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츠나마요

60 posts

TOP POSTS

사쿠야 누나 사진집 도착!
앞면은 엄해서 뒷면.....도 엄하네??😯😯 #츠나마요 #tunamayo #咲夜由愛 #사진집

음향인생에 이런 날도 있군 #츠나마요 #사쿠야유아 팬미팅 #RKAW

식빵의 환상의 조합!
#메론빵 #스프레드
식빵에 발라서 토스터나 오븐에 넣어구우면
메론빵 완성!
#참치마요#츠나마요 도 식빵에 얹어먹으면 세상에 이런 맛이ㅋㅋ
참치에 마요 넣어 먹는거랑 똑같은거 아니고요 드셔보면 알아요
짭쪼름하면서도 담백한 그맛 ㅋㅋㅋ
일명 우리집의 식빵 도둑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산 사진집들.
로타작가의 오후의 도쿄
일본 코스어 츠나마요의 사진집.
.
오후의 도쿄는 그간의 페르소나인 연진펫과의 콜라보 프로젝트로서, 디지털로 찍은거같고
그 김서린듯한? 안개낀듯한?느낌으로 가다가 후반부에 그런 느낌을 걷어내고 가는데.
츠나마요 사진집은 필름으로 찍은듯함.
노이즈들도 자세히보이는게 필름노이즈같고 빛들어간 사진도 한컷 수록되어있음.
.
일본의 흔한 코스어 츠나마요를 보면 프레스티지에서 전설적인 몇작품을 남기고 사라진
AV배우 사쿠야 유아(실제론 일본보다는 중국과 한국쪽에서 작품의 인기가 더 많았다고.)와 닮았다는 평이 많아서 동일인물인줄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전혀 무관한 다른 사람이라고.
뭐, 굳이 관계를 설명하자면,
웹툰작가 이말년과 하스스톤 BJ 침착맨과 비슷한 관계라고 하면 이해가 갈래나?ㅋ
#로타 #오후의도쿄 #츠나마요 #연진펫

츠나마요랑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사쿠야유아 #츠나마요 #ツナマヨ7 #咲夜由愛 #さくやゆあ #YuaSakuya

스트레스 받을때
엄한곳에 힘빼고 싶을때
딥슬립 하고 싶을때
#사쿠야유아#츠나마요

MOST RECENT

스트레스 받을때
엄한곳에 힘빼고 싶을때
딥슬립 하고 싶을때
#사쿠야유아#츠나마요

식빵의 환상의 조합!
#메론빵 #스프레드
식빵에 발라서 토스터나 오븐에 넣어구우면
메론빵 완성!
#참치마요#츠나마요 도 식빵에 얹어먹으면 세상에 이런 맛이ㅋㅋ
참치에 마요 넣어 먹는거랑 똑같은거 아니고요 드셔보면 알아요
짭쪼름하면서도 담백한 그맛 ㅋㅋㅋ
일명 우리집의 식빵 도둑ㅋㅋㅋㅋㅋㅋ

국민배우와의 만남💕😍
내앞엔 스님이 앉아있었을 뿐이고..
속세에 찌든 나 자신을 반성하는 시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국민배우 #츠나마요 #참치마요 #삼각김밥 #전직배우 #미소천사 #기린이찌방 #주당 #사쿠야유아 #상남자 #육덕스타그램 #코스프레 #여신일세💕 #스님이곳은왜 #파계승 #반성 #색즉시공공즉시색 #반야바라밀 #갈 #EDD202 #부러우면지는거다 #😆

구독자 만명을 향해가는 <영화걸작선>거의없다님 <야만인들>빡가능님 그리고 지난토요일에 츠나마요와 러브샷한 미노루님 #스튜디오 #방송준비 #뉴스레기 #빡가능 #거의없다 #미노루 #츠나마요 #유튜버 #일상 #vivid

츠나마요랑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사쿠야유아 #츠나마요 #ツナマヨ7 #咲夜由愛 #さくやゆあ #YuaSakuya

#韓国人 #韓国 #한국인 #한국 #한국남자 #korean #츠나마요 #츠나마요팬미팅 #마사오닷컴 #테라콘서트 #tunamayo #ツナマヨ #홍대 #홍대v홀

마지막까지 남아있길 잘했구나 !👍 韓国に来てくれて、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次回は韓国のコスプレイベントの時に会ったらと思います!お疲れ様でした!大好き!❤️
同じコスチュームフレアにより、一緒に写真撮影したいです!👉👈🙈 @tunamayo0113

#韓国人 #韓国 #한국인 #한국 #한국남자 #korean #츠나마요 #츠나마요팬미팅 #츠나마요내한 #마사오닷컴 #테라콘서트 #tunamayo #ツナマヨ #홍대 #홍대v홀

와웅 "마요짱" 이랑 투 샷 ❤️
츠나마요 팬미팅의 자세한 후기는
http://blog.naver.com/kdstyles88

블로그 글 참고해주세요 !! @tunamayo0113

츠나마요 팬미팅 중!!! 오지 못한이들을 위해 사진 한개만 공개!
은혜로운 그녀가 싸인하는 자태를 보라
바로 내 마음 속에 저장~

#츠나마요 #팬미팅 #마사오닷컴 #마사오닷컴 #섹시 #sexy #자태 #원피스 #싸인 #내마음 속에 #저장 #테란콘서트 #테라 #콘서트 #다음#누구 ? #팬스타그램 #스타 #아이돌 #일본 #tunamayo #sexystar

오늘 열린 츠나마요 팬미팅! 내게 남은것은츠나마요의 싸인과 셀피 그리고 츠나마요 마이보틀~♥
#츠나마요 #팬미팅 #싸인 #셀피 #마이보틀 나의 #보물

오늘은 7월 9일 츠나마요가 한국에서 팬미팅 하는날!! 츠나마요 보러 갔더만 마사오의 얼굴이 박혀있는 쇼핑백을 받았습니다. 그나마 조그마하게 박혀서; 다행이다; 너무나도 재미나게 즐겁게 잘 끝났습니다. 제1회 1테라콘서트 -츠나마요 편(2회 게스트도 오늘 오픈되었지롱)
#팬미팅 #츠나마요 #초밥 #쇼핑백 #이것저것 #실화냐#2d #여자친구 께서 #3d #아우라 #여신 #여친룩 으로 #강림 하시오니 #ame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