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청주카페

103240 posts

TOP POSTS

제가 겨울시즌 즐겨입은 누빔 울 코트 업데이트 되었어요 #거즘단벌신사

#청주#청주카페 주말엔 사람이 많드라 평일에 와야지 ☕️

SHY Martin - Good Together

보테가 가죽 카드수납 케이스☺️
_
카드수납이 가능해서 우선 실용적👏🏻
튼튼한 가죽소재감의 가죽케이스구요
아이폰 , 갤럭시 모두 가능하셔요!
스탠딩이 가능하신 폰케이스로
동영상볼때 거치대형식으로도 사용가능해요😎
(✔️사진 넘겨보시면 컬러 다양해요.) ⠀⠀⠀⠀⠀⠀⠀⠀⠀
_
보테가 가죽 카드케이스 일주일동안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하고있습니다요
이벤트중 착한가격에 득템하셔용☺️
_
배송기간은 최소 1-7일정도 소요되며
(변동될 수 있어용!) 여유있게 주문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
_
Kakao plus - 강남케이스
_
아이폰 / 갤럭시 전기종 제작 가능
카톡 + 디엠 24시간 가격/문의 환영😘

도넛라떼 🍩☕️ 초코도넛이라 달달
아침부터 배빵빵하게 만들고 출근 ㅋㅋㅋ
꼬기먹구 도넛두 먹기
#헬요일 이 아니기를 🤣
오빠가 날씨좀 말려보라고 너무춥다규 해서
오늘도 패딩 ㅋㅋㅋㅋㅋㅋ 따뜻하게 입으시용
.
.
#뽀라의홈카페 #홈카페 #홈카페놀이
#청주카페 #청주 #카페 #카페그램
#디저트그램 #도넛 #도넛라떼
#카페라떼 #커피그램 #온더테이블
#homecafe #cafe #homemade #f4f
#mytable #onthetable
#맞팔 #선팔하면맞팔

비올라마카롱 화요일(21일) 라인업은
고르곤졸라/레몬/밤크렘브륄레/라즈베리/
타히티바닐라/얼그레이밀크초콜릿/말차/유자/크림치즈/우유브라우니/소금바닐라/비터초콜릿/소금카라멜/패션쇼콜라
14종류입니다.
예약은 화,수,목요일만 당일 오전 11시까지 문자로 받아요.
11시 이후엔 제품이 남아 있어도 예약이 안됩니다. 매장에 여유분이 있으니 오셔서 구입부탁드려요 🙏 ✔️꼭 끝까지 읽어보신 후 예약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01023846077로 11시까지 종류와 수량 픽업시간을 문자로 남겨주세요. 최소주문 수량은 5개이고 확인문자 보내드려요. 11시 이후 문자는 예약이 안됩니다. 카톡✖️다이렉트✖️퀵배송✖️ ✔️11시 전에 예약문자를 주셨어도 품절된 제품이 있을 수 있어요. ✔️픽업가능 시간은 12시부터 오후7시까지 입니다. 매장 오픈시간에만 픽업가능합니다. 12시 이전 7시 이후엔 불가하므로 꼭 본인 스케줄을 확인하시고 예약해주세요. ✔️전화문의는 12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문자 하나로 보내주세요. 순서대로 포장을 하기 때문에 예약을 변경해서 여러번 문자를 보내주시면 예약 순서가 마지막으로 밀려요.
✔️예약주신 순서대로 포장하기때문에 품절되는 제품이 있으면 다시 연락드립니다.
✔️예약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상자로 포장해 드리며 낱개포장봉투가 필요하시면 픽업 하실때 말씀해주세요. 얼마든지 드려요^^
✔️예약하셨어도 픽업시 먼저 오셔서 주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면 오신 차례로 제품을 드립니다.
✔️공지에 없는 제품은 준비되어 있지않아 예약이 불가합니다.
✔️예약은 당일예약으로만 받아요.
감사합니다^^


빵을 담았어야 했는데 분위기를 담아버렸다 빵도 음료도 진짜 맛있어요!

MOST RECENT

오늘은 특별히 #더블치즈뽀또롱🤘🏻
날씨 추우니까 꼭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위사진의 마카롱은 #마약옥수수#더블치즈뽀또롱#에스프레소 입니다)

미쓰롱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
.
🌿마카롱14종
오레오크림치즈,다크초코,말차초코,크림치즈,더블치즈뽀또롱,흑임자,솔티카라멜,에스프레소,인절미,호두마루,마약옥수수,민트초코,고구마깡,바밤바
.
.
.
✔️마카롱판매일:화~토(9:30~21:30)
✔️전화:043-269-2323
✔️카톡ID:misskong1

에스프레소가 맛있어야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하는 다른 베리에이션 또한 맛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주문받을때만 긴장해야 하는게 아니라 카페모카 주문 받을때도 긴장해야 합니다.

