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출산한지

274 posts

TOP POSTS

🚫#애린원
🆘️11/5 에 그곳으로 들어간 아이.
#유기견이라기에 포천시청에 신고하라했는데,
#개소주로 안판게 어디냐고😡
얼마나 무서울지..🙇‍♂️🆘️
□□ 경기도 포천 애 린 원 입 양 공 고 □□ **임보진행 하지 않습니다. 거짓 입양 문의 삼가부탁드립니다 ** 케이지안에서 멀미는 있는대로 해서
토가 한가득... 여긴 또 어디지 하는 아무것도 모르는 눈빛의.. 물한대접 사료통 하나에 서로 머리대고 먼저 먹겠다고.. 도로 데려가라고 할수도 없다... 오늘 가정번식장에서 두고 간 아이들입니다.

입양처 찾습니다. *새로온 번식장 말티즈 2.
*특이사항. #젖많이뿔어있는 상태. #출산한지 얼마 안됨.

견종 ㅡ 말티즈

성별 ㅡ 여자.

나이 ㅡ 5살이하 추정 (보호소 아이들 특성상 나이추정하기 어렵습니다)

성격 ㅡ 순함
몸무게 ㅡ 5 kg정도 ( 오차 있을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입양문의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톡아이디 🔼 tkrkr0202 * 외관상 보이는 질병 외에 기타 내부적인 질병 알수 없 습니다. 입양 생각하실때 감안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린원아이들은 ""입양비를 받지 않습니다.""
입양 시 "병원 검진 및 중성화"로 대체 합니다. *25세 미만분들 인터뷰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 인터뷰 후 진행합니다.
🌻애린원봉사자카스펌

#미래와희망#산부인과#출산한지 벌써 6일
첫눈이는 7일째♡
오빠회사에서온 과일바구니~병원서 3박4일 지냈던 순간들..
벌써 일주일ㅎㅎ시간빠르당😂
조리원 온지도 벌써 4일째..
.
이제 슬슬 첫눈이 이름 지어야할텐데😂

트니트니 수업 듣고 딸램이랑 데이트 #출산한지 50일 #엄마는강하다💪🏻 #앞머리자르니 아빠랑 더붕어빵된 #딸램이랑

#생후191일#딸맘#출산한지#191일이기도함
#내앞멀쿠락. 이래 빠졌었나? 잔머리보고웃김 그러면서 나에게 인사~!!
고생했네..소원애미야~^^

#태교 #코바늘
태교로하던건데 난 #출산한지 #4개월째ㅋㅋㅋ
이제야 #파우치 완성직전

오늘갑자기 플러튼으로 출동 # 윤희언니&형부에게 생일 축하까지 받고 :) 감동이요 ㅠ고마워^^ 언니 & 형부 # 사랑스런 라율아 만나서 방가워 ^^#2 months 신생아#출산한지 얼마않되도 여전히 변함없는 시스타 # 오늘 하필 쌩얼 언니 그래도 고와 ^^;;#수다 삼매경 #Thanks #

#해지니#수지니#궈닐이결혼식날#출산한지 두달도 안돼서 나왔다네#살이찐게 아니라 붓기야

#임신기간 #10개월
#출산한지 #36일 .
.
.
.

출산한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한달이지낫네
집에만잇다보니까 이래저래 잡생각이많이드네
내물건을 산게 언제적인지 기억도가물가물
항상 보빈이를 위한것만사는거에 쿨한듯 ㅋㅋㅋ
아줌마 다됫다 내꺼사려면 여러번은 생각하고 고민하는데 보빈이꺼는 쿨하게 질러버린다.

