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첫곡

1344 posts

TOP POSTS

Shake it babe 💛

피곤해도 노래틀면 살아나는 임계장
#공연연습 #첫곡 #씨스타 #Shakeit

#민경훈 #쌈자 #광운대축제 #첫곡 #비망록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고, 사고날까 걱정할정도ㅜㅜ
앞뒤옆 사람과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조금만 부딪혀도 화면은 지진난듯 움직이고ㅜㅜ
늦게가서 자리가 너~~무 멀어서 아쉽네~
그러나 호응최고~!!
두성교 부흥회 온것 같은 느낌적인느낌~

오늘공연도 역시나 소문대로 좋네요 내가수 참좋다 마지막날이라 목소리 상태가 별로였지만 그래도 잘했어요..애썼다...👏👏👏
#she#첫곡#좋다#수고했어요 오늘도

#출근#퇴근#첫곡#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오프닝곡

Electric Light Orchestra(E.L.O) - Mr. Blue Sky(1977)

이 노래 들으면서 신나게 출퇴근~

[첫곡] 인터뷰&퍼포먼스 촬영中 #첫곡 #플랫폼 #인터뷰 #퍼포먼스 #촬영

MOST RECENT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건 덕질
저번 황제 협연 때 앵콜곡이엇던 비창에 반한 이후 거의 두 달간 가요 안 듣고 연주곡만 들었땨..
이게 바로 진정한 일반인의 클래식화👍🏻
1월은 언제오지
헤헤헿ㅎ헿헿헿🙊😍
.
.
#클알못의클덕질 #조성진 #피아노리사이틀 #피켓팅 #성공적 #성진쵸 #보러갑니다 #프로그램 #첫곡 #입덕곡 #감동

20171018 #첫곡
-
오,그대 오늘도 텅 빈 식탁을 채우고
멈춰버린 이야기에 슬퍼하나요
수많은 사람들 모두 날 떠나버려도
그댄 항상 여기 있죠 내게 있죠


#최강바리톤 #박상돈
연주 시작부터 대극장 전체를 울리고 마음을 흔들며
모든 #기다림#애씀#보상 받고도 남는 연주를..
👍👍👍

#첫곡
#시네마파라디소
#CinemaParadiso

#경기도민나눔콘서트 2017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장비도 없고 눈보다 귀를 중시해서 자리를 선택하는 편이라
영상이 그리 좋진 않지만 느낌을 나누고 싶어 올립니다 😶

#SangDonPark #성악가 #팬텀싱어 ep1
#theMostPowerful #Baritone #Classic
#TheBest #Emotional #Vocalist
#Opera #Crossover #Kpop #Poppera #singer
#미스틱 #Mystic89 #MysticEntertainment

드디어! 나왔어요ㅎㅎㅎ피드에 올리려니 부끄럽네영ㅎㅎㅎ🙊🙈🙊🙈 첫 녹음에 첫 싱글이라 부족함도 아쉬움도 넘 많은 곡이지만 세상에 제 곡이 나왔다는 것만으로 완전 행복&감동ㅠㅠ❤️ 혹시 시간되시면 벅스,멜론,지니 등 음악앱이나 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으니 한번씩 듣고 좋아요 부탁드려요~~ 미영언니가 뭔가 하시는데 미영언니는 팀명이에요~
제 이름에 미와 친구 이름에 영을 합쳐 미영에 언니를 더해 정하게 되었어요~ 곡제목은 머물러줘입니다~!^^ #미영언니 #머물러줘 검색하시면 나와요~~
처음이라 부족함 많은 것 이해해주시고 요번 곡 많이 들어주시면 계속 곡 낼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ㅎ 요번 곡은 듀엣으로 함께 부른 곡이고 제가 작사,작곡 담당한 곡이에요~~ 다음에는 솔로로 곡 들려드리려고 준비 중이에요~~ㅎㅎ 또 좋은 소식있으면 피드에 올릴게용~~~❤️❤️

