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승달

44758 posts

TOP POSTS

사람들 많아서 예약하고 가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집스타그램
*예약전화: 02-749-6444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26-3
#이태원 #이태원초밥 #이태원스시 #이태원가볼만한곳 #초승달 #이태원맛집 #청춘초밥

동생이랑 함께했던 저녁식사ㅎ
초밥귀신인 나는 신이났다ㅋㅋ
그릇 이쁘고요! 맛도 있고요ㅋ 근데 양이 적어.아쉬움ㅋㅋ 디저트도 넘 신기방기! 재밌는 맛집
#울산맛집 #울산삼산동맛집 #삼산동맛집 #삼산동스시 #울산스시 #청춘초밥 #초승달 #삼산동초밥 #삼산동초승달 #울산초승달 #울산롯데백화점맛집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배부르지않아 #그래도좋아

점심시간 밥은 안먹고 왼손 네일💅🏻
귀여운거 하고싶엇오💗
#초승달 #미니타투 각질 탈락중🤺
.

#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아트
#프렌치네일 #nail #기분전환 #뷰티 #뷰티스타그램 #울산네일 #네일홀릭 @nailholic2010

달별 롱드롭 귀걸이🌙 ✨
.
.
"나에게 선물하는 달빛 한 조각"
the Piece of Moon collection .
.
#달의조각 #로이드 #달귀걸이 #달목걸이 #로이드귀걸이 #로이드목걸이 #초승달 #문라이트 #8월이벤트 #주얼리 #핑크오팔 #롱드롭귀걸이 #드롭귀걸이

달이 이쁜 밤🌙
#행궁동백패커
#초승달

MOST RECENT

또 밤 샜다..🌙 #회전목마 #초승달 #구닥 #새벽

단무지병아리가 나를 쳐다보구있다....밍

#일상 #단무지 #초승달 #병아리 #닭 #갈비 #나누미갈비 #돼지갈비 #고기 #먹방

-
간만에 블로그를 들어가보니 예전에 공지영 작가의 책을 보다가 기록해놓았던 이 작가를 좋아하게 되었던 계기가 된 글귀를 발견.
-
-
"웃음은 가벼워 위로 올라가 증발하는 성질을 가졌지만 슬픔은 무거워서 밑으로 가라앉아 앙금으로 남는다. 이처럼 슬픔은 기쁨보다 오래 간직되는 성질을 가졌는데 사람들은 이것을 상처라고 부른다."
-
-
-
-
-
#글스타그램 #공지영 #저는이제자요 #사진스타그램 #사진 #스냅 #캐논 #canon5dmk2 #오두막 #사무엘 #35mm #실루엣 #초승달 #손톱달 #손톱 #감성사진 #없어요 #ㅋㅋㅋ #독서 #독서스타그램

가장 좋아하는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182페이지
내핸드폰 메인화면 알림말
오늘도 열심히 살았더니 화요일이 수요일이 되버린

#사람소리하나 #사소한 #안상현글 #182페이지
#반짝 #오늘도요가출석 #피요볼 #선화동 #화요일 #수요일 #독서 #한줄 #보고싶어 #초승달

잠깐 일어나 봐 깨워서 미안해 
나는 모르겠어 윤오의 진짜 마음을
같이 걸을 때도 (거기 어디니) 
한 걸음 먼저 가 
친구들 앞에서 (혼자 있니) 
무관심할 때도 괴로워 (어디 가지 말고 거기 있어 내가 갈게)
많이 힘들어 (지금 우는 거니) 
요즘 자주 울어 (너 땜에 속상해) 
맨 처음 봤을 때 가슴 뛰던 생각나 (가슴 뛰던 너의 모습 알아 그렇게 힘들면 헤어져)
헤어지긴 싫어 (그렇게 안 되니) 
내가 좋아하는 거 알잖아 
더 잘해 달라면 그럴 거야
이러고 있는 거 (그 사람은 아니) 
나도 너무 싫어 (매일 이러는 거) 
걜 만나고부터 못 견디게 외로워 (못 견딜게 세상에 어딨니 울어도 달라질 건 없어)
저울이 기울어 (조금만 기다려) 
나만 사랑하는 거 같잖아 
또 전화도 없고 또 날 울려

#이소라#시시콜콜한이야기#이소라6집#초승달 #이소라노래는가슴을적신다
#간결하면서#공감가는#좋은가사
#이소라는참가사를잘쓴다
#내가좋아하는거알잖아
#더잘해달라면그럴꺼야
#나만사랑하는거같잖아
#비긴어게인#역주행하다가#우연히들은곡
#이밤에또#감수성포텐#터지는구나
#좋은노래#좋은음악#가사스타그램
#노래스타그램#음악스타그램#원여사

† It is a new moon tonight.🌑 †
なので恒例の丸いもの("Round thing series”)
:
#宇宙ガラス (Space Glass)
.
.
昨日偶然に見つけました
こんなのあるなんて知らなかった
うわー✨ うわー😆 すごー😲
言葉にならないわ

まさに「#手のひらの宇宙 」←ビジュアルムック発売になりました👍
.
.
.
#月#moon
#新月 #newmoon #초승달
#nouvelleLune #นิวมูน
#Новолуние
#ガラス #glass #유리 #玻璃
#戸水賢志 #SatoshiTOMIZU
#アート #art #Kunst #seni #искусство #ศิลปะ #藝術 #아트
#宇宙 #spase #우주
#星 #銀河 #デクラレーション

シフト、鬼門のはずの昨日今日が思わぬ肩透かしでラッキー✨ 多分反動が明日来るだろうからなんとか乗り切ろう

2017 solareclipes!🌙☀️ 어두워진 해는 못 밨지만! 렌즈에 반사되어서 쪼끄미 반달 보인댜👀
.
.
#daily #082217 #solareclipse #eclipse #photography #newjersey #sky #sunny #미국 #일상 #데일리 #개기일식 #초승달 #태양 #눈부셔 #짱신기 #일하다 #뛰쳐나가서

#데니쉬
결과는 어쨌든 뿌듯
이 상태로 시험은 무리데스
.
.
#초승달 #베이킹 #저녁 #빵만들기 #저녁 #baking #바람개비

August 22nd,
Solar Eclipse in Virginia 🌕🌓🌔🌘✨
At least I got the reflection of the sun next to it🌙
.
.
.
#daily #solareclipse #eclipse #photography #virginia #sky #sunny #day #campus #일상 #데일리 #개기일식 #초승달 #태양 #눈부셔 #그래도 #좋아요 #예쁘다

4개월 #스터디플래너 #초승달 🌒 도착!!
야무지게 써야지 ✒
고등학교때부터 미동이랑 #다이어리 산 돈으로
차 한 대는 샀을 듯.
이번엔 제발 끝까지 쓰자 😥

영롱하다!! 취저 달목걸이🌙

@Regrann from @lloyd_forlady - @lloyd_forlady 팔로우 이벤트💕
14k골드 달목걸이를 선물로 드려요🙈
-
1. @lloyd_forlady 팔로우!
2. @친구들 태그하고 포레이디 달목걸이를 소개해주세요💕
(당첨자발표 8월23일, 당첨자 1분)
-
#로이드 #포레이디 #팔로우 #이벤트 #달목걸이 #달 #손톱달 #초승달 #14k #14k골드 #14k목걸이 #목걸이선물 #나를위한선물 #여자친구선물 #데일리룩 #ootd #직장인룩 #심플한목걸이 - #regran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