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최원준

4747 posts

TOP POSTS

최원준 티저
방탄 뷔 목소리 들으면 원준선수 떠오르는건 왜때문...? .
.
영상드립 쉬는중이에요ㅋㅋㅋㅋㅋ
일에 찌들어서 산뜻한 아이디어가 안떠올라요 😂😂
.
.
#기아타이거즈 #kiatigers #최원준
#기아기아하지

아니 이걸 왜 이렇게 밖에 못 보여준 거냐고 ㅠㅠ
#기아타이거즈 #김호령 #최원준

내눈을 의심했지 왜여기있을까 타격훈련 진짜 열심히 하셔찌👍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sus._.6 😍 @sujin_000621 😍

170812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원준이의 끝내기 희플로 역전승 했을 때!
그물을 뚫지 못해 망한 영상이지만 아쉬운대로 현장감 느껴보시라고 올려봅니다ㅋㅋㅋ

⚾️
1. 길 가는 원준이 앞에 공 던지는 대투수님
2. 공 날아온 근원지 살피는 원준이와 알려주는 택이
3. 또 공 던지는 양햄님과 무심한 듯 잡아주는 호령이
4. 또 공 던질까봐 미트 달라고 받아서 장난치는 원준이
-
이 뒤로도 캐치볼 하는척 계속 장난치던 현종선수랑 원준이
무슨 시트콤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최원준 #한승택 #김호령

가만히 있을 양현종이 아니지......
(양양이가 원주니 괴롭혀요🤣)
170805 대전 한화전 #양현종 #최원준 #기아타이거즈

친구만나고 오는 원주니😁
#최원준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김호령 #최원준 #주전먹자최원준
모자에 별 그리신 분과 김 붙여놓은 분
날이 참 좋았는데 그만큼 예쁘다
#수원

MOST RECENT

전차스 잘 도착했어요! 어제 아무도 못 받아서 못 받는줄 알았는데 잘 배송됬네용💕
엄마랑 아빠두 1개씩 붙혀드리니까 좋아하시네용ㅎㅎ
@kia_sticker 이쁜 전차스 팔아주셔서 감사해용😊
#기아타이거즈 #전차스 #기아전차스 #이명기 #최원준 #김민식

170812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원준이의 끝내기 희플로 역전승 했을 때!
그물을 뚫지 못해 망한 영상이지만 아쉬운대로 현장감 느껴보시라고 올려봅니다ㅋㅋㅋ

-
#170910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원준콩 #6
___

원쥰오빠 보고시퍼요 ㅠㅠㅠ

#기아타이거즈 #최원준 배트 꼭 잡고 ✊🏻

탄생중

#백니폼#최원준
드디어 왔다~

#기아타이거즈 #전차스 도착🙌
저번에산거랑 모아놓으니 세상예쁘네...항상 사놓고 더살껄 하는 후회를..😆
아까워서 이걸 어떻게 쓴담ㅠㅠㅠ진짜 세상이뿌다💝
내사랑 배터리와 키스톤콤비 그리고 나비랑 루키😙
.
#기아타이거즈#기아전차스#스티커
#임기영#김민식#안치홍#김선빈#나지완#최원준
#아이폰#필터넣었더니#과했나#눈아프요ㅠㅠ

#기아타이거즈
#김호령 #최원준 #주전먹자최원준
모자에 별 그리신 분과 김 붙여놓은 분
날이 참 좋았는데 그만큼 예쁘다
#수원

친해지고 싶은 표정은 아닌데... 원준이가 너무 귀엽게 웃어서 올리지 않을 수 없었던 모먼트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최원준 무슨 재미난 얘기를 그리들 하시나🐹🐤

세상쫄귀...
주장님과 루키원준선수의 데칼코마니💝
주장님도 농..군...패션..보고싶..😆
기아경기가보고싶다..ㅜ
공룡이랑곰들은 치열하다....만루홈런 하나씩...소름돋아😨
갠차낭 우리도 투수원탑선수들을 상대로 연습중이니깡👋
.
#기아타이거즈#챔피언스필드#야간훈련
#1루수#주장님#김주찬#1루주자#루키#최원준

원준이의 친해지고 싶은 -.- 표정 세번째. 막내를 많이 예뻐하시는 대투수님의 모먼트 🐅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최원준

또 발견! 원준이의 친해지고 싶은 -.- 표정이 시선을 강탈하는 모먼트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최원준 웃음포인트: 곁눈질인지 째림인지 모르겠는 시선처리😂

최원준 티저
방탄 뷔 목소리 들으면 원준선수 떠오르는건 왜때문...? .
.
영상드립 쉬는중이에요ㅋㅋㅋㅋㅋ
일에 찌들어서 산뜻한 아이디어가 안떠올라요 😂😂
.
.
#기아타이거즈 #kiatigers #최원준
#기아기아하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