나도 아직어리고 한창 놀나이지만 그럴수없다는게 아쉽네. 친구들만나고싶어 나가고싶지만 그런 소소한것들이 지금 나한테는 크다는게 문제...😂
집에만잇다보니 우울하고 이래저래 잡생각도 든다.
결혼식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느낀것들이 잇다
내사람이나 잘 챙기자👊
꾸준히 연락와주고 챙겨주는 사람들한테 고마울뿐

그래도 난 임신하고서 내가 택한일이고 옳은판단이엿다고생각한다 그래서 이렇게 이쁜 딸도 생기구
두서없이 썻지만 앞으로도 서운한일 힘든일 많겟지만
힘내자 아자아자!!👊👊👊

MOST RECENT

시댁가서 어머님이랑 50포기 김장.
꼬박 두시간반 앉아 배추버무림😩😩
양말,바지,티 모두 고춧가루 덕지덕지..
화장실가서 내 얼굴에 튄 고춧가루 보고 울컥..😢😢
누굴위한 #김장인가..😭😭
막걸리 오랜만에 먹으니 취한다.
엄마가 보고싶은 날.
.
.
#나도#귀한#막내딸이였는데#내딸은#시집#보내기싫다#출산한지#5개월밖에#안됨#관절삐걱#벙어리삼룡이#며느리의길#떠나고싶다#떠나야지

2017.11.11
D+1400Junny❤
D+68Harin❤
.
오늘은 우리쭈니가 태어난지 1400일🎉🖒
내가쭈니를 낳은지1400일이기도하다🎂
1000일을 엄마집에 챙긴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400일이 더 지났다 .
예쁜쭈니 요즘 하린이때문에 엄마의 사랑을 많이 뺏겨서 스트레스 만땅이라 좋아하는 촛불불기 생일축하노래하기로 기분전환 시켜줬다
.
내아들쭈니야1400일동안 크게아프지않고 잘자라줘서 고마워 엄마가 하린이때매 요즘 신경많이 못 써줘서미안 그래도 쭈니가최고🖒
사랑해우리쭈니💕💙💚💛💜💖
.
#빼빼로데이 #쭈니 #1400일 #내가 #출산한지 #1400일 #케이크는 #역시 #초코파이 #하린이는 #특별출연 #낮잠을못자서 #예민한 #하린이 #남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Repost @carant (@get_repost)
・・・
팔팔 끓는 칼만두국👍🏻
뜨거운 거 진짜 좋아하는데, 펄펄 끓는 뚝배기라니 넘나 좋은거~
오랜만에 오케스트레이션 얘기로 신나게 수다떨었던 만남🎻 with @jang_sujung_82
#출산후첫브런치 #칼만두국브런치 ㅋㅋㅋ
뚝배기에 나오는 칼국수는 처음 봄😍
#칼만두국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면스타그램 #만두국 #칼국수 #스타벅스#작곡가들#엄마작곡가#출산한지#3개월#6개월#닭띠아들램맘들

#Repost @little_deresa0306 (@get_repost)
・・・
🚫#애린원
🆘️11/5 에 그곳으로 들어간 아이.
#유기견이라기에 포천시청에 신고하라했는데,
#개소주로 안판게 어디냐고😡
얼마나 무서울지..🙇‍♂️🆘️
□□ 경기도 포천 애 린 원 입 양 공 고 □□ **임보진행 하지 않습니다. 거짓 입양 문의 삼가부탁드립니다 ** 케이지안에서 멀미는 있는대로 해서
토가 한가득... 여긴 또 어디지 하는 아무것도 모르는 눈빛의.. 물한대접 사료통 하나에 서로 머리대고 먼저 먹겠다고.. 도로 데려가라고 할수도 없다... 오늘 가정번식장에서 두고 간 아이들입니다.

입양처 찾습니다. *새로온 번식장 말티즈 2.
*특이사항. #젖많이뿔어있는 상태. #출산한지 얼마 안됨.

견종 ㅡ 말티즈

성별 ㅡ 여자.

나이 ㅡ 5살이하 추정 (보호소 아이들 특성상 나이추정하기 어렵습니다)

성격 ㅡ 순함
몸무게 ㅡ 5 kg정도 ( 오차 있을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입양문의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톡아이디 🔼 tkrkr0202 * 외관상 보이는 질병 외에 기타 내부적인 질병 알수 없 습니다. 입양 생각하실때 감안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린원아이들은 ""입양비를 받지 않습니다.""
입양 시 "병원 검진 및 중성화"로 대체 합니다. *25세 미만분들 인터뷰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 인터뷰 후 진행합니다.
🌻애린원봉사자카스펌

