민지베이커리 🌿🍞 .
@bak_min7
비건 채식베이킹 - No계란,No설탕,No버터,No밀가루
.
.
🍰소복치즈케이크
.
박스포장때부터 알아봤지만... 하나하나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주고..💕 포장풀면서 진짜 선물받은 기분 제대로 느꼈어요. 뜯으면서 괜히 설레이구 ㅎㅎ 내가 좋아하구 아끼는 클레이플 접시에 올려서 사진찍기!
먹기전 5-15분동안 해동하면 무스느낌이라길래 무스케이크는 안좋아하지만 그렇게 먹어봤어요. 아 이때 카메라가 자꾸 초점을 못맞춰서...막 초점잡으려고 애쓰고 노력하는데 ㅋㅋㅋㅋ 케이크 밑면은 아무래도 쿠키지다보니까 조금 시간이 지났다구 프레이트 위를 활보하려고 하더라구요..?ㅎㅎ 무슨 스케이트장도아니구..🤣 무튼 오래(?) 찍으면서 해동도 기다리고 일석이조 였어용 ><
.
💫포장지를 뜯었을때 딱 향을 맡고 생각난건 "엇 요거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같다." 였어요. 크게는 하나의 케이크 같지만 총2개로 자를 수 있게 구분지어 줬더라구요 ㅎㅎ센스👍🏻
.

저는 사진찍는동안 아주약간 해동된 상태에서 첫입 먹었구 먹다보니 절반정도 남았을때는 적당히 해동되서 무스가 됐었어요.(치즈아이스크림👉🏻치즈샤베트👉🏻치즈무스) .
.
💫케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치케! 새콤한 그런 치즈케이크는 아니구요. 약간 부들,미끄러우면서 진득하면서도 바닐라맛이 나는 달달한 치케! 먹으면 입안에 몽글몽글?미끌미끌 남는 식감?ㅋㅋㅋㅋ 요 느낌 아시는분 계시려나요.... 🤣
요 치즈케이크에 직접 만든 치즈가 들어갔어요..짱짱😍 근데 이거 분명 어디서 먹어본맛같은데 어딘지 기억이안나요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구. 먹을때 몇번 뭔가가 자잘하게 씹혔는데 재료구성을 보니 코코넛슈가같네용! .
코코넛슈가는 직접 갈고 끓인다는데..🤭 신기한건 코코넛슈가가 들어갔어도 코코넛맛이 안난다는거👍🏻 제가 코코넛을 싫어하진 않는데 한번 데인적이있어서 ㅎㅎ.. 그뒤로는 슈가나 오일이라도 코코넛이 들어갔다고 하면 좀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이제 안그럴것같아요. 통밀쿠키지는 해동된건데도 너무 딱딱하지않고 적당히 바삭하고! 덜단 다이제플레인맛!? 바삭바삭 씹히는게 매력적 이였어요.💗 .
💫아쉬운점은 젤라틴이 제대로 안녹았다는점.. ?😭윗부분이랑 사이사이에 젤라틴 뭉친덩어리들이 좀 많이 있었어요 ㅠㅠㅠ 그리구 먹다보니 좀 제입엔 좀달았는데 (아무래도 디저트다보니까 단건 당연한거긴 한데 아주 살짝만 덜달았어도 물린다는 생각은 안들것같은!🤔 그치만 중간에 아주살짝 물렸다가 치케가 녹아 무스로 변하면서 새로운식감과 맛을 주니 그런 생각은 사라졌어요☺️)
.
건강하게 당충전하기에 딱!! 제가 원래 뭉글뭉글한식감 치케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졌단말이에요? 그런데 확실히 민지베이커리는 건강한 재료로 정성담아 만든거라서 그런지 먹고나서 속 안더부룩하고 기분좋은 당충전 즐겼습니당😍😍
.
.
긴 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
#일상#데일리#민지베이커리#홈메이드#홈베이킹#비건베이킹#채식베이킹#수제디저트#건강디저트#비건디저트#건강간식#비건#비건빵#채식#다이어트#다이어터#유지어터#먹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그램#맛스타#소복치즈케이크#치즈케이크#비건치즈케이크#치케#클레이플#플레이팅#퍼플_냠냠#퍼플이의후기

♡.♡

따뜻한 주말 저녁은 치케로 마무리❤ #치케 #delicious #desert

여튼 그래서 먹은 오늘 아침은 로이스 초코렛, 스피니치 파이랑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_< Today's breakfast! Royce Chocolate, spinach pie and tiramisu cheese cake. #cake #food #foodporn #roycechocolate #marthascountrybakery #pie #먹스타 #먹스타그램 #로이스초코렛 #치케 #치즈케이크

#스타벅스#블루베리치즈케이크 .
.
#블루베리 + #치즈케이크 조합은 늘 사랑이쥬💕 당절임한듯한 달달한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가있고 찌인한 뉴욕치즈케익에 밑에는 #쿠키 #오레오쿠키 층으로 구성됨! #상큼 하면서 #달다구리 하구 #존맛 히히 케이크 한꺼번에 두개 조지면 기분이 을매나 좋게요~~! 이것도 잘먹었습니다🙇🏻‍♀️

🍓🍰🍵

흐흐흐 #치케

찾았다 인생치즈케익! #🍰
This cheesecake is the best one I’ve ever eaten! #🧀
It is my favorite cake from now🕺🏼💋🧞‍♂️🤙🏾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