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감사사랑칭찬노트

51 posts

MOST RECENT

🌸17.7.23(일)

오랜만에!
너무너무 잘살고있다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분들이 계심에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조금 무리였던 일정들도 잘 견뎌준 내 몸을 칭찬합니다♥
3. 새로운 경험들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살아있음에 편히 누울 공간이있음에 배울 수 있을만큼 돈이있음에(있는거 맞지..?ㅋㅋ) 감사합니다.

5. 칭찬노트를 다시쓴것도 감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7.6(목)
#반짝반짝빛나는
요건 오늘읽어볼 책!
들고 출장왔어요~ 한시간 올때 지하철에서 봐야지~!
오늘은 하루1장이상 책읽기 100일 실천의 날입니다!
히히:)
.
.
.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함께 일하는 제 주위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매번 도움의 연속이에요,
더더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 같이 맛있는거 먹으며 편히 얘기할 수있는 동료들 감사합니다.

3. 엄마와 20분통화할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흡영상 따라하시는 것에 감사합니다♥

4. 내몸과 소통하고 싶단 생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유라느님 늘 감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7.5(수)
#유챌호흡라이브후기

지난 수요일 유라님 마사지 라이브에 이어서
유챌호흡 라이브방송 해주셨어요!!!! 잘 준비 다 마치고 들으시라고, 듣다 분명 잘거라고 말씀하셔서
설마...하면서 잘준비 다하고 들었는데
흉곽호흡도 제대로 다 못듣고 잠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도 하기 전 사진찍어놓고 비교해보라고 하셨는데 비교하니 역시👍👍😌 20분짜리 저녁유챌호흡 언니목소리가 되게 밝은데
라이브 방송은 더 나긋나긋 말씀해주셔서 금방 숙면했다는!! .
.
저부분 저장해서 매일 듣고싶다요♥♥
유챌! 늘 감사합니다:)
.
.
#츄감사사랑칭찬노트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7.4(화)

어쩌다보니 자꾸 책사진이네요!😌ㅋㅋㅋㅋ
이책은 소장하길 추천해요:)
가장가까운곳에 두고 문득문득 보기도, 선물하기도 좋은책
#굿바이블랙독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맛있는 저녁,즐거운 저녁식사 감사합니다-!
야식, 고기, 술 모든것의 편견들이 전혀 없었던 오늘의 식사 자리가 너무 감사합니다~

2. 위험은 무엇을 하는 지 모르는데서 온다. 늘 아는 말이었는데 이 말이 자신의 경영철학을 명확히 하라는 말인걸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생각을 나눌 수 있음에 공감해주는 사람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자기자신을 바꿀 수 없으면 그 누구도 바꿀 수 없고, 내자신을 스스로 도울 수 없으면 그 누구도 도울 수없다는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오늘도 깊은 의식 호흡으로 저녁을 맞이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7.3(월)

항상성이란 결국 좋은 것은 유지하고 나쁜것은 제거하려는 성질이다. 우주에도 이런 현상이 존재한다.
하늘은 공존의 섭리를 통해 자연의 총체적 발전을 유지하려는 존재다.
그래서 하늘은 어떤 사람이 공익을 해칠 때 그 사람을 가능한 통제하려 할 것이다.
우리몸에 해로운 물질이 침입했을때 몸이 그것을 적극적으로 방어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 자연은 총체적으로 발전하려 하고 이것을 해치는 개체가 출현하면 그것을 제거하는 섭리를 잡동시킨다.

유기체의 한 부분이 발전하려면 그 발전의 결과가 다른 부분에도 이익을 주어야 발전이 허락된다. 자연은 총체적인 균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살아 숨 쉴 수 있음에, 웃고싶다!하면 바로 미소 질 수 있음에, 생각하는대로 되는걸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좋은 가르침들이 나에게 까지 미치는 것에 감사합니다.

3. 호흡하고 싶은 마음, 틈새마사지 하고 싶은 마음이 생김에 감사합니다.
어제 유라님 라이브 마사지듣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매번 정성을 들여 시간을 함께 해주시는 나의 하루속 인연들에 너무 감사합니다.