.
이 가을의 주인공은
새출발하는 커플인가보다.
.
.
#결혼 #축하해요 👏👏
#결혼식 #더라움
#신랑 #신부 역시 #예쁘다 .
.
#축가 #2am #이창민
#첫곡 #가사까먹음 😁😁
.
.
#가을 #가을하늘 #노을
#구름 #멋지다 #주말 #친구 #하객 .
.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불러 주셔서 고맙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뵈면서 생각이 더 많이 나는 요즘인데...
봉하 다녀온 이후로 더 그리운 요즘인데...
#열일곱번째차카게살자 #차카게살자
#우리곁에정치 #88호수수변무대
#이승환 #환느 #이승환밴드
#함께있는우리를보고싶다 #첫곡
_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별이 속삭이는 소리로 내게 오는 그대여
꽃이 닿는 느낌으로 다가오는 그대
매일 만나도 다 못 만나는 그대
오직 한번 만나도 다 만나는 그대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그대에게 가는 길 아파도 보이지 않아도
그래도 그대가 길이다 그대가 길이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운명이여

#집밥
#주말
#아침
#메뉴
#일상
오늘아침
봉지커피 얼그레이 이츠굿 먹물식빵 귤
케이스에 든 초코빵은 울아들의 선택
초코빵 큐브에 초코시럽 초코토핑 뭔가 디게 초코초코하다
#지니야 #성시경 #노래 #틀어 #첫곡 #다정하게안녕히

차카게 살자는 사랑입니다 💛
그저 좋았...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도 좋았고...
요즘 넘 힘들었는데 모든 걸 다 잊고 기분 좋아져서 좋았고...
첫 곡 선곡 너무나 좋았고...
영상 속 노짱 모습 넘 반가워서, 그리워서 좋았고...
춥지 않냐고 하셨는데 다닥다닥, 옹기종기 포근해서 좋았고...
그 좋은 곳에서 사랑하는 내 가수 목소리 실컷 들어서 너무 좋았다.
#열일곱번째차카게살자 #차카게살자
#우리곁에정치 #88호수수변무대
#이승환 #환느 #이승환밴드
#첫곡 #함께있는우리를보고싶다

#첫곡#caromioben#발성#연습
누가들을까 집중못하고 딴짓..
#셀카#찍다#연습실#뺏김
평교 시간좀 늘렷으면🙁


아름다운 노래라 더 마음 아팠던
🎵La sete di vivere
#결승 2차전 #첫곡

#한국형크로스오버 #인기현상
#최강바리톤 #박상돈 #Baritone
#듀에토 #백인태 #유슬기 #Tenor
#성악발성도되는로커 #곽동현 #Rocker

#팬텀싱어 시즌1 #다시보기
#La_sete_di_vivere

아직도 볼 때 마다 느껴지는 #긴장감 #간절함 #속상함
그래도 이제는 하나의 #추억 🍁

👉 [풀버전] 팬텀싱어 | 네이버TV 박상돈x곽동현x백인태x유슬기 웅장한 하모니
'La sete di vivere'♪
( http://naver.me/54l8uZ3a )


그리운 #인기현상 의 🎵L'amore si muove
#결승 1차 #첫곡

#팬텀싱어#어벤져스
#최강바리톤 #박상돈 #헐크 #Baritone
#듀에토 #백인태 #캡틴아메리카 Tenor
듀에토 #유슬기 #아이언맨 #Tenor
#성악발성도되는로커 #곽동현 #블랙위도우 #Rocker

연휴가 끝나도 계속되는 팬텀싱어 시즌1 #다시보기 😁
#L_amoreSiMuove

공연 할 때마다 진화했던 #내적댄스#무대퍼포먼스
#그립고#보고싶습니다 😢

👉 [풀버전] 팬텀싱어 | 네이버TV 박상돈x곽동현x유슬기x백인태 'L'amore si muove'♪ 폭발하는 고음!
( http://naver.me/xuoahQrE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