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첼레

39 posts

TOP POSTS

이가체프 첼첼레
yirgacheffe chelchele
fully washed, light roast.
.
촉촉하게 향긋한 플로럴과 산뜻한 허브
담담하게 다가오는 스파이스의 조화가 아름다운 커피.
.
있는 듯 없는 듯 녹아든 청아한 산미
잔잔하면서도 그윽하게 지속되는 스윗니스
실키와 시러피 사이를 줄타는 마우스필과 훌륭한 밸런스.
.
여러모로 ‘은근한’ 매력을 가진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
아카시아, 레몬그라스, 정향
청포도, 모과, 밀크잼, 블랙티
#커피플레이스 #이가체프 #첼첼레 #라이트로스팅

.
상훈씨가 만들어 준
에티오피아 워시드 첼첼레 아이스 커피. 😋
#프릳츠커피컴퍼니 #첼첼레

#예가체프 #첼첼레 #워시드 카모마일, 재스민, 청사과, 가볍고, 긴 여운이 좋은 커피 #프릳츠 #프릳츠커피컴퍼니

에티오피아 워시드 3종 커핑

+
제철맞은 #첼첼레
오늘은 양덕사장님 추천으로 또 한번,
산들산들 향긋향긋 달큰달큰~

#커피플레이스 #양덕

8월의 첫날 급작스런 휴무덕에 망원동가서 허탕치고 도화동 프릳츠 와서 커피한잔! 과테말라 엘소꼬로 카투라, 예가체프 첼첼레워시드 사람이 바글바글!! #프릳츠커피컴퍼니 #도화동 #쉬는날 #카페투어 #첼첼레

소고기다시다첨가된사과맛ㅋㅋㅋㅋㅋㅋ말참멋스럽군

#에티오피아 #첼첼레 #핸드드립 #일상

커피 잘 안 마시는 @hihinaklak_ 이분,,
먹는 내내 너무 맛있다😋
담부턴 고민 안 하고 이걸로 먹을래-라며ㅎㅎ
커피빙수에 완전 반함

오랜만에 시킨 첼첼레도 정말 맛있었당

엿맛, 엿물, 엿엿 거리던 누구누구

#휴고#대신동핫플#커피빙수#에티오피아#첼첼레#핸드드립#부산카페

#에티오피아
#첼첼레
#자두신맛
꽃향기
자몽의 쌉쓰름도 있다
바닐라약간 느낌
슈거느낌도

#mi커피
#엠아이커피
엠아이 솰아있네
잘 마셨습니다

MOST RECENT

+
제철맞은 #첼첼레
오늘은 양덕사장님 추천으로 또 한번,
산들산들 향긋향긋 달큰달큰~

#커피플레이스 #양덕

오늘은 어딜가도
하늘하늘,
산들산들,

#첼첼레

+
산들산들,
하늘하늘,

남쪽의 오늘 날씨 만큼이나
이토록 향긋하고 달콤한,

#첼첼레

.
.
컵을 마주하면, 하얀 꽃이 흐드러진 아카시아 나뭇가에 앉아 그 향기 실린 오월의 바람을 느끼는 기분입니다.
살구, 앵두 과즙처럼 상큼하고
꿀이 가득 차오른 아카시아 꽃을 한입 가득 우물거리는 듯이 진득하고 향긋한 단맛이 오래오래 남습니다.

