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최동민양푼갈비

1375 posts

TOP POSTS

쪼쪼쪼쪼미 언니랑 갔었던 수송동 #최동민양푼갈비 안에 파김치가 들어 있고 기본찬(삶은 통 오징어, 고등어, 계란 후라이등)이 많아서 여럿이 가서 술 먹기;;; 좋을 듯. 밥으로 먹기엔 너무 자극적이고ㅠㅠ 양푼 갈비 맛 자체는 평범하다. #수송동맛집 #군산맛집

파김치 양푼갈비🐷🐷
갈비빼고 다 무한리필👍
#먹스타그램 #최동민양푼갈비

MOST RECENT

영화 끝나면 주말도 끝🤦🏼‍♀️ #미니빔 #반드시잡는다
#최동민양푼갈비 #기품명가

#양푼갈비 먹으러 왔는데
#고등어구이 왤케 존맛 ,,? ♥️

우리끼리의 2017년 #송년 1차 #최동민양푼갈비 2차 #탐앤탐스커피 3차 #롯데시네마목포 #강철비 영화봄 내년에 울아들 군대가야하는데 전쟁영화보니 가슴이 덜컹하다! 남의 일이 아닌듯하다

갈비찜 야무지게 냠!! 생선 살만 발라놓는 센스쟁이랑 ㅜ❤️
.
.
.
.
.
#최동민양푼갈비 #아중리맛집

매코오옴하고 짜글짜글한
음식이 땡기던날 😝
#최동민양푼갈비 .
.
위치는 순천연향동

이거 다 나오는데 1인분에 14000원.....
점심특선은 1인분에 11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포에 안생기나
영민영화 데리고가면 다 쓸어버릴텐데
뀨 ㅋㅋㅋ 진짜 존맛탱 양도 대박많아 술이 절로 들어갈듯
😊 #목포맛집 ㅇㅈ?ㅇㅇㅈ #최동민양푼갈비
#최동민양푼갈비#목포최동민양푼갈비#하당양푼갈비#목포갈비#양푼갈비#평화광장양푼갈비#평화광장맛집

#목포최동민양푼갈비 처음 갔지만 #평화광장맛집 으로 인정함. 한번 맛보면 단골집 될 각.
꼭 한번 #앙푼갈비 맛에 빠져보길~
진심 강추

자세한 음식이 궁굼하다면~^^
https://m.blog.naver.com/sogood1305/221161221525

#하당양푼갈비 #목포갈비 #평화광장양푼갈비 #최동민양푼갈비 #최동민양푼갈비목포평화광장점 #목포맛집 #하당맛집

#최동민양푼갈비 눈오는날

행운이었어, ⭐️ #엊그제#불토

#첫줄
#토요일 #홈플러스 #뽀로로귀마개
#잠시 착용만 하고 내려놓고 #지민이 #야상잠바#특템
#수암골 #영광이네 #서문우동 먹고
#지민이 #사진 찍는다며...머지 동영상찍으심...🤔🤔
#일요일 #아들 요청으로 🙈🙈🙈#용암동 #롯데시네마
#뽀로로공룡섬대모험 #영화감상
둘러보니...4세미만들 뿐... 그래도 잼났엉!!승민아!!😝😝😝
#급 #겨울여행 #군산 #이성당
#도라야키 승민이 사주러!!
#군산맛집 검색 #최동민양푼갈비 까지 먹고~#집으로
#씻고#잠옷패션#표정 참이쁘다.. 뭔가 많이 했네..🤦🏼‍♀️🤦🏼‍♀️
먼훗날기억하겟지..😭😭

연속 4일 술술술😫😮😫
생선발라주고 후라이해주는 내짝꿍💘
너~~~~~~무 이뻐😍
.
.
.
#중화산동맛집 #전주맛집 #최동민양푼갈비 #전주
#럽스타그램 #우빈이랑 #꿀주말 #데이트 #daily
#오늘도행복 #❤️ #좋아요

#171208
.
#최동민양푼갈비 진심으로 #존맛탱 이라 한 번 더 갈 것

👉밀어서보기

김장준비가이렇게힘들줄이야...후아!!!!
오늘도먹고힘을내봅시다😀

#맛집 #순천맛집 #최동민양푼갈비 #양푼갈비 #갈비찜 #김장준비 #힘내자

_
막내의 강력한 추천으로 온 파김치묵은지찜...?
먼저 나온 고등어 존맛탱 갈비찜도 존맛탱\(@°▽°@)/ -
-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최동민양푼갈비 #고등어구이 #👍🏻

#20171204 #1일1수치 #젼킴군산
.
쉬는날이 항상 더 바쁜 것 같은 느낌...
.
.
지윤이 패딩 산다고 한시간쯤 돌고 나서 버거킹 들어가서 고칼로리 시켰다. 나오기 전에 셀카나 무지 찍고 ㅎ.. 매장 돌 때 무슨 파마냐고 잘됐다고 물어봐서 기분이 조금 좋았던 탓이다. 아무튼 치즈까지 두장 추가해서 야무지게 콰트로 머쉬룸을 먹고 롯데마트로 갔다. 홀린듯이 tarra 에서 나온 홍차를 사버렸다. 스튜핏.. 맛있으면 됐어 ㅎ
.
.
다슬이 만나기까지 시간이 좀 떠서 스타벅스에 앉아있다가 엎어져서 잤다. 한참 잔거 같아 일어났는데 눈이 오고 있었다. 조금 이쁘게 왔다. 마침 전화가 와서 후다닥 챙겨 나왔고 추천 맛집으로 향했다. .
.
군산 사는 친구가 추천해줬고 그 이후로 단골이 되었다는 매운갈비찜 맛집인데, 파김치도 들어가고 국물도 꾸덕해 딱 취향저격이었다. 기본찬에 생선구이 두개가 나오는게 실화인지... 아무튼 진짜 맛있었다. 마지막 누룽지까지 ㅎㅎ 다슬이가 인천에서 만나면 쏘라고 이번에는 자기가 계산했다. 멋진 여자...
.
.
소화시킨다고 걸어가다가 아이스크림 사먹기로 했는데 이쁜 카페가 보여서 그냥 들어갔다. Geek 이라는 이름의 카페에선 빔으로 비긴어게인을 틀어주고 있었다. 너비조아가 생각났다. Geek 라떼 시켰는데 플랫화이트 라지사이즈에 엑설런트 얹어준 맛이었다. 뭐 존맛이라능 이야기인데 커피가 좀 세서 다슬이는 힘들었던 것 같다. 냠입니다 아무튼
.
.
숙소까지 데려다주고 멋있게 운전해서 떠난 다슬이 다음에 인천에서 맛있는거 먹자 ☺️
.
.
#군산 #최동민양푼갈비 #geek

#최동민양푼갈비 #목포맛집 #평화광장맛집
와 .. 반찬클라스오져따
배터질둣...존맛탱..♡

어제 이사하고 #군산맛집#최동민양푼갈비 #오징어숙회 #고등어구이#명태찜#오뎅 이것이 다 스끼다시~🤩 그래도 머니머니해도 #양푼갈비찜 #단골예약 #군산주부 으앙 적응어떡해 하지? ㅜㅜ 군산맛집들 알려주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