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추억보물섬

1692 posts

TOP POSTS

지은이랑 남포동 추억보물섬

추억 보물섬 진짜 최고.. 이걸 다 모으신 아저씨 리스펙👍🏻⭐️ 여기 가보면 아저씨 존경하게됨👍🏻👍🏻👍🏻심지어 구하기도 어려운 전화카드 많이 모아두셨다고 선물로 주시고최고
.
.
.
#깡통시장 #추억보물섬 #부산 #남포동

누군가의 추억 속에 빠져보는 건 재밌다💃크크 (( 마지막 미래소년코난 비디오들고 명탐정코난 따라하기 )) #부산 #추억보물섬

남포동 #추억보물섬

컵위의 티라노사우르스 ㅎㅎ
유행이 쪼금 지났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쥔장 취향이긴합니다 ^^;;
추억보물섬엔 요런것도 있답니다 .
#추억보물섬 #부산여행코스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남포동 #피규어 #컵위에피규어 #컵위의후치코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レトロなグッズがたくさん🤤
可愛すぎるこういうの大好き🤤
ここのおじさんめちゃ優しかった🤤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응답하라1988 #부산여행 #부산#자갈치시장 #추억보물섬

MOST RECENT

진짜 거짓말안하구 잼낫는데 인스타에 올리니깐
특별한 선물까지 ㅜㅜ 직접 만질수 이꾸! 작동도 다 된다는 점ㅋㅋㅋㅋ
담에 진심 또 온당 ❤️ #추억보물섬#부산여핼#부산여행코스#남포동#남포동가볼만한곳#부산가볼만한곳#국제시장

컵위의 티라노사우르스 ㅎㅎ
유행이 쪼금 지났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쥔장 취향이긴합니다 ^^;;
추억보물섬엔 요런것도 있답니다 .
#추억보물섬 #부산여행코스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남포동 #피규어 #컵위에피규어 #컵위의후치코

남포동 #추억보물섬

80년대라고 추측되는 칠성사이다컵입니다.
70-90년대까지 #음료수잔 #소주잔 #국산양주잔 이 족히 천개는 있는데 희안하게 요컵은 처음보는 듯합니다.
모르죠 ㅠㅠ 박스안에 몇개나 숨겨져 있을지도.. 혹시나 없을지도 몰라서 일단 없는건 구해놓는 ㅎㅎ
요즘 #빈티지컵 들이 인기가 있다는데..
여분의 컵들 찾아서 필요하신분들께 좀 드려야할꺼 같습니다.
고.. 공짜는 아니구요 ^^;;;;;;;
.
#추억보물섬 #수집품 #80년대컵 #칠성사이다 #
빈티지음료수컵 #옛날음료수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