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추카추카

45173 posts

TOP POSTS

오늘은 6호생일❤
짤나 생일 축하해
#6호생파








#자유부인 #수다타임 #생파🎂 #생축🎂 #추카추카 #31살 #동네에서 #일요일끝

남친과 벌써 200일 💓
기념으로 밖은 춥고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서 파티룸에서 소박하게 꾸미고 놀기🎉🎉😍오빠야 사랑해 😍
.
.
#데이트 #200일 #추카추카 #럽스타그램 #럽스타 #파티 #피자 #치킨 #맥주 #과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커플 #사랑해 #내남친 #최고 #콩깍지 #연애중 #앞으로도 #오래가자 #많이많이사랑해 #love #❤️

너무예쁜신부💕
울주희 결혼축하행🎉👏🏻✨
행복해야해😘
.
.
.
#웨딩#축결혼#친스타그램#selfie#추카추카

쑨~딸 주아첫돌💕

다같이모인 친구들과

서울#하이야트호텔#강남#첫돌#추카추카

Kia타이거즈 #나지완선수 결혼식
#추카추카 피카츄#이보람 축가 짱짱!
#나지완⚾️ 행복하세요!!!


귀여운 우리 겨~니~💕
#임간호사#서울상경#추카추카
우린 #폴로커플 🏇🏻
돈 많이벌어서 언니 맛있는거 많이 사쥬세요 ㅋㅋㅋㅋ
#나쁜언니 😉

MOST RECENT

#촛불끄기 #🎂 #미션
-침으로 끄기
-코로 끄기
-눈으로 끄기
후....잘 안꺼지네?
(아빠 저리가... 원시인 모드라..ㅋㅋㅋ)
#800일 #초8개끄기 #미션성공
#짝짝짝 #잘했어요 #추카추카
#양띠아기 #27개월 #우리집 #대장

#백민준 #800일 #축하해❤️
민승이 백일이랑 몇일 차이 안나는데.
그냥 지나가기 미안해져서....
민준이가 좋아하는 케이크 촛불 후💕
형아가 된 이후로..
엄마가 덜 안아주는것 같아 서럽고
아빠가 집에 늦게와서 항상 아빠를
보고싶어하는 아직 아가아가한 백민준.
너도 아직 아가인데
엄마가 혼내고 소리질러서 미안해ㅠㅠ
그래도 엄마는
세상에서 민준이를 제일 많이 사랑해❤️
이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
#민준인데 #파티햇 #짤려서 #졸지에 #민순
#ㅋㅋㅋ #울딸 #아니 #울아들 #800일
#추카추카 #😍 #럽스타그램 #love

12월에 생일이 4명이나😵😵😵
실화맞뉘?
생일책 4권 만드는데 힘이든다.....;;;
이걸로 생일도 종료!!!!
.
#수퍼그뤠잇👌🏻#생일카드#12월#생일#그래도#추카추카#선생님이#사진#왕창#찍어줄게#어차피#홈페이지#담당이야#일상#월요일#꺼져

603일♡

주말일상♡
트니트니.장난간도서관.키즈카페 쉬지않고다님
아들과 노는게 젤 잼있음ㅋ

#600일기념
#추카추카#디자트39#당근케익#넘나맛난것##2살아기주말#하옇게불태웠다#너무잘달림

2.9토
#조카 #돌잔치 #추카추카 #딸램이 #퀴즈풀고
#선물 #스벅카드 #딸램고맙 #신낫네
#일상 #소통 #키즈스타그램 #육아
딸램이 열심히 정답음 외쳐서 받은 스벅카드
잘마실께^^ㅋㅋ

오늘 뭐할거야????????
#hbd #생일축하해 #추카추카 #해피해피

#둘째는사랑입니다
오늘 우리딸랑구 50일💜
이제 밤마다 4-5시간씩 통잠도 주무시고
밤중수유도 1번만 해주시고
분유도 110씩 잘 먹구
3-4시간 수유텀도 잘 지켜주시고
50일의 기적을 벌써부터...😙😍❤
이제 등센서만 고쳐지면 소원이 없게뙇🤘🤘🤘
#100일의기적을기다리며 ..🙈🙉🙊
#50일촬영#가족사진#50일축하해#추카추카 🎉#사랑해
#30개월#917일#50일#딸스타그램#양띠맘#닭띠맘#딸둘맘
#맘스타그램#베이비그램#육아일기#육아소통#성장기록

