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청주마사지

360 posts

TOP POSTS

타이스타마사지 할인 이벤트~! @댓글에 성함및 연락처(뒷4자리)를 달아주세요@

타이전신마사지 60분
55,000원--> 29,000원 (47%할인)
타이전신마사지 90분
75,000원--> 39,000원(48%할인)
아로마 전신 마사지 60분
65,000원 --> 39,000원(46%할인) +고급팩증정
아로마 전신 마사지 90분
100,000원 --> 59,000원 (41%할인) + 고급팩증정

@사용방법@
1. 타이스타 성화동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본 이벤트 화면을 보여주시거나 인스타 이벤트에 응모했다고 말씀해주세요

2. 12월 31일까지.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3. 타 이벤트와 중복혜택은 불가합니다

@주소@
청주시 서원구 성화동 832 4층(한전신사옥앞)

@전화@
043-234-3412
*대기 시간이 있을수도 있으니 예약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주 #청주마사지 #청주맛집 #청주데이트 #청주맘

요즘 읽고 있는 책...쿤달리니 각성과 차크라에 관해...머리에 찌 내린다...한번 읽고 이해되지 않아 연필들고 줄 그어가며 다시 읽는중 ㅠ ㅠ
#쿤달리니 #차크라 #청주마사지 #청담더타이

이층댁이 신청한 무료맛사지 이벤트-
당첨됨!! 대박ㅋㅋㅋ
원래 엄마가 받기로 했는데 약속있다고해서 오빠가 대신 받음
몸이 녹아내린다며 너무너무 좋아함
송원영아저씨 짱짱 친절하당😁
티비보다 실물이 멋지세염😉ㅋㅋㅋ

#청주마사지 #송원영마사지 #짱시원하대👍
#처제가최고네

청주 오창에 #커플마사지 할인샵 떳다
예약없이 누릴수없는 혜택 다들 상담 GOGO~ .
.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각리 652-2 3층
043-213-1221
.
.
.
#청주마사지 #청주커플마사지 #청주태국마사지 #오창마사지 #오창커플마사지 #오창태국마사지 #커플마사지 #할인마사지 #청주마사지샵 #오창마사지샵 #커플마사지추천 #족욕 #힐링

#스마일타이

마사지받고나서 줌마들 거울 또 그냥지지나치지 못하고ㅋㅋㅋㅋㅋ
어깨에 곰세마리 앉아있던거
한시간 개운하게 맛사지받고 잠시나마 힐링😄
@s2nayumi 함께여서 좋았다
.
.
.
#태국마사지 #청주마사지 #타이마사지
#휴식 #수다
#청주커플마사지 #커플마사지
#산남동마사지 #마사지그램
#줌마일상 #줌마그램 #줌마수다
#소통 #힐링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데이트그램

HEALING THE #
#강서동 힐링더샵
커플마사지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족욕마사지 🌱
오늘오픈 🤗마사지받으러꼬고
#청주마사지
#청주타이마사지
#청주아로마마사지

.
선물받은 마카롱롱롱
이제는 선물도 마카롱 시대❤
지경이랑 마사지 받고 대산 보리밥
(관광지 마냥 정해진 코스ㅋ)
사진에 없는 고르곤졸라도🙊
힘들어서 안먹어야지라고 3초 생각한 나는 🐓🐔이 확실해 🐕🐖
오늘 하루도 넘나 길다.

#마카롱 #스윗마틸다 #세종마카롱 #마사지 #청주마사지 #타이마사지 #강남뉴타이 #청주타이마사지 #가경동마사지 #가경동맛집 #청주맛집 #대산보리밥 #고르곤졸라 #보쌈 #청주 #청주맘 #일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MOST RECENT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힐링카페
_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다스림
특화된 전문성으로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Concept의
"Healing"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_
할인 이벤트
회원님의 건강 행복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_
세종스파텔 마사지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신기초정로 699 B1
문의 010-3367-8584
_
#청주마사지 #내수마사지 #증평마사지
#초정광천수 #초정탄산수 #세계3대광천수
#장작불가마 #노천탕 #족욕탕 #힐링카페
#통증관리 #체형교정 #근막이완 #컨디셔닝
#청원여행 #청주여행 #여행스타그램
#테라피스트 #힐링 #힐링스타그램

아침에 바쁠때 몽땅 섞어먹기
프로알지랑 프로틴 섞어서 유알아이 삼키기💊
디톡스 끝나고 몸무게 변함 없다가 유알아이 먹으니 다시 빠지기 시작함
신장을 케어해주는 유알아이
몸이 잘 부어 순환이 되지 않는 분들, 물만 마셔도 살 찐다는 분들께 적극추천🍭
. . .
#아침밥 #다이어트 #부산맘 #세종맘 #청주맘 #증평맘 #맘스타그램 #건강식 #산후다이어트 #워킹맘 #젊줌마 #줌마그램 #명품디톡스 #프로알지 #프로틴 #신장케어 #부종 #셀룰라이트 #시너지디톡스 #전신디톡스 #부종관리 #청주마사지

세종스파텔 Healing Place
_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다스림
특화된 전문성으로 초정약수 세종스파텔 Concept의
"Healing"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_
할인 이벤트
회원님의 건강 행복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_
세종스파텔 마사지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신기초정로 699 B1
문의 010-3367-8584
_
#청주마사지 #내수마사지 #증평마사지
#초정광천수 #초정탄산수 #세계3대광천수
#장작불가마 #노천탕 #족욕탕 #힐링카페
#통증관리 #체형교정 #근막이완 #컨디셔닝
#청원여행 #청주여행 #여행스타그램
#힐링 #힐링스타그램 #테라피스트

💆🏻
.
.

