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추억쌓는중

388 posts

TOP POSTS

폭풍업뎃 죄송🍁
#추억쌓는중#양해부탁

😞
1.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기다리다 지침
2. 지쳐서 화남(😡이표정ㅋㅋ)
3. 기다림끝에 드디어 기구를타서 기분좋은갱호 ㅋㅋ
#우정스타그램 #에버랜드에서 #추억쌓는중

#가족 #추억쌓는중
#울아빠 #간증듣고울컥.

부모님때문에라도 열심히 그리고 정직하게 사랑하면서 살아야지. 울 아빠 축하드려요 ♥️👍💋
글구 사랑하요.

처음으로 떠난 카스 여행
With 키다리&김박사
.
.
.
#가평 #청평 #중앙대 #체대 #카스 #08 #동기여행 #추억쌓는중

-
나중에 너가 자라면 마주보고 앉아서
옛날에 너는 이랬어 라며 도란도란 얘기해줄 날이 오겠지
-
-
#추억쌓는중 #사진정리

MOST RECENT

지각한 와중에 사진도 찍었지 홈플 또가자 👐 @iyuja1195

여긴 잔치국수가 제일 맛있는거같아 아무튼 월요일부터는 빨리 좀 나와라 지각하지 말자고ㅠㅠ
.
.
.
.
#하나씩 #추억쌓는중 #지각 #지각했어 #인화여중 #거울샷 #홈플러스 #도원 #떡볶이 #잔치국수 #맛있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스타그램촵촵 #주효원 #나한별 #이유진 #친구스타그램 #어제 #주말 #주말스타그램 #03 #맞팔해요

유진이랑 하나씩 추억 쌓는중 💕
첫번째 추억 20170930 토요일

도화만남>부평메빈>옷,필요한거삼>부평 쥬씨>주안가서 또 옷삼>주안이디야>ㅃ .
.
.
.
#유진이랑 #추억 #추억쌓는중 #추억팔이 #20170930 #부평 #주안 #메이드빈 #까르보나라 #김치볶음오믈렛 #쥬씨 #초바 #망고 #이디야 #딸기요거트스무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거울샷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편집 #25분걸림 #친구 #친구스타그램 #이유진 #03 #15 #맞팔해요

하나하나 정리중이다 이거 편집하는데만 25분 걸려서 내일 또 정리할거야

가족들과 나들이,
5명이 함께한 나들이가 얼마만인지ㅋ

#김광석거리에서 #가족사진 #날닮은엄마 #아빨닮은동생 #가족이다똑같아 #내님♡너마저 #추억쌓는중

폭풍업뎃 죄송🍁
#추억쌓는중#양해부탁

#우걱우걱

그녀가 열심히 먹고있는것은..#팟타이 😌

입맛도 점점 글로벌해지는중👍

생선조림,소이치킨,할미표 멸치볶음에 밥묵고 팟타이 공격중👊

옥수수콘,수박,건포도,호두,과일주스까지 박살내고 오신 멋진딸랑구ㅋㅋㅋㅋ

#필리핀#보홀#여행#5일차#비그랜드리조트#조식#아기먹보#1일2똥#ㅋ#모녀여행#쏘핫핫#추억쌓는중#617일#20개월#아기#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아기동반여행

-
제주2일차
사진폭탄,,도배,,하기,,ㅎ
사진찍느라 아침도,점심도,, 못먹구,,
저녁에 갈치조림 먹으로가려했는데,,
야속한 제주도는 8시면 거의 문을닫는다,,ㅎ
결국,, 호텔앞 아웃백 😋😂
맛있었으니까 만족 ❤
내일은 꼭 갈치조림 먹으로가자 여보야❤ 사랑해❤
-

#셀스타그램#뽀뽀샷#신혼이니까#잘생겼다김우중#제주도#여행#추억쌓는중
내일마지막날,,#실화냐?#일단자자

#해피할로윈 ㅋ 할로윈데이 미국의명절. 10월말..사람들이 각자 꾸미고나와서 자기들끼리 즐기는데 참자유롭네. 자기들끼리 신났다. 보는
우리도 재밌구ㅋㅋ 좋은구경하고 간다ㅋ 오빠도 완전 신났다ㅋㅋ안녕 하와이ㅠ 언제 다시올수 있을까...
.
.
.
.
#하와이 #할로윈 #해피할로윈 #신혼여행중 #즐거운하와이 #추억쌓는중 #할로윈파티 #신기방기 #문화충격 #자유로운사람들 #다친절하다

.
평일 저녁 한끼 같이 먹는 것도 쉽지 않다.
눈키는 3달넘게 우삼겹 노래를 불렀다.
어제 먹은 #우삼겹 #본가 #백종원
#왜본가맛있다고아무도말안해줬냐..
#살이찐다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헤어짐을앞두고 #추억쌓는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