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가라오케

13596 posts

TOP POSTS

항상 손님들의 최고의 술자리를 위하여
노력할것과 정직하고 당당하게 영업함을 약속드리며.
2017년 남은 최고의 해 되시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기회가 되어 큐브에서 모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큐브 예약문의 010.4940.6309
#강남가라오케 #강남파티룸 #이벤트 #청담파티룸 #청담가라오케 #청담동

사장님 저 정태호에요... 전태호가 아니고...
ㅜㅜ
집 1분거리에 #실내낚시터 생겨서 주말에 다녀왔는데 17000원 쓰고 상품은 7~8만원어치 챙겨온듯ㅋㅋㅋ
낚시대가 다른곳에 비해
어린이용처럼 힘이 없고 생선들은 새로 온지 얼마안되서 힘이 넘치니 물 바다됨 ㅋㅋ
앞치마 안하면 핵망!
단점은 그러다보니 금방 지침... 2시간했는데 그만 하고 싶음ㅡㅡㅋ
장점 초보들이 가기에 좋음~~
던지고 10초내로 잡힘
여튼 번창하길 #또와또실내낚시
역시 아직 인천 #놀러와실내낚시 가 최고임
허나 요즘 바뻐서 못가고 있다는...
.
.
#실내낚시카페 #낚시 #실내낚시 #일상 #소통 #데일리 #l4l #f4f #친추 #팔로우 #팔로잉 #팔로워 #청담 #강남 #강남가라오케 #청담가라오케 #돔 #돔가라오케 #가라오케 #소통 #화양동

안녕하세요🙌🏻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 "미쁨 브로우" 입니다^^
👇🏼결이 살아있는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mibbm8803 @mibbm8803 @mibbm8803
.
.
자연스러운 예쁨을 선물해드릴게요🎁
고객 한분 한분 내 얼굴이다 라는 생각으로 시술하면
안예뻐질 수가 없어요~~~~~😊😊
.
.
.
.
.
✔눈썹을하기에 모든날이 좋은 지금❣️할인이벤트 중
✔눈썹을하기에 모든날이 좋은 지금❣️할인이벤트 중
✔눈썹을하기에 모든날이 좋은 지금❣️할인이벤트 중
✔눈썹을하기에 모든날이 좋은 지금❣️할인이벤트 중
✔️눈썹을하기에 모든날이 좋은 지금❣️할인이벤트 중
.
.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 👉🏻 @mibbm8803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 👉🏻 @mibbm8803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 👉🏻 @mibbm8803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 👉🏻 @mibbm8803
미쁨 브로우 바로가기 👉🏻 @mibbm8803
.
.
미쁨 브로우에서는 개개인의 얼굴 특징,이미지,눈썹 모량,모색,결에 따라 개성을 살려 트렌드에맞는 눈썹을 찾아드립니다^^ 자신에게 맞는 인생눈썹 찾고싶지않으세요?
미쁨 브로우에서 찾아드릴게요!
.
.
.
.
.
.
.
.
.
✔누구에게나 똑같은 시술 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상담 후 시술합니다
✔️무통 연고로 아프지않아요
✔한올한올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짱구되지않아요
✔천연색소와 일회용니들 사용으로 안전합니다
✔1:1 책임 시술제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
.
💌예약문의💌
💬 카카오톡 : mibbm88
📞 휴대폰 : 010.7610.8803
-
- -
-
-
#압구정반영구
#압구정눈썹문신
#압구정반영구화장
#압구정헤어라인
#압구정아이라인
#압구정남자눈썹
#압구정
#압구정역
#압구정맛집
#압구정동
#압구정네일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카페
#압구정술집
#압구정꽃집
#압구정옷가게
#압구정역맛집
#압구정로데오역
#압구정cgv
#압구정놀거리
#청담
#청담맛집
#청담동
#청담동맛집
#청담가라오케
#청담동네일샵
#청담반영구

회식 접대 생일 파티 기념일 등등
모든걸 책임 질수있고 한강 뷰를 자랑하는 페레 가라오케 많이 찾아 주십시요^^ 오늘도 힘내며 화이팅!
#페레 #페레가라오케 #엘루이 #엘루이호텔 #엘루이페레 #강남 #강남가라오케 #청담가라오케 #가라오케
#파티 #파티룸 #생일 #접대 #회식 #소통

연초행사,신년회,생일 등등
강남 최고의 가라오케인만큼 폭주하는 예약문의!
미리미리 연락주시면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항상 고퀄리티,손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담동 페레가라오케
대한민국 유일의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가라오케 #파티룸

예약문의 010-5649-7752
대표 성재 kakaotalk - blining
이쪽으로 연락주시고 팔로워분들이 방문하시면
서비스 많이드리구 할인까지 왕창이에요

#엘루이페레 #페레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서울파티룸 #강남파티룸 #생일추천장소 #추천장소 #생일파티 #ellui #엘루이호텔 #청담동맛집 #청담가라오케 #가라오케추천 #클럽 #청담파티룸 #돔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문의

비오는날 저희 페레와 함께라면 그 낭만은 배가되겠죠?!^^
항상 고퀄리티,손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담동 페레가라오케
대한민국 유일의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가라오케 #파티룸

예약문의 010-5649-7752
대표 성재 kakaotalk - blining
이쪽으로 연락주시고 팔로워분들이 방문하시면
서비스 많이드리구 할인까지 왕창이에요

#엘루이페레 #페레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서울파티룸 #강남파티룸 #생일추천장소 #추천장소 #생일파티 #ellui #엘루이호텔 #청담동맛집 #청담가라오케 #가라오케추천 #클럽

엘루이 페레에서 제일 선호도가 높고 넓은방입니다.
엘루이 페레에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항상 고퀄리티,손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담동 페레가라오케
대한민국 유일의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가라오케 #파티룸

예약문의 010-5649-7752
대표 성재 kakaotalk - blining
이쪽으로 연락주시고 팔로워분들이 방문하시면
서비스 많이드리구 할인까지 왕창이에요

#엘루이페레 #페레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서울파티룸 #강남파티룸 #생일추천장소 #추천장소 #생일파티 #ellui #엘루이호텔 #청담동맛집 #청담가라오케 #가라오케추천 #클럽

여름은 여름이구나....
개팔자가 상팔자라더니.....적나라하게 누워있네...
항상 고퀄리티,손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담동 페레가라오케
대한민국 유일의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가라오케 #파티룸

예약문의 010-5649-7752
대표 성재 kakaotalk - blining
이쪽으로 연락주시고 팔로워분들이 방문하시면
서비스 많이드리구 할인까지 왕창이에요

#엘루이페레 #페레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서울파티룸 #강남파티룸 #생일추천장소 #추천장소 #생일파티 #ellui #엘루이호텔 #청담동맛집 #청담가라오케 #가라오케추천 #클럽

MOST RECEN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