남친과 벌써 200일 💓
기념으로 밖은 춥고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서 파티룸에서 소박하게 꾸미고 놀기🎉🎉😍오빠야 사랑해 😍
.
.
#데이트 #200일 #추카추카 #럽스타그램 #럽스타 #파티 #피자 #치킨 #맥주 #과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커플 #사랑해 #내남친 #최고 #콩깍지 #연애중 #앞으로도 #오래가자 #많이많이사랑해 #love #❤️


조카 이현이의 백일파티
이뿌니 이현이 건강하게 잘자라거라~❤
백일준비하느라 은민이랑 제부 고생 많았어용~
담엔 이모보구 더 많이 웃어줭~~🤣

#백일아기 #추카추카 #엄마표백일상 #대다내👍

.
송막냉이 선수 프로데뷔 2주년 추카추카!!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계속해서 나아가는 선수되길🙏
.
#전주KCC이지스 #no_7 #송교창 #잘생겼드아😆
#프로데뷔2주년 #추카추카 #👏👏👏
.
.

#P&;I #피앤아이 #대구매장 #여성전품목 #감삼동 #여봉봉생일 #먹고또먹고 #추카추카 #사랑해❤ #선물🎁
#편지 #따뜻해야해

주말동안 정신없었네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보고와서 기분이좋으네😍
여봉봉이 힘들었지만..
언제나 날먼저 생각해줘서 거마웡
내가 스쳐지나가는 소릴해도 어느새 다들어주고
울승희 숯불닭갈비 넘 잘먹었으👍쌩유
대구와서 부랴부랴 소고기미역국 끓이공
여봉봉 생일🎂추카추카
오늘 마니 행복했음 좋겠네

남자도 설레이는 매력의 [[그_냥]]
실수 해도 마냥 귀여움...영상 입덕주의보🚨🚨🚨 폰서트 녹화못한게 너무 서러움...😢 *꺼내먹어요
*너사용법 & 인사를건네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마지막 영상은 145명만 아는 비밀이에요(쉿)

#그_냥#라이브방송#새벽감성#달달보스#고막남친#이사#냥카#추카추카#떼창#플래시#준비하고#12월30일#대구공연#12월31일#단란한쫑파티#티켓팅

내가 더 좋아해버리기~
공부안할거라 생각했지만
이렇게 안할줄은 몰랐지~
그래도 울엄마미 추크포크

지난 목요일
결혼 3주년
이사하느라 정신없이 보냈지만
한겸이가 고른 케익으로 기분전환!!
촛불은 한겸이가 끄죠...^^;;
#결혼3주년 #추카추카 #케익 #달콤 #기분전환 #행복 #사랑해 #앞으로도잘부탁해 #잘살아보자 #항상고마워 #사랑해남편 #일상 #소통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옷들이 너무 작아졌다!!!!! 놀랍지도않아😦
오늘 3주년인데 재사미는 스위스간다
삼삼한 일주일을 보내겠구먼😣😣
#일요일#데이트#쌀떡볶이나라#소마커피#빕스#스테이크#개배불#먹스타그램#뚱스타그램#3주년#추카추카#포카포카#처묵 #꿀스타그램#어플없이#사진못찍어#😢#❤

.
오늘은 소주.
12월이되니 괜히 더 쓸쓸하고 외롭다.
한잔 마시면 나를 안아주듯 몸이 따뜻해지는 소주로다가ㅋㅋㅋㅋㅋㅋ
#알코올중독아님 #여기어디게 #첫잔과막잔다내가마신다
#여친생기겠네 #추카추카

#리솜포레스트해브나인스파 #제천 #겨울여행 #스파 #노곤노곤 이제 모두 #30대 #추카추카 성공적이었던 올겨울여행 오랜만에 만난 만수와 첫참여였던 사랑꾼 유민이 그리고 곧 새신랑이될 종성이 곧 장가갈거 같은 동준이와 당장이라도 장가가고싶어라는 태주 영상통화하니 하이바에 각반매거 기름받으러간다며 함께하지 못한 혁이 모두 반가웠다 구정때 봅시다

#배우 #전성우 #자랑스런 #멋진 #울배우 #뮤지컬 #혐오스런마츠코의일생 #류 #오늘 #기립박수 #나왔다함 #추카추카
하지만.. 난 못봤다.. 난 청주다..ㅠㅠ
자격증 관련수업 중간고사 봤다..ㅠㅠ
보고싶다.....

