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추억에젖어

MOST RECENT

추억의💕 나 에쵸티 완전 좋아했는데 칠현부인ㅋㅋㅋㅋㅋ 추억이새록새록 저때로 돌아가고픈😭노래방가자가자가자#토토가3#에쵸티#H.O.T.#불토#무한도전#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먹방#추억에젖어#17년전#다이어트#월요일부터

(D+982) pm11:40
귀성길에 바라본 여천공단은 여전히 반짝반짝 예쁘다.✨
신랑이랑 연애할때 생각남.
야경이 예쁘다며 보여줬었는데..ㅋㅋㅋ
#추억에젖어 #연애때나지금이나 #알콩달콩 #엄빠는연애중

어제는 혼밤 너무너무 좋았는데 혼아침도 만만치 않네😆 백년만에 싸이 감상하며 옛남친에게 연락하고픈 충동을 참으며 ㅋㅋㅋㅋㅋ저녁식사도 훌륭했던 #완벽한설연휴 .
.
#한조명하는고기집 #아맛있다 🙊 #야밤에음악들으며 #싸이감상 #추억에젖어 #고야도없고들소도없고 #한달만혼자살고싶네 😂

#그때그시절
엄마랑 나랑.. 행복해보인다♡
여기 옛날 외할머니댁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
그립다ㅠ 우리 엄마도 젊고 나도 이쁠 때네
명절인데 마음이 쓸쓸하고 외롭다
.
.
.
#향수 #추억에젖어 #어린시절 #사진 #엄마 #나 #행복했던시절 #그리운 #1963 #1987 #20대 #여자 #아기 #photography #photo #명절 #가족 #보고싶다 #어쩌다어른 #왜이렇게 #휴 #일상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부산여행#감내마을 볼것도없드만 추운날에 머리띵해서 죽을뻔#부산 국제시장 #승기 씨앗호떡 먹방찍기좋음ㅋ#새우버터구이먹으려다 #유가네 발견 #추억에젖어 유가네먹음 맛나요 맛나 ㅋ#파크하얏트부산 #경치 죽이고만#누워서야경만 봐도 #힐링
좋다좋아 ㅋ이와중 고데기 끄고온거 같은데 분명히드라이기랑 고데기코드뺀거같은데....
고...데..기....

#오키나와 #추억팔이
간만에 노트북을 켰다.
보자마자 탄성이 나오면서
한참을 들여다보고 있었다.
절로 #힐링 되는 느낌 ㅋㅋㅋ
또 가고싶다.
또 갈것이다.
#기다려라 #okinawa
근데 저 사진속 전망대 이름을 몰랐다가
오늘 책상 정리하다 나온
오키나와 여행책에서 알게되었다
#야케나해협 #야케나전망대
뒷북도 이런 뒷북이 없다.
#아줌마스타그램 #줌마그램
#오밤중낭만타령 #추억에젖어
#밤잠을설친다
#아이뮤즈스톰북11 #대학생노트북
#가성비대박

첫 가족 사진,

글썻는데 왜자꾸 안뜨지 장시간 공들여서 쓴글인데!
짜증나 안써 피규어박물관갔다왔어!
넘좋아서 뛰어다니고싶었는데 딸이 자서 걸어다녔어!
히어로최고 내딸최고
히어로보다 더 쎈 내와이프!
사랑해 내새끼들♡
.
.
.
.
.
.#도치아빠 #도치파파 #도치파덜 #도치빠덜
#베이비그램 #육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닭띠딸 #딸랑구 #딸내미 #개띠아들 #개띠아들예비아빠
#선팔 #맞팔 #잡상인사절 #아이관련용품의류환영
#권진규미술관 #달아실 #피규어박물관 #히어로최고
#하지만 #내와이프가 #더쌤
#추억팔이 #감성 #추억소환 #추억에젖어

.
조개구이 실컷먹고
2차는 추워도 포장마차라며 일회용 소주컵
10년전 대학시절 엠티온것같다며 즐거웠고
🍤 왕새우튀김 포장해와서 다시튀기고
잔치국수 후딱끓여서 똑같이차려먹으며
#크로스 3회 본방사수대기중. 두구두구
.
.
#월요일저녁
#왕새우튀김 #잔치국수
#추억에젖어 #포장마차 #소래포구
#어시장은비쌌지만 #포장마차는진리였다

다시하면 진짜 잘할수 잇을거 같다 저때 벌써 5개월인데.. 드레스때문에 배 신경쓰랴 정신없엇는데 지금 생각하면 두고두고 아쉬울일😢

#첫줄안녕 #추억팔이
오늘 지갑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스티커사진ㅋㅋ
그 덕에 감성터짐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차례대로... 14년, 15년, 16년, 17년ㅋㅋㅋㅋ
14, 15년만해도 어렸다.........
긴머리에... ㅠㅠ 지금보다 훨씬 말랐고ㅠㅠ
지금은 단발컷에 출산후 붓기가 아직 들빠졌다고 우긴다ㅋㅋ

탱자랑 오래도 만났다ㅋㅋㅋ
나 고3, 탱자 고1때 처음 만나서.. 미친듯 놀다가ㅋ
잠시 연락도 끊기고 번호도 없어지고...
그런데 진짜 우연히 만나게되서 다시 연락하고...
현재까지 이어온 인연ㅋㅋㅋ
지금은 나에게 미운우리세끼다ㅋㅋ 시집좀 가라ㅋㅋ
틱틱거려도.. 내말엔 토달지 않고 잘 따라와주는...
언니라고 챙겨주고.. 내가 잔소리 해도 묵언수행하는ㅋㅋ
우리 시윤이 무한사랑 해주는 탱자ㅋㅋㅋㅋ
올해는 부디 좋은사람 만나 시집가즈아~~!!!!!!! #좋은사람있음연락주세요 #좋은녀석입니다 #데려가주세요 #추억에젖어 #시윤이재워야되는데 #이제재워야지 #만난지16년째 #20주년여행갈까

요새는 복고가 유행인가봐요
이게 방가운거면..
나이가 비슷!?^^ #가나초코렡🍫 #추억의초코렡
#밀크카라멜 #오리온카라멜
#복고컨셉 #추억에젖어
#일상💕 #일상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