5. 우리 가족 너무사랑합니다..♥ .
.
#츄소망꿈노트
1. @luv_me.yuni 같이 올해안에 유챌 운동복 바자회 열기:) 가을쯤이 좋을 거같다요 히히!
이게 커져서 공익실천 (불필요한 새로운 생산 지향, 기부, 봉사) 하는 유챌 만들기!! 그걸통해 유라님 좋은일하기에 함께 하기!!
.
,
2. 내몸과 소통이 더더원활해져서 주변사람들 호흡 가르쳐주기-! 유챌동영상만 봐도 혼자서 따라할 수 있게 만들어주기
- 오늘부터 더더열심히 호흡하고 소통해야지

3. 남은 6개월동안 부지런히 감사일기, 아침,저녁 명상 하기
내 삶에 녹아들도록♥

4.사내블로그에 더 좋은 글 많이 써서 각자의 희망가득한 회사생활 돕기!

5. 언젠간 힐링되는 에세이 집을, 꿈을 찾아주는 책 쓰기:) .
.
이런걸 적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돈보다운을벌어라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7.2(일)
#런던의 착한 가게
작은일이지만 자연을 위해서 실천하고 있는 것들
1. 사내 커피숍 이용 시 컵홀더, 뚜껑, 빨대안쓰기
2. 최대한 일회용 봉투 받지 않기.

불필요한 새로운 생산을 막도록 현명한 소비를 하고 제로웨이스트를 꿈꾸며!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주말동안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을 보낼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2. 회사에서 진행했던 봉사활동을 통해서 또 좋은 생각,깨달음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오랜만에 오늘 하루종일 쉴 수 있는 여유감사합니다.

4. 정든 물건 버리는게 되게 힘든 나인데, 오늘은 신발정리,옷정리 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5. 미니멀라이프를, 제로 웨이스트를, 윤리적 삶을 실천하고 싶어하는 저 자신을 칭찬하며 감사합니다.
#츄소망꿈노트
1. 아나바다운동실천! 유챌러들과 운동복 물물교환같은 알뜰장터 가져보기♥

2. 아님 함께 최소 소비실천하고, 중고 옷,물품 판매 하여 같이 기부하기♥

3. 불필요한 생산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나부터 불필요 소비줄이고, 제로웨이스트 실천해보기! 더나아가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환경실천에 앞장서서! 많은 과대포장, 일회용품들이 사라지길!
고래배를 가득채운 플라스틱 쓰레기들 같은 현실이 살아지길.

환경 치유 사업에 동참하기!!! 중고옷 매장도 좋을거같다♥
셀러들이 직접 옷을들고나와서 물물교환하고,
판매하고♥

4. 언젠간 치유할 수 있는 책 쓰기!
첫 인쇄물은 부모님께 드리기.

5. 꿈에 대한 강연하기! 그러기위해선 내꿈찾기, 내 꿈 이루기.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29(목)
어플추천합니다아!
캐시워크라는 건데 100보에 1원씩 적립되어 기프트콘을 구입할 수있어요!
무엇보다 조금더 걷게 도와주네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어제 하루도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2. 이야기를 나눌 분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3. 트랜스포머를 볼만한 시간이 주어짐에 감사합니다.

4. 감사일기를 쓸 마음을 가짐에 감사합니다.

5. 누군가를 전문적으로 상담 경험해봄에 감사합니다. 신기한경험이네요!

#츄소망꿈노트
1. 프리다이빙 L2를 다음달에 도전!! 물과 소통할 수있기를 바라고 프렌젤을 터특하고 오래오래 즐길 취미활동이 되길!
결국은 인스트럭터까지 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길!! 2. 늘지금처럼 무언가 하고싶은마음이 돈을 모으고 싶은마음을 뛰어넘길!
그래서 돈을 못모으지만. 무엇을 함에 있어 부족함을 느낀적은 없어요.
- 회사에 감사하네요!

3. 올해 배우고 싶은 모든 걸 다 배울 수 있기를♥

4. 회사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내 글을 보고 감동이 있는 하루, 빛나는 하루를 살아가길!

