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아시스

762 posts

TOP POSTS

#오아시스 #청담브런치 #청담오아시스 #청담오아시스브런치 #금요일런치

간만에 간 청담오아시스 여전히 사람많고 맛나다
행복한 점심. With 잠시 재충전하러 미국가는 MH

2017.7.7

처음먹어본 #에그베네딕트베이컨
터저랏터져랏! 😍수란이이뿌게터지길바랫뉸데 쪼매더쫀쫀햇나

바 이더위에도 #청담오아시스 사람많다😅
#무더위🌞
#브런치 #내사랑💕 이랑 @ntporii
무슨얘기를해도 그냥나랑있는거같아 넌모르재

#브런치 #토요일 낮에 얼마만에 친구들이랑 보는지 ㅋㅋ #청담오아시스

하... 건너편 가고싶다... 가깝고도 먼곳 #오아시스 #청담오아시스 여기는 #릴리펏 #릴리펏청담

#청담오아시스 #브런치 항상줄서있던데 럭키💕

MOST RECENT

#Repost @propercoffeebar
・・・
오아시스 한남 2호점이 오픈했읍니다.
워낙 유명한곳이라 말이 필요없지만 분위기도 더해지고 메뉴도 다양해져서 의외로 갈곳없는 이태원에 브런치 좋을듯합니다.🙂@oasisbrunch
올여름 세번째 프로젝트까지 잘마무리하고..
다들 고생했다..휴가가자 .
.
#디자인포디움#청담오아시스#오아시스2호점
#괜찮은공간만들기
#대표님축하드립니다
.
.

오아시스 😃

이름하고 딱맞는 이곳이야말로 오아시스 ~~~ 👍
평일엔 쉬지도 못하고 일이많아 늘 힘들어하는데 요즘 이상하게 주말마다 내 일이많아진다... 내 일정 나의 모든스케줄을 다 함께해주는 오빠님 😂
안그래도 병났는데 ... 속상해라 담주부턴 여유롭게 쉬셔요 ~~~
맛난거 묵고 힘내쟈 아프지말쟈 우리 ~ 🙂❤ .
.
#오아시스
#청담맛집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럽스타그램
.
.
.

#oasis #brunch #청담동브런치 #청담오아시스 #맛있다그램 #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청담동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브런치 #짱맛 #오믈렛 #프렌치토스트 #맛있어요 #강추 #수요미식회

하... 건너편 가고싶다... 가깝고도 먼곳 #오아시스 #청담오아시스 여기는 #릴리펏 #릴리펏청담

다래끼때문에 몇날 며칠을 고생 중인데 그래도 꾸준히 외출ㅋㅋㅋㅋㅋ 왼쪽 눈은 각막손상 오른쪽 눈은 다래끼로 양쪽눈 다 정상 아닌 채로 살아가고 있다... 안경쓰고 다니는 수치플😭 다래끼 빨리 낫구 싶어서 째달라니까 의사쌤들 아무도 안째주시구..😤 ㅜㅜ 그 와중에 #청담#오아시스 갔는데 웨이팅이 항상 많은거 같길래 못갈줄 알았더니 다행히 타이밍 잘 맞춰서 들어감!! 디저트는 #아포가토 .
.
#청담카페#청담브런치 #청담오아시스#정우성이#많이온다던데#어디계시나요#다래끼#즈에발#낫게해주세요#괴로워요#화장하고싶어요#안경싫어요

베프랑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 백만년만에 와보는 #오아시스. 아인이 데리고 나갔더니 아무래도 어른 대화에 온전히 집중하기 어려워서 아쉽😭 Brunching on a weekday with my best friend and my baby. This place really didn't change at all over the years. .
.
#instadaily #brunchcafe #oasis #청담오아시스 #일상 #냠냠 #수다 #브런치카페 #베프랑 #애기랑 #여긴변하지도않네

오아시스 한남 2호점이 오픈했읍니다.
워낙 유명한곳이라 말이 필요없지만 분위기도 더해지고 메뉴도 다양해져서 의외로 갈곳없는 이태원에 브런치 좋을듯합니다.🙂@oasisbrunch
올여름 세번째 프로젝트까지 잘마무리하고..
다들 고생했다..휴가가자 .
.
#디자인포디움#청담오아시스#오아시스2호점
#괜찮은공간만들기
#대표님축하드립니다

#청담오아시스
#에그베네딕트햄 #에그베네딕트연어
햄 먹는 순간 짱 맛있어😙
연어 먹는 순간 으악~비려비려😖
연어 두입 먹구 퉤퉤퉤!!

☔ 비오는 아침날 열시에
친구랑 오에이시스♡죠흐다죠흐다

#백만년만에 #청담오아시스
#편안한이느낌 #oásis #브런치타임

투자자 유치겸 다녀온 한양길.
바쁜와중에 청담 오아시스에서
늦은 브런치.
.
#일상 #출장 #청담오아시스 #포르쉐 #오메가

써니와 마지막 식사🥙🥗
홀로 남겨짐
#청담동#청담오아시스#브런치#체크인#하필3시#외롭다#쓸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