햇커피 #이르가체페G1첼첼레

Ethiopia Yigacheffe G1 "Chelchele"
heirloom/1800m/fullywashed&sundried/light roast

#커피집우리동네 #통영카페 #수망로스팅 #예가체프 #이르가짜페 #첼첼레 #오랫만에약팔이 #yirgacheffe #chelchele #manualbrewonly #strainerroasting

커피 잘 안 마시는 @hihinaklak_ 이분,,
먹는 내내 너무 맛있다😋
담부턴 고민 안 하고 이걸로 먹을래-라며ㅎㅎ
커피빙수에 완전 반함

오랜만에 시킨 첼첼레도 정말 맛있었당

엿맛, 엿물, 엿엿 거리던 누구누구

#휴고#대신동핫플#커피빙수#에티오피아#첼첼레#핸드드립#부산카페

#Repost @coffeeplace.go with @repostapp
・・・
이가체프 첼첼레
yirgacheffe chelchele
fully washed, light roast.
.
촉촉하게 향긋한 플로럴과 산뜻한 허브
담담하게 다가오는 스파이스의 조화가 아름다운 커피.
.
있는 듯 없는 듯 녹아든 청아한 산미
잔잔하면서도 그윽하게 지속되는 스윗니스
실키와 시러피 사이를 줄타는 마우스필과 훌륭한 밸런스.
.
여러모로 ‘은근한’ 매력을 가진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
아카시아, 레몬그라스, 정향
청포도, 모과, 밀크잼, 블랙티
#커피플레이스 #이가체프 #첼첼레 #라이트로스팅

이가체프 첼첼레
yirgacheffe chelchele
fully washed, light roast.
.
촉촉하게 향긋한 플로럴과 산뜻한 허브
담담하게 다가오는 스파이스의 조화가 아름다운 커피.
.
있는 듯 없는 듯 녹아든 청아한 산미
잔잔하면서도 그윽하게 지속되는 스윗니스
실키와 시러피 사이를 줄타는 마우스필과 훌륭한 밸런스.
.
여러모로 ‘은근한’ 매력을 가진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
아카시아, 레몬그라스, 정향
청포도, 모과, 밀크잼, 블랙티
#커피플레이스 #이가체프 #첼첼레 #라이트로스팅

:
ㅋㅓㅍㅣ...
넘나 고마와
감동만 주는 그대여, 신 로스터, 뽀로리
.
.
#ethiopia
#coffee
#커피
#에티오피아
#아리차
#로미타샤
#첼첼레

에티오피아 워시드 3종 커핑

굿모닝! 굿커핑! 굿커피!
커피 별거있나 내입에 맛있으면 땡큐지^^
이야기가 그 커피를 준비해놓기위해 항상 노력할게요. 그대는 즐길마음만 가져오세요.

#cafeiyagi #카페이야기 #청주카페 #충대카페 #첼첼레 #로미타샤 #네키세

그대의 글귀는 항상 심신이 지친 나를 쉬어가게하는구려
@moment_has_moment 그대가 가진 글과 글씨의 힘
항상감사합니다.
#브런치
#첼첼레 #싱글에스프레소 #크로크무슈
#cafeiyagi #카페이야기 #청주카페 #충대카페

소고기다시다첨가된사과맛ㅋㅋㅋㅋㅋㅋ말참멋스럽군

#에티오피아 #첼첼레 #핸드드립 #일상

1. 알마씨엘로 브라질 로메로 펄프드 워시드
2. 엠아이커피 에티오피아 첼첼레 워시드
3. 엠아이커피 파나마 펄시 게이샤 네츄럴2 -로스팅 즐기는 라이젠-

#대전 #둔산 #커피 #로스팅 #coffee #roasting #알마씨엘로 #엠아이커피 #almacielo #micoffee #브라질 #에티오피아 #파나마 #로메로 #첼첼레 #펄시 #게이샤 #brazil #ethiopia #panama #geisha #믹솔로지스트 #라이젠 #커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샘플로스팅 중. 빈 상태는 아주 좋다. 오늘은 굿나잇.
#예가체프 #첼첼레 #yirgacheffe #chelchele #G1 #애플빈커피 #applebeancoffee

#에티오피아 #첼첼레
생각보다 더 향기롭고 생각보다 더 푸룻티한 커피 ^^> 향과 맛이 좋은 커피는 역시 땡큐!!
#커피야고마워 #충대카페 #청주카페 #카페이야기 #cafeiyagi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