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청수사

87974 posts

TOP POSTS

다이죠부다이죠부🇯🇵
혼도니 사라무 매우니매우니 많닫데스

🎀
소녀소녀하던 엄마의 모습에 같이 더 많이 여행하기로 🤙🏻🤙🏻 사랑해

라멘보다 나마비루가 더 맛있었던😋

비 내린 후 교토의 매력! 일본 왔어예🍁

단풍절정기에 내장산 간 느낌
일본사람 겁나 많네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
11월21일(화)~24일(금) 오사카출장✈️ 가요~
상담이 좀 늦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예쁜 사진 담아올께요~ 💕
.
.
.
.
.
#photography#photographer#photographer예나리#일본#오사카#기온거리#예나리스냅#니넨자카#산넨자카#청수사#기요미즈데라#오사카스냅#교토스냅#셀스타그램#프로필촬영#맞팔#선팔#육아소통

교토의 낮과 밤. 가을과 겨울 사이.
#교토#은각사#청수사#단풍

MOST RECENT

일본 여행 2일차(교토)🇯🇵
도착~!!늦은 후기..😦~ara ya!!
한국의 경주같은 곳 꼭 가봐야 할 곳!
봄🌸 과 가을🍂🍁에 가야지 더 이쁜거 같다.
아라시야마➡️금각사➡️청수사 👍🏼
#kyoto⛩#arashiyama#청수사#일본여행#japan🇯🇵#가을여행🍂#기모노👘

셋째날. 교토 기요미즈데라.
중간중간 내린 비 때문에 교토 하이라이트를 놓친. 그래도 야경에 만족.
#기요미즈데라

#가족여행 #교토 #청수사 #야경 #여행스타그램 #travel #family #trip #kyoto #stunning #nightview view #daily #instadaily #instagood #l4l

.
171118 오사카여행 Day2
일본편의점은 사랑입니다😻
비오는 교토에서 녹차랑 당고 도란도란🍡
#청수사 수리중이에요 ㅠㅠ 가지마요 ㅠㅠ
현지맛집 마구리동🍱
날 좋을때 다시오고 싶은 교토🌈
그리구 대망의 도톤보리 대왕 스시🍣
일본 맛잇는게 너무 많음 ㅜㅜㅜㅜ
.
.
.
#오사카 #오사카여행 #교토 #교토여행
#일본여행 #일본자유여행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로손모찌롤 #은각사 #철학의길 #당고 #엔도 #마구리동
#도톤보리 #우오신스시

#청수사 공사중인 거, 예상대로 별로임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또 지금 공사하고 난맄ㅋㅋㅋㅋ 개망똥망 ^.^ 단풍도 아직 덜 들어서 애매했다 ^.^ 그래도 예쁘긴 예뻤고 사진도 많이 찍고 대흥분함 ㅇㅇ
#201711autumnosaka #kyoto #osaka #京都 #清水寺 #kiyomizutemple

#산넨자카 #니넨자카 안넘어지고 종종걸음💃🕺 #기모노 #오사카 #둘째날

청수사를 끝까지 올라가고 싶던 그 마음은 호기심이었을까, 오기였을까? 기온거리 딱 거기까지가 적당했는데 그 생각이 들었을 쯤엔 이미 돌아가기도 한참 늦은 때였다. 나와 함께 있던 모두가 똑같은 생각을 했을게 분명했다. #망함 #일본여행 #🇯🇵 #교토 #8월 #청수사 #잘못된선택

🎀
소녀소녀하던 엄마의 모습에 같이 더 많이 여행하기로 🤙🏻🤙🏻 사랑해

#20150928
천년의 고도 교토에서 4일째!
일본 수학여행의 단골 코스라는 청수사/금각사를 지나서
대나무 숲으로 유명한 아라시야마"치쿠린"을 거쳐
도롯코 산악열차로 마무리! 고즈넉한 일본 옛 풍경 감상하며 힐링 ㅎ

#인스타그램#instagram#여행스타그램#travel
#경치스타그램#교토#선팔#맞팔#팔로우#follow
#좋아요#like4like#추억#추억팔이#청수사#금각사
#치쿠린대나무숲#도롯코열차#고즈넉한#일본#전통#분위기#힐링

-
추워도 걸어다니며 즐기는 재미🙃
저녁노을도 보고 단풍구경 이뻐🍁
.
.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단풍 #힐링 #일본 #여행 #교토 #노을 #japan #kyoto #fall #foliage #日本#京都#清水寺#きょうと#きよみずでら

.
길치는 지하철 어려워서 놀라고
사람많아서 놀라고
종점만 두번^_^
기온거리 도착하니까 해짐 ㅜㅜㅜㅜ

처음혼자여행에넘나들뜬나머지넘나이른아침부터부지런떨었더니아무것도없었음ㅋㅋㅋ 사람없는건좋았다용♪

初めての一人旅に気合い入りすぎて朝早過ぎー
調子乗り過ぎー とにかく清水寺から♪ #교토#京都#청수사#清水寺#단풍놀이#紅葉#없는사람들중반은한국인반은중국인#서로사진찍어주기#상부상조

#기모노 #기모노체험 #교토 #오사카
#청수사 #에이칸도 #단풍 #추워
#알록달록 #힘듬 #둘째날 #사쿠라
#kimono #kyoto #osaka #giyomizudera #eikando #sakura
기모노체험
신기하고 재밌고 힘들다
머리 신기행👍🏻👍🏻
고생했다우리😘

어제 교토 갔다가 구글맵에 정신팔려 결국 핸드폰 떨구고 오늘 한국 오자마자 서비스센터가서 고침 🤢🤢🤢 우울하고 춥고 비오고 그래서 교토는 제대로 못돌아다녔지만... 산넨자카, 니넨자카 길은 정말 좋앗😁 암튼 내일 출근하기 싫음!
.
#교토#여행#산넨자카#니넨자카#기온거리#한국 이니 #일본 이니 한국사람 다모인듯 #청수사#기요미즈데라#가와라마치#일본여행

운좋게 야간개장기간!! 무인양품에서 띵가띵가하다 늦었는데... :p #교토 #청수사 #kyoto #kiyomizuder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