제품이나 관리사의 전문성..샵의 히스토리..위생상태에 관한 질문보다는..
.
.

거긴 1회에 얼마냐는 질문이 여전히 1위... .
.

그다음은 얼굴관리받으면 어디까지 해주느냐..는 질문이 2위 ^^
.
.

맞아요..경제적인것을 무시할순없으니 말예요..👉👈 .
.

하지만 아시잖아요..
가격이 낮을수록 제품이나 관리 서비스의 질도 함께 낮아진다는 사실을요..ㅠ
.
.

스파지향의 얼굴관리는 (예민피부를 포함한) 진정수분관리,안티에이징관리,필링관리로 나뉘는데..(중증여드름관리불가) .
.

보통의 기본관리단계가 없고 좀 더 전문적인 제품을 사용하는 스페셜관리 단계부터 진행을 하고 있어요..
기본단계를 없앤이유는.. .
.

좋은제품도 써주고..깨끗하고 서비스좋고 정성스럽게 관리해주고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면..금상첨화겠지만..아쉽게도 불가능한 일이고..
.
.

가격을 낮추다보면..차별하게되고..아무래도 뭔가를 덜쓰려하고..자꾸 편법을 생각하게 되는 악순환이 일어나게됩니다.. .
.

이를테면 원가가 1000원이라도 관리가격이 3,4만원이라면 묻지도따지지도 않고 좋아하고..원가가 2만원이라서 7만원을 받는 관리는 무조건 비싸다고하니..대부분 보여지는 가격에 맞출 수 밖에 없고..원가는 끝없이 하락해버리는...악순환 ㅠ이 구시대적인 관행을 정말 끊고싶었고..
.
.

어느하나 눈속임하지않고 정직하게 서비스하고 싶어 기본관리를 빼고 스페셜관리로만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

스파지향은 저렴한 샵은 아닙니다만..분명히 약속드리고 다르다고 말할 수 있는점은..
언제나 5성급이상 특급호텔스파에 절대 지지않는 혹은 그이상의 제품력으로 원가를 높이고 마진은 줄여 운영하고있고..오래 다니실수록 분명한 혜택을 다방면으로 드리며,1:1서비스와 개인위생관리에 집중한다는것입니다^^ .
.

이점 참고하시어 스파지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

#청주#금천동#에스테틱#청주피부관리#청주에스테틱#청주스파#청주피부관리실#청주얼굴관리#발몽#청주발몽#발몽전문점#스파지향#전신관리#예약제#세종시#산남동#용암동#용담동#용정동#청주마사지#청주맘#성안길#오창#오송#릴렉스#휴식#힐링

.
선물받은 마카롱롱롱
이제는 선물도 마카롱 시대❤
지경이랑 마사지 받고 대산 보리밥
(관광지 마냥 정해진 코스ㅋ)
사진에 없는 고르곤졸라도🙊
힘들어서 안먹어야지라고 3초 생각한 나는 🐓🐔이 확실해 🐕🐖
오늘 하루도 넘나 길다.

#마카롱 #스윗마틸다 #세종마카롱 #마사지 #청주마사지 #타이마사지 #강남뉴타이 #청주타이마사지 #가경동마사지 #가경동맛집 #청주맛집 #대산보리밥 #고르곤졸라 #보쌈 #청주 #청주맘 #일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오후엔테라피 이벤트 위메프가 할인가격

카톡 hong5033 , 디엠 주세욤!

#스마일타이

마사지받고나서 줌마들 거울 또 그냥지지나치지 못하고ㅋㅋㅋㅋㅋ
어깨에 곰세마리 앉아있던거
한시간 개운하게 맛사지받고 잠시나마 힐링😄
@s2nayumi 함께여서 좋았다
.
.
.
#태국마사지 #청주마사지 #타이마사지
#휴식 #수다
#청주커플마사지 #커플마사지
#산남동마사지 #마사지그램
#줌마일상 #줌마그램 #줌마수다
#소통 #힐링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데이트그램

이쁜 분들은 얼굴 내놓구 찍으세요 ㅋㅋㅋ
난 못내놔 ...
허전해보이길래 내사랑 강아지풀 ㅋㅋㅋㅋㅋ
.
.
#청주타이마사지 #타이마사지 #청주마사지 #출산후관리 #청주 #가경동 #청주맛집멋집 #좋아요 #소통

@Regrann from @jungeun.1005 - .
타이 마사지 짱👍🏽
취향저격 어깨 집중 공략 최고❤
너무 시원한 나머지 코골고 자다가 내 코고는 소리에 놀라서 화들짝🤣
온몸 근육통 없애기 넘나 조으당.

#타이마사지 #청주마사지 #가경동마사지 #청주 #가경동 #강남뉴타이 #마사지 #근육통 #주부 #어깨 #아픔 #온몸다아파 #일상 #데일리 #청주맘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 #regrann 😀😀감사합니다😁😁

.
타이 마사지 짱👍🏽
취향저격 어깨 집중 공략 최고❤
너무 시원한 나머지 코골고 자다가 내 코고는 소리에 놀라서 화들짝🤣
온몸 근육통 없애기 넘나 조으당.

#타이마사지 #청주마사지 #가경동마사지 #청주 #가경동 #강남뉴타이 #마사지 #근육통 #주부 #어깨 #아픔 #온몸다아파 #일상 #데일리 #청주맘 #맘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선스파&선뷰티&선네일
#마이크로수지 기법으로
화장한듯한 자연스러움으로 시술직후에도 그냥다니실수있어요
#청주선스파 #청주선뷰티 #청주선네일 #청주토탈뷰티샵 #청주맘 #청주카페 #청주반영구 #청주반영구수강 #청주피부관리 #청주마사지

아이고 코골뻔🤤#산남동 #스마일타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