@Regrann from @little_deresa0306 - 🚫#애린원
🆘️11/5 에 그곳으로 들어간 아이.
#유기견이라기에 포천시청에 신고하라했는데,
#개소주로 안판게 어디냐고😡
얼마나 무서울지..🙇‍♂️🆘️
□□ 경기도 포천 애 린 원 입 양 공 고 □□ **임보진행 하지 않습니다. 거짓 입양 문의 삼가부탁드립니다 ** 케이지안에서 멀미는 있는대로 해서
토가 한가득... 여긴 또 어디지 하는 아무것도 모르는 눈빛의.. 물한대접 사료통 하나에 서로 머리대고 먼저 먹겠다고.. 도로 데려가라고 할수도 없다... 오늘 가정번식장에서 두고 간 아이들입니다.

입양처 찾습니다. *새로온 번식장 말티즈 2.
*특이사항. #젖많이뿔어있는 상태. #출산한지 얼마 안됨.

견종 ㅡ 말티즈

성별 ㅡ 여자.

나이 ㅡ 5살이하 추정 (보호소 아이들 특성상 나이추정하기 어렵습니다)

성격 ㅡ 순함
몸무게 ㅡ 5 kg정도 ( 오차 있을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입양문의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톡아이디 🔼 tkrkr0202 * 외관상 보이는 질병 외에 기타 내부적인 질병 알수 없 습니다. 입양 생각하실때 감안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린원아이들은 ""입양비를 받지 않습니다.""
입양 시 "병원 검진 및 중성화"로 대체 합니다. *25세 미만분들 인터뷰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 인터뷰 후 진행합니다.
🌻애린원봉사자카스펌 - #regrann

#별내동그라미 #동그라미산후조리원 #별내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딱내스탈 맛있는음식에 내가 좋아하는 마사지 매일받고 사랑스런 아가얼굴 보며 쉴수있는 이곳은 #천국 도원이만 데리고와서 여기서 살고싶다 #ㅋㅋㅋ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 #조리원 #좋아요 #맘스타그램 #출산한지 #열흘째

꼬맹이는 쑥쑥 크는데
나는 왜 그대로니....ㅠㅠ .
.
#출산한지#어언#두달째
#살빼자#운동하자#허리아파
#몸관리의중요성

#드디어 #100일
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오고부터 손꼽아 기다렸던 #기적의백일
너무 힘들어서 매일매일 몇일 남았다고 디데이달력을 한장한장 넘겼지.
시간 참 빠르다.
우리애기 100일동안 잘 자라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살자. 사랑해♡♡♡
.
.
_#기적은 #없는걸로😂
_#백일상대여 #돌상대여 #츄츄파티가게 #테이블핑크
_#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세상귀요미 #태어난지100일째
_#출산한지 #3개월 #살은언제빠지나요 #진지함

#출산한지 벌써일주일 #조리원 #씻고싶다 #천사공주 (입술옆에는 분유흔적ㅋ) #꿈속 #고마워 #사랑해딸

현재진행형으로
어제도 !!
오늘도 !!
꾸준히 체지방이 줄어들고 있으신 분입니다^^ 현재 14주차 52kg유지중.. ^^
담번엔 인바디를 증거로 제시해야겠어요
ㅎㅎ
오늘도 뽀끄은 !!~~~~ 을 외치시며.. 근력운동을 후아후아!! 열운동중이십니다.
뽀끈이 만들어진후 다시찾아오겠습니다 ㅋ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화이팅!!
----------------- Define.Your.Prime!
우리에게 12주를 주시면 ,
우리는 당신에게 새로운 삶을 드리겠습니다.

디파인 다이어트 센터 052-245-1100 / 김서현 010-5030-7877

혼자서는 힘들고 지치는 다이어트
하루30분 투자로 원하시는 몸까지 함께해드립니다.
"디파인 다이어트센터"
우리는 다이어트 컨설턴트 입니다!
#디파인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울산최고👍#울산헬스💪🏻 #퍼스널트레이닝 #개인pt #그룹pt #12주#기적 #아무나가능#믿고따라와#일딴 #나도 #몸짱되쟈요🏋🏻‍♀️#출산한지#4일째#같이할사람#손#으샤으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