.
요양중인엄마땜에, 등원샷없이
잘다녀와 찌로롱 🌿

여유로운 아침

1시간남았다르~

재정비하고 가야지ㅠㅠ

집순이탈출. . .

가격도좋고 분위기도좋고^.^






#청주#카페#청주카페#디에테에스프레소
#맛스타그램#풍경#사진#먹스타그램
#밀크티#☕#데일리#일상#아침

끝난 전시.

요거슨
리미티드
상품이에요💕
#한정판

슈퍼로오옹!!
한쪽만착용해도
굿굿😊

11월 21일 (화요일)
.
🌿마카롱 - 베리요거트, 녹차초코칩, 산딸기, 밀크티, 소금카라멜, 누텔라, 요거트, 황치즈, 흑임자, 바닐라 (총 10가지)
.
.
다이렉트는 확인이 늦어요!
예약은 010.3721.4181 문자로주세요!
.
매장은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청주 #수암골 #트루아
-
안가본데 가보고싶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실내 꽉꽉 ㅠㅠ
아부지 배자랑 🍐
둘째딸이 안티인듯 쿸
역시 카페앞 풍경이 참좋아😍
-
#청주카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해운대시장#바다#대전맛집#대전카페#둔산동카페#둔산동맛집#천안카페#천안맛집#전주맛집#전주카페#구암동앗집#구암동카페#인천맛집#인천카페#청주맛집#청주카페#청주시내#울산카페#울산맛집#포항맛집#포항카페#홍대점#홍대데이트#데이트#가로수길#가로수길카페#포항#팔로팔로미#인스타팔로워업

상담을 통해서 개인이면 개인, 홍보면 홍보, 그 업종에 관련된 분야로 집중 노출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장이라는 말은 감히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통해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홍보를 위한 인스타! 망설이지말고 문의해주세요. ^^

수다떨기 좋았던 날💙

#청주 #천안 #대전 #세종 #카페 #청주카페 #커피 #커피숍 #브런치 #맥주 #데이트 #힐링 #여행 장소
#럽스타그램 #좋아요 #외곽카페 #일상 #소통
.
.
. [cafe BLANC] 11월24일 OPEN

대청댐가는길 딸기밭근처

커피한잔 드시러 오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청주과일유통일번지_🍍청야과🍎
🔥청야과는 농수산물시장 과일경매사입니다.
🍊
말랑말랑한 청도명가곶감
한팩 500g 6500원
박스에 40팩 .
.
.
📞010.8375.5560📞
🚁한개,한박스도 당연히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는 네이버밴드"청주과일_청야과"
가입후 가능하세요.과일관련 문의는 전화나 문자로 문의가능합니다📞
.
🚁청주시내지역당일배송🚁
5만원이상 청주시내지역 무료배송
5만원미만 배송료 4000원 추가발생.
.
.
🍈당일경매에 따라 시세는 변동됩니다🍈
☞일일 15개이상 고정거래처
☞국내과일당일경매
☞수입과일전문
☞관공서.병원.학교.예식장.마트.행사장납품
.
.
.
http://band.us/@ fruitworld
#당일경매원칙으로#요일에따라,등급에따라,물량에따라 가격은 변동될수 있습니다.
#국내과일.수입과일유통납품전문#청주카페#청주맘
#세종시#충대#충대중문#오창#진천#음성#광혜원#조치원#청주맛집#청주#청주과일#청주과일선물세트#선팔#맞팔#인스타그램#follow#instagram#f4follow#4f4#좋아요#f4f#dailylook#f4

<동양일보컬럼 ‘사진작가 정 만희의 얼굴’> 35 *모델 : 고 도원(52년, 전북 부안 출생)
*2017년 11월 10일 <세계문화대회> 오프닝 세레모니 중에서 ‘고도원의 아침 편지’ 주인장으로 매일 아침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행복을 전하고 있는 남자, 그가 이런 웃음을 웃을 수 있는 사람이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청주,#충북,#충주,#오창,#진천,#증평,#음성,#오송,#보은,#괴산,#제천,#옥천,#청주맘,#청주맛집,#청주카페,#산남동,#하복대,#율량동,#용암동,#사창동,#성안길,#수암골,#무심천,#청주시내,#지웰시티,#충북대,#대전,#둔산동,#세종시,#인물사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