우리딸 오늘 8개월째
시간 빠르다 ㅋㅋㅋ
잘먹고 절자고 잘먹고 건강하기만 해줘 🤗❤❤
.
.
#2017 #딸스타그램 #딸 #오늘8개월 #추카추카 #시간빠르네 #태어난지245일째 #굿굿 #맞팔 #맞팔환영 #맞팔해요

작년 겨울 영하의 날씨에도 무조건 아이스였는데 이제
갈아타버린 #오빠랑
#1500일#추카추카#사랑해요#❤
#junacoffee#후식#카페#겨울엔#역시#아이스#그린티라떼#고구마라떼#치즈케잌#맛있당#럽스타그램
옛날 얘기 하다보니 둘다 많이 변했다는걸 알게된 날
오빠의 관심과 사랑으로 어른이가 되어가는중
그때도 좋았지만 지금이 더 좋아♡
앞으로 더 잘할께♡

어제 복지관 직장동료 돌잔치 추카추카해주러 갔다가 울 예린이 옷이 생겼어요^^
돌잔치 주인공 혜린이가 입었던 옷인데 몇번 안입었다하여 물려받았^^ 집에와서 입혀보니 딱 맞네^^ 고마와요 잘입힐게요^^ @ria_wongi
정말 애기들은 금방금방 커서 몇번 못입고 심지어 안입힌 옷도 생겨버림 ㅡ.ㅜ 예린이 더 애기때 옷 새거가 많은데 나두 곧 나올 조카들에게 나눔해야겠어요~^.^
#생후146일 #옷물려받기 #첫번째생일 #추카추카

준호결혼식♡
쿠로사와패밀리♡
준호야 잘살아~~
#결혼식#행복해#추카추카 #신랑신부#주말차막힘주의#일상#공유

남편생일😀
아침부터 아빠모자써야한다고 모자쓰고밥먹고
선물증정식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써준편지보고 코찡하다며ㅋㅋㅋ
저녁엔시댁에서 생파😃 생일추카해😍
#남편생일 #추카추카 #꼬깔모자 #걸쳤어 #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런아들 #편지최고 #감동가득

⠀⠀⠀⠀⠀⠀⠀⠀⠀⠀⠀⠀⠀⠀⠀⠀⠀⠀⠀⠀⠀⠀⠀⠀⠀⠀⠀⠀⠀⠀⠀⠀ ⠀⠀⠀⠀⠀⠀⠀⠀⠀⠀⠀⠀⠀⠀⠀⠀ ⠀⠀⠀⠀⠀⠀⠀⠀⠀⠀⠀⠀⠀⠀⠀⠀⠀⠀⠀⠀⠀엄청난 연식을(?)말하는 전집풍경
보라도리생일겸 겸사겸사 오래간만에 다들 모엿다.
생일추카해🎂이르케또한살먹네그려
⠀⠀⠀⠀⠀⠀⠀⠀⠀⠀⠀⠀⠀⠀⠀⠀ ⠀⠀⠀⠀⠀⠀⠀⠀⠀⠀⠀⠀⠀⠀⠀⠀

#20171210#생후57일
초가 몇개..니? 내년엔 3개뿐이겠네^.~😈
안지유니 옴마 생파하라고 꿀잠 조용조용👏👏
남은 올해 마저 더 행복할게욧❤💛💜💙💚
애비야 미역국 재료 만들러갔니? 왜안오는거니?
나근데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케이크에 초불고싶..
.
.
#29살#HBD#내일#생일#파티#케이크#추카추카#주말#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