나누고싶고 도움이될 글을 1주일에 1개라도 쓰기!!
이것도 심리치유하는 나의 방식!!!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24(토)

사이판 여행중이에요, 여긴 라우라우비치😊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인생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 생각하는데,
이게 더 구체화 됐어요~
인생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기에
오늘 하루하루는 더욱더 나답게 살아가는게 목표에요,
어떤어떤 사람이 되고싶다, 이것처럼 저사람처럼이 아니라 더더더 온전히 나답게 살기!

그걸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안좋은일이 있을뻔하면 옛날같았으면 ' 운이안좋다' 부터 시작해 기분이 안좋을텐데
지금은 그저 조심하라고, 이거알려주시려고 그런거구나 하고 아무일도 없음에 감사하다고 생각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예전에 나도 해외에 지인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똑같은 곳을 왔을 때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4.잘되길 빌어주고 싶은 사람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5. 오랜만에 오랜 깊은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감사합니다.

6. 무사히 테스트 통과한것도, 바닷속 고요함을 느낀것도, 물속에서 웃음 지었던 것도, 물고기가 응원해준것도 다다 감사합니다.

7. 오늘도 내 자신을 칭찬합니다♥

오늘은 의식호흡을 한시간 가까이했더니 정신이 맑아져서 그런지 감사할일들이 끝이 없네요!

그런기념으로 오랜만에 오늘은 진짜 말그대로 꿈노트! 아니 상상노트 히히

#츄소망꿈노트
1. 뭔가 여행가서 쓸 수 있는 손기술 배우기
2. 요가 강사자격증따서 여행가서 만난 친구들과 같이 짧은 의식호흡시간, 요가시간 가지기
3. 프리다이빙 강사자격증 따서 사이판에서 가르치기😝
4. 다음엔 오픈카 렌트를 내가직접해서 운전하고 돌아다녀보기:)
5. 여행가서 만난 인연들에게도 꿈을 키워주기! 삶의 두근거림을 알려주기:)
그러기위해선 내자신부터 응원해주고 꿈 키워주기♥
6.7월은 호흡,바른자세 더열심히 해서 몸의 균형 맞춰지고 하고 하반기엔 요가나 플라잉 강사자격증 따기.

7. 스피치, 명상, 심리학배워서 또 다른 점을 찍어 연결망 넓히기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23(금)

오늘 진짜.....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살아 있는 것 자체에 감사합니다.

2. 그럼에도 아무사고 없었던 걸 너무 감사합니다....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3. 평소에 항상 조심하라고 말해주신거라 생각하고 감사합니다.. 4. 여행은항상옳아요..감사합니다.

5. 그냥 모두다감사합니다ㅠㅠㅠ.....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22(목)

저는 프리다이빙 교육받으러
사이판에 왔어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일끝나고 비행기타러 올 수 있게 도와준 많은 직장동료에게 감사합니다.

2. 이고 지고 오는 길에 낑낑대고 있으니 도와주신 두분께 진짜 감사합니다😍

3. 무사히 도착하여 감사합니다.

4. 혼자가는 데도 많이 챙겨주신 교육생들께 감사합니다.

5. 저의 용기를 칭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20(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보낸것에 감사합니다.
2.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일을 일찍 마치고 스쿠버다이빙 연습에 참석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 성심성의껏 열성을 다해 가르쳐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4. 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합니다.
5. 갑자기 보고싶은 우리부모님 사랑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13(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이땅에 편안히 행복하게 살아갈 수게 목숨바쳐 지켜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감사합니다.
2. 가끔가끔 책속에서 길잡이를 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3. 인터넷이 되는 시대에, 한국에 태어남을 너무 감사합니다.
4. 예쁜 마음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선명하게 살아가보겠습니다.
5. 내 주변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12(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오늘도 웃으면서 감사노트를 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하루를 함께 나눈 모든인연에 감사합니다.

3. 같이 이 얘기 저 얘기하며 같이 산책을 할 수 있는 선배님이 계시다는것에 감사합니다.

4. 오늘은 통일공원을 처음가봤는데 1948년 돌아가신 순국선열 육군장병들의 기념비와 충현탑이 있었다.
불과 100년도 채 되지않은.
내가 밟고 있는 이 곳에서 ... 많은 분들이 지켜주신 땅을 밟구있구나,를 느꼈고 죄송스럽고 감사했다.

