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회식

340 posts

TOP POSTS

청주 봉명동 사람이면 누구나 알만한 중국집!! #청주양자강🤘🤘🤘🤘🤘😎
역시 전통있는 집은 무시못한댱😳
리얼 중화레스토랑 양자강!
짜장이든 짬뽕이든 맛의 기본부터 달랐던 곳👍🏻
부모님들이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
.
.
.
#청주맛집 #청주봉명동맛집 #청주짜장면 #청주회식 #짜장면 #짬뽕 #청주짬뽕 #짜장면레스기릿 #삼선짜장개존맛 #청주회식장소 #맛스타 #먹스타그램 #청주중국집

청주출장중😁
양자강? 뭐지하고 호기심이 생긱는
상호명이었네여~
맛있다고 해서 찾아온그곳👍 다먹고 나서 후기남기는데 💕마파두부💕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양도많고 완전꿀맛😉
#청주맛집 #청주봉명동맛집 #청주짜장면 #청주회식 #마파두부 #꿔바로우 #청주짬뽕 #짜장면레스기릿 #삼선짜장개존맛 #청주마파두부맛집 #청주회식장소 #맛스타 #먹스타그램 #청주중국집

눈꽃갈비초밥 정말 색다른 맛이네 >u< 달달한 고기에 고소한 치즈가루를 찍어먹으니~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촉촉하고 부드러운 눈꽃갈비초밥!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가루 듬뿍찍어먹으니 정말 맛나는걸~!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30년된 청주 숨은 맛집 #명성숯불장어
수원에서 부모님이 내려오시면
항상 말씀하시는 식당이다.
이곳은 돼지갈비와 김치찜이 가성비로 일품이다.

#리코 #리코gr #리코gr2 #ricoh #ricohgr #ricohgr2
#청주숨겨진맛집 #청주 #청주갈비 #청주돼지갈비 #운천동맛집
#반찬대박 #반찬에돼지껍데기도나옴 #청주장어 #청주회식장소 #청주회식

MOST RECENT

촉촉하고 부드러운 눈꽃갈비초밥!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가루 듬뿍찍어먹으니 정말 맛나는걸~!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눈꽃갈비초밥 정말 색다른 맛이네 >u< 달달한 고기에 고소한 치즈가루를 찍어먹으니~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청주출장중😁
양자강? 뭐지하고 호기심이 생긱는
상호명이었네여~
맛있다고 해서 찾아온그곳👍 다먹고 나서 후기남기는데 💕마파두부💕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양도많고 완전꿀맛😉
#청주맛집 #청주봉명동맛집 #청주짜장면 #청주회식 #마파두부 #꿔바로우 #청주짬뽕 #짜장면레스기릿 #삼선짜장개존맛 #청주마파두부맛집 #청주회식장소 #맛스타 #먹스타그램 #청주중국집

청주 봉명동 사람이면 누구나 알만한 중국집!! #청주양자강🤘🤘🤘🤘🤘😎
역시 전통있는 집은 무시못한댱😳
리얼 중화레스토랑 양자강!
짜장이든 짬뽕이든 맛의 기본부터 달랐던 곳👍🏻
부모님들이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
.
.
.
#청주맛집 #청주봉명동맛집 #청주짜장면 #청주회식 #짜장면 #짬뽕 #청주짬뽕 #짜장면레스기릿 #삼선짜장개존맛 #청주회식장소 #맛스타 #먹스타그램 #청주중국집

신메뉴 눈꽃갈비초밥 >w< 고소한 치즈가루에 찍어먹으니 넘 매력적인 맛인걸~!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부드러운 갈비가 초밥으로 탄생하다니 >u<! 치즈가루 찍어먹으니까 고소하구 달달해서 넘 맛나네~!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삭한 야채랑 부드러운 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는 식감이라 넘 좋았다~ㅎㅎ

#산남동맛집 #청주고요남
#복대동맛집 #청주카페
#지웰시티맛집 #청주맘
#청주회식 #고요남청주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