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바닥

10006 posts

TOP POSTS

그간 겁이 많은 초기임산부는 집에서 콕콕 방바닥만 뒹굴거렸지요 😂 집순이가 천직이라 여겼건만 더는 안되겠어요 이 폭염에 방탈출 >< 몇주만의 바깥구경인지 그간 무료함 한방에 뻥 🤸‍♀️ #체력바닥 #놀고싶어요 #갑자기시작된먹덧에 #엥겔지수폭발 #코엑스

이때만해도 좋았는데..#체력바닥 😭

도연이 말대로 우리에겐 단 하루뿐인 주말...그치만 난 오늘 종일 누워만있었다 휴 💨 #아깝다#체력바닥

별로여도 내맘이쥐 💛
근데,
#내일.... #월요일 맞니 ??????? #체력바닥 #수02

-
서아 옷장사러 또 이케아..😳
또르르 언능가서 주문서 정리하고
조립하고 운동가즈아👊🏻

_
너무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이 휴가 갔다와서 기억이 안난다 💧
이쁜 카페도 가고싶고, 맛있는 밥집도 가고싶다...🐾
얼른 이 바쁜 나날들이 지나가기를...🙏🏻

살이찌고 생각이많을땐 뛰는게 최고지요👍
.
#체력바닥 #상쾌
.
내일부터 머리 내릴래..

MOST RECENT

그간 겁이 많은 초기임산부는 집에서 콕콕 방바닥만 뒹굴거렸지요 😂 집순이가 천직이라 여겼건만 더는 안되겠어요 이 폭염에 방탈출 >< 몇주만의 바깥구경인지 그간 무료함 한방에 뻥 🤸‍♀️ #체력바닥 #놀고싶어요 #갑자기시작된먹덧에 #엥겔지수폭발 #코엑스

.
미운새 보고 있는데 쪼곰한게
같이 보고 웃고있네 티비 보여주면
안되는데 하.. 포기했다
나도 안볼수는 없어 ㅜㅜ 심심해 너무
하윤이 한텐 미안하지만 티비를 그냥
켜놓는데 보고 있길래 짱하윤 부르니깐
저리 돌아본다 ㅋ 귀여웡 ㅋ이럴땐 참
귀여운데 ㅋ 왜자꾸 엄마 머릴 잡아
당기는지.. 오늘 한 뭉탱이 뽑혔다 ㅜㅜ
.
.
#티비보는아들#미운새시청#웃음천사
#웃음이예쁜남자#귀요미아들#짱하윤
#한시도가만히있지않는너#육아란뭘까
#체력바닥#엄마바보하윤이#귀요미😍
#우리고만자자#엄마좀쉬자🙏

#나이트로오리지날
#엔젤리너스 쿠폰으로 구입
#질소커피 인줄 모랐네
.
내입맛엔 너무 쓰당ㅜ
잠이 확 깨네ㅋㅋ
.
오늘만 먹는걸로~~ㅋㅋ
.
#폭염 #6살육아맘 #여름방학
#매일이일요일ㅜ #체력바닥
#엄마좋아 #일상 #2주즐기자
#메리케이 #메리케이김미성

#내 생에 첫헬스#

#하고 싶은거 다할려구하다가 가랭이찟어져요 ㅠㅠ#
#개힘듬#왕초보#헬스#체력바닥#사지가아픔#비실이#몸매관리#라인만들기#저번주 1루하고 4일쉬고ㅋㅋㅋㅋ#헬스헬스#

주혜랑 현백에서 점심ㅋㅋ
.
.
#밥먹고 옷사고나니 #체력바닥
#커피도 못마시고 #집에와서 드러누움
#내일부터 방학인데 우짜지
#체력이 정말 안되네ㅜㅜ
#대구현대백화점 #샤브샤브 #페플

출근길~~~
정말 오랫만에 올려다 보는 하늘~~
사는데 참 여유가없네ㅜㅜ

화요일인데 금요일같은 느낌..
덥고 기분은 멍하고 체력은 바닥~~
뭐가 이래?😯😯😯 #사춘기 아들은 어트케 키우나요?😧
#출근길 #하늘 #화요일 #금요일 #느낌 #기분 #체력바닥 #졸려 #사춘기 #아들스타그램 #아들 #워킹맘스타그램 #워킹맘 은 힘들어! 대단해!
#대한민국 #여성 #힘내자 #빠샤👊 #변화가 필요해 #종각역 #그랑서울

분명 쌩쌩했는데 저녁되더니 힘이란 힘은 다 없어짐
체력바닥 #저질체력 자는고 아님 머엉~
.
.
#일상 #daily #체력바닥 #저질 #피곤 #근무태도빵점 #인턴 #멍 #멍때림 #단발 #맞팔 #도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