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호랑이

35 posts

TOP POSTS

👍역시!! 초콘데~ 뒷맛이 깔끔~
뭐 요론게 다있담?! ㅋ
:
야밤에 생각날만하네~
:
#덕후사료 #박효신시리얼
#미제 #초코호랑이 🐯ㅎㅎ

드뎌 내손에!!!! 초코호랑이!!!! 굳굳굳
이렇게 만나기 힘든거였어~~ 호랑이도 대장도 😭😭
그러나 결국 만난다는걸😍😍
#박효신#parkhyoshin#켈로그#초코호랑이#맛있는건안비밀

기나긴 연휴? 마치고 돌아왔더니 날 기다리고 있던 초코호랑이..
나무님덕분에 이런것도 먹어보는..😆 호랑이기운이 쏟아나서 연휴의 나른함과 고단함을 물리치길..
#박효신 #따라해보기 #생각보다맛나 #초코호랑이 #다시일상으로복귀

직구로 어렵게 구입한 초코호랑이
고이모셔둔 마지막 박스를 뜯어서 흡입 중
다시 만날 날이 있겠지 ㅋ
#켈로그 #초코호랑이 #다이소러브밍고 #비닐도못뜯는여자

에헤헤헤.
호랑이기운이 솟아나요.
쪼꼬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너였구나.새벽에 생각나던아이가.
우유를 사오자.
-
-
#켈로그 #초코호랑이 #콘푸레이크쪼꼬
#동네에새로사긴언니가주었엉
#감사해욘 #수다열심히
#오늘은너무많은일을했다

드디어 먹어봄😆
박가수 눈에 아른거린 그아이ㅋ
한국에선 살수없으니 아껴먹어야지😅
#박효신 #캘로그초코맛 #초코호랑이
#대장이 #새벽에 #먹고싶다던 #시리얼
#팬카페 #박난사 #천사나무님 #감사해요

드뎌 왔다!!
목이 빠지게 기다리던 쪼꼬호랭이🐯
무려 바다건너 온 녀석들ㅋㅋ
효신오빠가 맛있댔으니
저도 한 번 먹어보겠습니당😋🐯🍫
.
.
#켈로그 #초코호랑이 #쪼꼬호랭이 #씨리얼 #chocozucaritas #대장 #나무

인생 씨리얼이다 진짜ㅠㅠㅠ 이거 왜 한국에 안팔아요?
얼른 수입해죠라ㅠㅠㅠㅠ
배송온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한통 다먹음ㅠㅠㅠㅠ

#초코호랑이 #존맛 #켈로그 #프로스티드플레이크 #초코주카리타스

MOST RECENT

추석전 판매를 앞두고
마지막 점검중이에요
조금 더 좋은재료로 맛있고 건강하게
그러면서 포장도 이쁘게
그리고 가격도 착하게 하려니
어렵네요

곧 클래스 및 판매 오픈합니다

8월 9월 클래스 모집중입니다

카카오톡 Crystslb📲 ,
#리라비케이크 #lilaviecake
#떡케이크 #쌀베이킹원데이클래스
#모찌 #모찌꼬
#앙금플라워클래스 #오페라떡케이크
#취미 #힐링 #재미 #선물
#아아 랑 마시면 찰떡궁합
#빵스타그램 #쌀베이킹#팥앙금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여름 #heartbreak
#대봉동 #봉덕동 #대구맛집 #맛스타그램
#데일리#일상 #박효신 #초코호랑이

아드님을 위한
Kellogg's,초코 주카리타스~
일반 플레이크에 초코가
살짝 코팅되어 단맛이
딱~알맞는 진한 초코맛~
요거요거
아이들이 너무좋아 한다지여~





#초코호랑이 #초코주카리타스
#켈로그주카리타스
#초코씨리얼#취양저격
#우리나라#수입#해주세요#엉엉

에헤헤헤.
호랑이기운이 솟아나요.
쪼꼬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너였구나.새벽에 생각나던아이가.
우유를 사오자.
-
-
#켈로그 #초코호랑이 #콘푸레이크쪼꼬
#동네에새로사긴언니가주었엉
#감사해욘 #수다열심히
#오늘은너무많은일을했다

히히 무언가 다 가진 기분이랄까...? 오매불망 기다리던 것들이 한꺼번에 내 품으로~
아는사람은다아는#초코호랑이 #켈로그초코 #소울트리#stpd #피크닉데이 #대장#박효신

👍역시!! 초콘데~ 뒷맛이 깔끔~
뭐 요론게 다있담?! ㅋ
:
야밤에 생각날만하네~
:
#덕후사료 #박효신시리얼
#미제 #초코호랑이 🐯ㅎㅎ


기대가득!!! 오늘,낼 간식은 바로 이거!!
:
먹어보니 👍👏 생각보다 안달고 깔끔하고~~
최고~ ㅋㅋ
#덕후템 #덕후사료
#초코호랑이 #캘로그
#박효신시리얼 이라하지요~

집에 와보니 초코호랑이가 타악🐯
정말 대장 덕분에 없던 취향이 생기는듯?! #켈로그 #kellogg #초코호랑이 #초코주카리타스 #chocozucaritas #소울트리 #soultree #대장나무 #박효신 #parkhyoshin

얏호! 드뎌 초코호랑이 받았당😗
넘나 좋은것~~~ㅋㅋ
#초코호랑이 #나무님들 #대장나무 #나도먹는당 #캘로그 #초코주카리타스

나도 초꼬호랭이 먹을수있따!
얏호!
#캘로그 #초코호랑이 #대장덕후 #박효신 #parkhyoshin #구매성공 #직구

직구로 어렵게 구입한 초코호랑이
고이모셔둔 마지막 박스를 뜯어서 흡입 중
다시 만날 날이 있겠지 ㅋ
#켈로그 #초코호랑이 #다이소러브밍고 #비닐도못뜯는여자

드뎌 내손에!!!! 초코호랑이!!!! 굳굳굳
이렇게 만나기 힘든거였어~~ 호랑이도 대장도 😭😭
그러나 결국 만난다는걸😍😍
#박효신#parkhyoshin#켈로그#초코호랑이#맛있는건안비밀

쿠팡이랑 밀당중 😭😭
#쿠팡#나한테왜그래#초코호랑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