5. 오늘도 내자신을 사랑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3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11(일)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오늘도 호흡과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오랜만에 피아노를 쳐본것도 감사합니다.
3. 이번주도 배움의 주말을 보냄에 감사합니다.
4. 택시는 파주와서 진짜 많이도 탔는데..항상안전히 태워주시는 택시기사님들께 감사합니다.
5. 무엇보다 오늘 하루도 고생한 내자신을 사랑합니다.

불꽃과 같은 한달이었다요 유챌♥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2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7(수)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내 마음을 누군가에게 전하는 것 자체가, 그걸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합니다.

2. 시간이 유한됨을 생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볼 수 있는 두 눈을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4. 새로운 경험이 해마의 뇌세포 증식에 도움이 되는걸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모든것에 감사함이 넘치길 바래봅니다.
내 자신을 사랑합니다♥

항상 모든 것의 그 존재만으로도 소중하다는 것을 잊지말자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2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6.3,4(토,일)
사진은 일요일 호흡클래스♥ 최고였어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주말을 가르침으로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 영어수업도, 홍익학당수업도
일요일 호흡클래스도 너무너무 다좋았어요..감사합니다.

2. 선뜻 내가 홍익학당 교육들으러가자 했을때 흔쾌히 같이가준 나의 오랜친구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3. 일주일 회사 교육하는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회사에 너무 감사하고, 자꾸 길을 열어주시는 이 기분. 이 기운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할게요!

4. 드디어 두개골에 호흡느낌이!! 감사합니다, 내자신을 칭찬합니다😊

5.모든 상황은 다 뜻이 있어서 나에게 닥친것임을 생각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내자신을 사랑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2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
어릴땐 내가 생각하는 세상 모든 것이 나로 인해 존재한다는걸 알았고
지금은
삶은 어제도 없고 내일도 없고 현재 지금 뿐이다 라는걸 깨달았다.

발전했다.
나이가 든다는건 참 멋진일이다,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불편함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처음엔 생전처음 단화가 불편했었고 요즘은 교정되는 몸부분들이 자세가 좀안좋았거나하면 불편함이 느껴져서 좋다. 더디지만 좋은♥

2. 나에게 까지 이 기운이 올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오늘 느낌은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요즘 감사함 투성이에요ㅠㅠㅠㅠㅠ
더 소중히 살겠습니다!

🌸17.5.26(금)
사진은 제지인의책장이에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뭔가 할꺼면 제대로 해야하는 성격이라 '확실하지않고 계속 고민하고 고민하고 뭘해야할지 모르겠고 불확실함의 연속인 끊임없는 생각'이 나의 성격에선 당연하다는 걸 , 잘하고 있는 거라는 걸
알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 뭔가 또 기대되는 설레이는 삶을 생각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진짜 하고 싶은걸 하는 과정이고, 그걸찾은면 정말 좋겠지만 그게 아니어도 감사합니다.

3. 어제 양심 학습의 결과를 작게나마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해답은 안에있음을 내가 깨달을 정도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공이 쌓인것일까?
감사합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2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17.5.23(화)
#츄감사사랑칭찬노트
1. 비오는 날 우산이 없더라도 배고픔에 굼주리던 나무가 한껏 신이나게 물을 마셨을 걸 생각하게 해준 책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 자신을 칭찬합니다.
2. 어제 하루도 깨어있는 의식을 가지려 했음에 감사합니다.
3. 어제 하루 연락했던 나의 인연들에게 감사합니다.
4. 너스레 연애적 이야기들을 부모님께 물어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책에 감사합니다.
5. 습득력좋은, 공감능력좋은(아닌가..ㅋㅋ) 내자신을 칭찬하고 이런 나의 재능에 감사합니다.

늘 긍정기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유라인챌린지#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유챌#uchal#22차steady_chu@kohyura

#dieter#diet#fit#fitness#fitgirl#abs#makeabs#transformation#다이어트#다이어터#직장인다이어터#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기록#운동#운동하는여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