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최새봄

48 posts

TOP POSTS

보통 라이브 공연에서는 뮤지션 얼굴을 보게되는데... 이번만큼은 #빅베이비드라이버트리오 #최새봄 님 기타에 시선 강탈

_
.
한국 도착!
할머니 누구셰요 제 가방인뒈🙈🙉
떠나실 때까지 기다려따
.
#드디어#최새봄

_
.
그녀와 단둘이 자전거 타기.
.
#자전거#최새봄#피부미인

#빅베이비드라이버트리오 인터뷰 예고편 공개
-
지금 <파운드 매거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기사 전문은 파운드 매거진 2016년 9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파운드 온라인에서는 9월 15일 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
www.foundmag.co,kr
#빅베이비드라이버 #인터뷰 #최새봄 #백옥성 #이용준 #bbdTRIO #밴드

#스트라디움 #STRADIUM 2층 #studio #핑크플로이드빛과그림자출간기념 #음감회 #빅베이비드라이버 #첼로 #혜지 씨 덕분에 음이 풍부해 진듯요..마이크까지 챙겨주는 동료 ㅎㅎ #기타리스트 #유지연 #라이브 #최새봄 #도노반 한테 꼭 CD 보내시길..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MOST RECENT

#살롱프로젝트1탄  #기형도  총 2회공연합니다. 다신 없을지도 모르는 공연... 보러오세요 #무료공연 . . . 🍋6/28(수) 7시 @노원구 북서울시립미술관 1층 로비 . 🍋7/1(토) 저녁 7시 30분 @중랑구 중랑구민회관 소공연장 💕
 #음악낭독극  #사랑을잃고나는쓰네  #기형도시인을노래하다  #낭만씨어터  #살롱프로젝트1탄  #서울청년예술단  #배우  #최새봄  #강명환  #박현민  #정효정  #반주  #양이룩
p.s 인스타도 해킹당해서... 글을 주기적으로 써줘야겠다

#살롱프로젝트1탄 #기형도
총 2회공연합니다.
다신 없을지도 모르는 공연... 보러오세요 #무료공연 . . .
🍋6/28(수) 7시 @노원구 북서울시립미술관 1층 로비 .
🍋7/1(토) 저녁 7시 30분 @중랑구 중랑구민회관 소공연장

#리플렛 실물 넘 이쁘자나
#비즈프린트 최고 #디자이너 #서경아 언니 천재💕
#음악낭독극 #사랑을잃고나는쓰네 #기형도시인을노래하다 #낭만씨어터 #살롱프로젝트1탄 #서울청년예술단
#배우 #최새봄 #강명환 #박현민 #정효정 #반주 #양이룩

낭만씨어터 살롱프로젝트 1탄 기형도 시인의 작품이 올라갑니다~~^^ 많이 보러들 와주세요💕
2017.6.28(수) 저녁 7시
@서울시립 북서울 미술관 노원구 투어공연
lunning time 40'. 낭만씨어터 살롱프로젝트1탄
음악낭독극 <사랑을 잃고 나는 쓰네>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노원구 #서울청년예술단 #낭만씨어터
#배우 #최새봄 #강명환 #박현민 #정효정 너무나 사랑하는 시인 #기형도
아아아 나도 곧 머지않아 홀연히 사라지고 싶다

어린이집 첫 등원❤
어제 새벽 3시넘게까지 안자고 찡찡거리더니 오늘 아침에 깨우니 일나지도 못하고.... ㅠㅠ
부랴부랴 밥먹이고 보냈더니
첨에 떨어질땐 울더니 금방 그치고 친구들이랑 잘 놀았단다...ㅠㅠ
퉁퉁부은눈...눈물이 그렁그렁...안쓰럽 ㅠㅠ
.
얼집 하원하고 엄마랑 놀이터갔는데 유치원에서 나온 언니오빠들 틈에서 잘도 논다 내시키😘
.
유치원에서 쌤들 앞치마입고 사진찍느라 애들 한줄세워놓고... 나도 그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도 빼먹으면 안되니까 ㅋㅋㅋㅋㅋ
.
무튼 우래기 오늘 잘해쪄👍🏻 내일도 잘하자!!
.
오늘 피곤했는지 9시에 혼자 잠든 봄ㅋㅋ
혼자 잠들어서 이뻐😘
내일도 혼자자자 ㅋㅋㅋㅋㅋ
.
.
.
#14개월아기 #어린이집첫등원 #적응중 #이것저것받아옴 #당당하게 #치이지말고 #어깨펴 #최새봄❤ #화이팅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빅베이비드라이버 - #ㅊㅅㅂ (2017, 자체제작)

#BigBabyDriver #최새봄 님이 35장을 제작하고 소량 판매한 넘버링 데모 시디. 익히 잘 알려진 어쿠스틱 성향의 곡 이외에도 드론사운드 성향의 연주곡이라던가 댄서블한 비트와 실험적인 일렉트로닉이 mix된 트렉들이 담겨 있습니다

음악 매니아이기도 한 sp 님의 음악적 성향의 일부를 가늠해 볼 수 있기도 한데, 흡사 American analog set 같은 Lo-Fi 스타일의 곡을 만드시려던 중에 나온 산물일까 하는 상상을 해 봅니다.

#스트라디움 #STRADIUM 2층 #studio #핑크플로이드빛과그림자출간기념 #음감회 #빅베이비드라이버 #첼로 #혜지 씨 덕분에 음이 풍부해 진듯요..마이크까지 챙겨주는 동료 ㅎㅎ #기타리스트 #유지연 #라이브 #최새봄 #도노반 한테 꼭 CD 보내시길..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보통 라이브 공연에서는 뮤지션 얼굴을 보게되는데... 이번만큼은 #빅베이비드라이버트리오 #최새봄 님 기타에 시선 강탈

#첫줄
#스타벅스
#스콘
#아메리카노
#최새봄 비싼바나나먹음
#겨울방학이 빨끝나씀좋겠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