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최대규모

2720 posts

TOP POSTS

좋은 아이들 데리고 유소년 대회 우승몇번 하더니 자신이 히딩크라도 되는줄 아는가..
어디 감히 자기가 우리팀 순위를 매기고 평가를 하는건지..
대회때마다 남의 선수들 빼가서 우승을 하든 10관왕을 하든 그런거 관심도 없으니까 다른팀 선수들 데려다가 마음껏 우승하는건 좋은데
자꾸 우리선수들 건들이고 우리아이들 평가하면 보고만 있진 않을거다..
그리고 선수시절 초등학교때 전국대회 전관왕 경험자로서 조언하나 하자면 우승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배우고 어떻게 성장하냐가 중요하더라..그건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되는 사실.
어떻게 성장시키나 두고볼게.

#대구 #경산 #축구 #축구교실 #축구클럽 #유소년축구 #이형상축구아카데미 #개인레슨 #축구개인레슨 #경산맘 #대구맘 #수성맘 #취미반 #유아반 #선수반 #성인반 #최대규모 #전국 #좋아요 #일상 #소통 #동영상 #데일리 #데일리룩 #축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선파#맞팔 #동영상그램

100만명이 모여서 한목소리로 퇴진하라고 외치는데 쌩까지 않았으면 좋겠다.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물러나야 합니다.
#나라생각을안하려나
#하야콘서트
#6월항쟁이후
#최대규모

강원도에서 봉사활동하면서 딜러자격증 수료했습니다~ 저는 카지노 입장안되요
그리고 이번엔 평생하고싶은 일에 또 한발을 딛고 안산으로 왔습니다~
말이랑 눈으로 말해보고 또 힘찬 울음소릴 듣게되면.. 아마 그 마력에 헤어나질못할거예요~ 좋은소식 올리께요 #말 #horse #승마 #교관 #조련 #pk헤만
#정유라 #아님 #report #animal #동물
#사랑 #love #riding #horsebackriding
#베르아델승마클럽 #아시아 #최대규모

#세계#최대규모#박람회#포스
그나저나 한국은 언제쯤

내가 맨처음 이 일을 시작했던곳..
진짜추웠던곳.. 근데 지금은 여기오면 포근하고 따뜻함을 느낀다~
자주못와 미안하고, 나오면 쫄쫄쫄 와줘서 너무고마운 부천점식구들♡

#우리가최고다 !!!! #포튼가먼트부천점 역시나 #포튼가먼트 #최고
ㅋㅋㅋ

포튼가먼트 부천점에 오시면 #간지철철
#계명식 #재단사 선생님을 보실수있어요ㅎㅎ
말씀은 좀 많은편이지만ㅎㅎ

오늘도 행복해 보이시는 고객님들과~

#인천 #부천 #예복 #최대규모
#맞춤정장 #맞춤예복 은 포튼이졍~~ #suit #bespoke #tailir #tailorshop
#suitbrand
#fottongarment

MOST RECENT

1200*2400 골드헤어라인
초대형 거울

#신우거울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후아... ㅜㅜ

#신우야근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일 없는 척... #신우야근확정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좋은 아이들 데리고 유소년 대회 우승몇번 하더니 자신이 히딩크라도 되는줄 아는가..
어디 감히 자기가 우리팀 순위를 매기고 평가를 하는건지..
대회때마다 남의 선수들 빼가서 우승을 하든 10관왕을 하든 그런거 관심도 없으니까 다른팀 선수들 데려다가 마음껏 우승하는건 좋은데
자꾸 우리선수들 건들이고 우리아이들 평가하면 보고만 있진 않을거다..
그리고 선수시절 초등학교때 전국대회 전관왕 경험자로서 조언하나 하자면 우승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배우고 어떻게 성장하냐가 중요하더라..그건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되는 사실.
어떻게 성장시키나 두고볼게.

#대구 #경산 #축구 #축구교실 #축구클럽 #유소년축구 #이형상축구아카데미 #개인레슨 #축구개인레슨 #경산맘 #대구맘 #수성맘 #취미반 #유아반 #선수반 #성인반 #최대규모 #전국 #좋아요 #일상 #소통 #동영상 #데일리 #데일리룩 #축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선파#맞팔 #동영상그램

#이번주#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원장님 #모두 모두 #화이팅💪 입니다
#대박 나세요💰💰💰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최대규모 #전시장 #구경 오세요
#beauty#beautyparlor#beautician#hair#hairsalon
#beauty machine ☎️01066365293
소규모 미용실 창업상담
체인점 미용실 창업상담
미용기기A.S
#전북 #전남 #목포 #순천 #나주 #고창 #장성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주소/광주광역시 광산구 북문대로 420번길166-1🚗

월뿔기둥

#신우원뿔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복합기

#신우복합기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ESCAPE 9 🎩
괴롭히는거 아니에요.... 너무 보고싶으니까 한장 더..😭 우어우어우엉..😭😭😭😭
#마스코트 라쿤요원 #댕댕이 #웰시코기 #라쿤!#행복하자 #아프지말고
+방탈출 카페 #최대규모 #킹스맨 #컨셉 인테리어 #인생샷 찍고 #놀자!! with #라쿤요원 💛#부천이스케이프9 #부천 #escape9 #이스케이프9 #방탈출 #카페 #부천방탈출 #멍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한국 #일상 #selfie #보구미 #숏다리 #좋아요 #엉엉

ESCAPE 9 🎩
#마스코트 라쿤요원 🕶#악 #내심장
지금 방문하면 라쿤요원의 댕댕이 시절을 함께 하실 수 있어요👍🏻#댕댕이 #웰시코기 #라쿤! 라쿤이 보내주느라 펑펑 울고 눈이 팅팅3_3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직원분들은 좋겠다.. 맨날 라쿤이랑😭😭
+방탈출 카페 #최대규모 #킹스맨 #컨셉 인테리어 #인생샷 찍고 #놀자!! with #라쿤요원 💛
#부천이스케이프9 #부천 #escape9 #이스케이프9 #방탈출 #카페 #부천방탈출 #멍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한국 #일상 #selfie #보구미 #숏다리 #좋아요 #엉엉

20*60 각파이프 프레임

#신우현장

젊은 감성으로 철을 그려드립니다.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
#북성로 #최대규모 #최다장비 보유
모든 공정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금속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금속가구 #금속테이블 #금속의자 #금속인테리어 #금속공장 #철공소 #디자인 #홈데코 #거울 #서울 #interior #design #sheetmetal #대구 #골드행거 #부산 #젠몬 #골드거울 #골드테이블 #시공 #gentlemonster #daily #가마찌도어 #용접
#신우레이저펀칭철공소
#끝

신우금속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110
( 중구 태평로3가 219-3번지 )
신우레이저 펀칭 철공소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20길17
( 중구 수창동 21-12번지 )
TEL 053 256 5915
FAX 053 256 5916
E-mail ironemail@naver.co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