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청룡열차

1772 posts

TOP POSTS

-
담엔 자유이용권 끊어줄게 지우야
아빤 청룡열차 타니까 멀미가 나는 것 같아🤦🏻‍♂️
그니까 오늘은 하늘자전거 패스하자☺️
패달 독박쓰기엔 날이 너무 더웤ㅋㅋ
-
-
#인스타패밀리 #지우애비 #가야랜드 #청룡열차

안주머니의 지갑도 털어가는 바운쓰!!
#자연농원 #청룡열차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ROLLERCOASTER

오늘 문닫고 놀러왔습니다 수고한 우리새끼들 #통도환타지아 #청룡열차 #돈포겟

.
순간포착 실패 ㅡㅡ

겁 없는 언니는 제일 앞자리 혼자 앉으시고
뭣 모르고 탄 동생은 아빠옆에 꼭~

#청룡열차 이름도 새롭게 바뀌고
이제 한참 재미 붙이는 따님들과 반대로
#놀이동산 이 정신없게 느껴지는 #아줌마스타그램
예전에는 날아다녔는데 ㅍㅎㅎ🎢🎢🎢
.
#대구 온김에 #이월드

가정용 #청룡열차
완전 난리났네...

칼바람 맞으려고..🙈




#가야테마파크
#청룡열차
#친스타그램
#여행

큰놈이 #청룡열차 를탄다
무서워하지않는다

적잖이 섭섭한 기분이든다.
벌써 다커버린듯한

해맑은 아이들의 표정을 몇세가되면 우린 잃기 시작하는 걸까

MOST RECENT

#영주#조이월드#바이킹#청룡열차#놀이기구#빅5
딱 5~7세용 놀이동산. 빅5 만이천원
사람없어서 안하는줄ᆢ 1명이타도 작동해줌. 어찌나 재밌어하는지ᆢ타는 내낸 재밌어요를 연발^^쫄보 많이 발전함ㅋㅋ

#전주동물원

울아들 뱃속에 있을때 오고 돌지나고 오고 세번째 전주ㅋㅋ
많이컷당~놀이기구도 타구
#쌍팔년도 생각나게 하는 놀이기구들😆
아빠 꺾어!!! 하면서 터프하게 운전ㅋㅋ
놀이기구 타는데 다 아빠가 더 신나보여🤣

핑크뮬리 포기하고ㅠ 아들이 신나하는 곳으로~
오늘도 신나고 알차게
울아들 웃음소리 듣는게 젤 좋지욥🤗

#군인티 입는다고 군인모자쓴다고 온통 군인모드인 패숀😅
.
.
.
#인스타베이비#네살#아들#내사랑#아빠랑아들#신나#전주#나들이#동물원#놀이기구#청룡열차#고궁#전주비빔밥#전주맛집#육아#일상#오늘도끝

에버랜드 이솝빌리지 안에있는 청룡열차 저거만 타려구하네... 은근 스피드있어 내가타도 잼있네ㅎㅎ

#에버랜드#이솝빌리지#청룡열차#꿀잼#계속탄다#안어지럽니😨

-20171015
#서울랜드
생애 첫 #청룡열차
사실 #또봇트레인 이지만 ㅋ 87년생인 애미한티는 청룡열차가 익숙하다
무서워서 울거라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신나게 잘 타는 진현이 😁 36개월 되기 전에 또 한번 와야겠당

오늘 서울랜드🎡 갔다왔다!!
아침 8시에 출발해 9시에 도착해서 30분 기다린 후 입장했따😉
맨 처음엔 동생이랑 같이 타는 시시한 것🎠😑
동생이 낮잠자자 난 첨으로 360도 도는 은하철도인가??
무슨 ㅇㅇㅇ888 타고 그 담으로 엄청 길고 360도 도는 것도 엄청 많은 블랙홀🎢 탔다. 역시 놀이공원에 오면 롤러코스터 정도는 타 줘야함😋
어쨌든 겁나 재밌었돠😚😚 #서울랜드 #청룡열차 #청룡열차🎢 #롤러코스터 #존잼 #일상스타그램 #놀이공원 #롤러코스터🎢 #서울랜드나들이
#가족끼리 #주말나들이 #주말끝 ㅠㅠ

D+1561 #이채민 #육아일기

#아빠 닮아서 겁은 많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놀이기구 좋아하는 따님~ㅎㅎ

집에서 가까운 #영주 #장수조이월드 방문
25년 전인가?? 한번 가본 기억이 있는~ㅎㅎㅎ

#청룡열차 같은 #슈퍼드래곤
#범퍼카 축소판 #박치기왕
#레이스카 #바이킹 #회전목마 #싱싱보트

몇가지 되진 않지만 안 기다려도 되고
위험하지 않아 #아이들 놀기 딱 좋다ㅋㅋ

마무리는 #예천군 #세계활축제 방문해
활쏘기 체험하기~ 예전보다 풍성해졌네.

#행복배달부 #경상북도 #딸스타그램
#영주가볼만한곳 #장수월드 #놀이공원
#영주시 #행복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
대구 이월드 🎢
형부랑 자신있게 ,
앞자리에 딱!! 이때까진 좋았다 ...
타고 난 후엔 둘다 .. 토나올뻔 😵😵
웩 ㅠㅠㅠ
.
.
.
#대구이월드 #이월드 #대구 #여행
#놀이동산 #청룡열차 #토나옴 #웩
#다신안타 #멀미 #속뒤집어짐
#형부랑처제랑 #사이좋음 #가족
#가족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오랜만에 간 동물원.
아장아장 잘 걸어다니는 소은이와,
동물원인데 동물에는 관심없고 풍선과 놀이기구만 관심있는 소율이와,
소소자매 넘어질까 주위만 살피는 애비와,
한장이라도 이쁜사진남기고픈 어미와,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함께했던 주말나들이.
잼나요. 좋아요. 칭찬해요.
.
.
.
.
#전주 #동물원 #미어캣귀요미 #새로운친구늑대
#놀이기구 #비행기 #청룡열차 #오리배 #딸보다애비가더좋아함 #부녀커플신발 #조던매니아
#조던6 #가을이좋다 #시원하다 #헬로키티풍선
#이모가사줌 #육아스타그램 #딸램스타그램 #딸바보
#키즈패피 #일상 #우리가족 #좋아요 #소통해요
#셀카 #훈훈 #sefie #fff #lolo

#서울랜드 는 역시 #코끼리열차

#롯데월드 만 가다가 간만에 가니
참 감회가..아니 그리운데 너무좋았어ㅋ
#청룡열차#범버카 #회전목마 조만간다시탈꺼야 역시 #추억이 #good

#따느님과데이트
옆에서 #딸기우유 쪽쪽 빨고계신 따느님
빨대를 빼고 거꾸로 아아아 먹을만큼
맛있나보다. 소풍가서 제일 무서운
#청룡열차 두번탔다고 자랑하는 -
#뻥카 치고 #바이킹 까지 타본
키 110안되는 이 어린이ㅋㅋㅋㅋ

#하가엔젤 #희느님 #딸스타그램 #마숑베이커리
#모녀데이트 #예쁜엄마코스프레 #엄마델러와 #사진
#데일리 #일상 #ootd #셀카 #셀피 #세젤예 #selfi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