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철학관

1281 posts

TOP POSTS

우리 딸👼 이름이 지어진날 💕

우리딸 기 도희 😍
D+6
오늘 우리딸 이름이 지어지자마자 황달로 입원을 하는바람에 불러보지도 못했네 😢😢 황달은 병도아니라지만 엄마가되니 딸랑구가 입원을 하니 마음이 아프구만 ㅜㅜ 치료받는다고 눈에 안대쓰느라 답답할텐데..언능 나아서 빨리 엄마품에 안기러와 😔😣 엄마가 유축 많이 해놓을게 💕💕💕

개명해야되는데
철학관 아는데 있으신분!????🙋🏻🙋🏻🙋🏻🤦🏻‍♀️
#개명 #철학관 #또르르

#철학관 을 갔는데 연두색 카키색 피해라길래

이제 #핑크 #버건디 #와인. 즐겨입어야징>< 추워지네 내일 신상하러가용

갑자기 #입덧 도 사라지고 배땡김도없어서 놀래서 #병원 전화해서 부리나케 #여보 랑 달려갔다😭💦우리아가 잘못됬을까바 손이부들부들떨리고😥그러나 너무너무 무럭무럭 잘라주는 우리 꼼꼼이👶🏻❤️이구 #엄마 가 얼마나 #걱정 했다고 #아빠 도 일하다말고 한걸음에 와주구 #엄마아빠 걱정시키지마라 꼼꼼아😂✨👍🏻 8주5일차인데 크기도 2.46cm 완전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울아가 😍 #혈압 관리만 잘해면 될듯🙌🏻🙏🏻 #오늘 오빠랑 이사날짜정할라고 #철학관 갔는데 역시 5군대 다돌아녀봐도 #아들 이라는 말뿐 난 넘좋당👶🏻👍🏻😚 우리아가 아프지만 말아라🎈3.11일까지언제기달려 아가보러가는날😭 #보고싶다😢 빨리 태어나서 엄마아빠랑 #여행 자주다니자 🙏🏻♥️ #생명 의 위대함은 정말대단한거 같다🙏🏻매번 우리 꼼꼼이때문에 느끼는거지만 진짜 신비롭다✨정말 자신있다 열심히 살꺼다♥️오빠가말한대로 아가랑우리를위해서 💕👶🏻👍🏻

#
낮한시부터 힙한동생들과 #🤘🏿
샵치통샷 샵계란광대샷 샵구린하트샷

더운것도 아니고 안 더운것도 아니고 비가 오는것도 아닌데 엄청나게 습하고.. 이런날은 성수동에 짱박혀서 아메리카노나 실컷 마시는게 답입니다. 책 펼쳐 놓고 허세샷 찍기도 딱임.. #오늘은대관없어요
#lesphilosophies #성수동카페 #레필로소피 #철학관

도안 찾기 참 빡세네.
근데 왜 여자 타투이스트들 다들 이쁨?...😚
#심쿵 #볼매 😏😍😘
#tattoo #인생관 #철학관

스트라호프도서관#신학관#철학관

대박이 세상에 나온지 2일째.. 하루사이 더 커진거 같네ㅋㅋㅋ 아직 신생아♡ 아프지말고 건강해줘~!! 사랑한다@@

우리대박이#이름이필요해##철학관#좋은이름추천#딸바보아빠#사랑해####

MOST RECENT

하도 답답해서 다녀와 봤지 결혼 언제 해요 #송재민#청산철학관#철학관

어제 상담했던 분께서 아침에 이런 카톡을 보내주셨네요'-'... 마음씨 따뜻한 똑똑한 성정의 공주님이셨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윤우의 돌려돌려 사주판 >을 친구추가 해주세요!♡
.
.
.
.
#사주 #사주풀이 #인스타그램 #후기 #daily #데일리 #소통 #맞팔 #선팔 #페이스북 #instagram #사주팔자 #facebook #리뷰 #DM #팔로우 #사주카페 #타로 #인생 #팔로잉 #글 #글스타그램 #가을 #카카오톡 #kakao #kakaoplus #철학원 #철학관

사람들은 안전한 사람에게만 속마음을 열어 보인다. 어떤 이야기를 해도 아는 척하며 평가하지 않을 사람, 어떤 이야기를 꺼내도 성급히 결론짓지 않을 사람에게만 이야기를 나누어 준다. #말그릇 #김윤나 #책처방

#
낮한시부터 힙한동생들과 #🤘🏿
샵치통샷 샵계란광대샷 샵구린하트샷

#제주청년#삼다청년
짝궁 뱃속에 있을때부터 혼자 나름대로

이름을 지어보다가 한문까지 정해두고

오늘 일하다가 시간을 만들어서 #철학관 방문.

#짱똘이 드디어 #이름 이 지어졌답니다 ㅎㅎ

#김시은 ㅡ 우리 딸래미 이름♡

작명하는데 어디서 받아온거 아니냐고 ㅋㅋ

더할나위없다고 #오행 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이제는 #시은이아빠 ^^ #아기 도 건강하고 #짝궁 도 회복이 빠르고

미리 지어둔 #이름 도 딱 맞아떨어지니
#기쁜날

내 운명 사주팔자 및 풍수가 궁금.답답.속상 하신분은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조금 이나마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 가시길 빕니다. 수년간경력자로 철학 및 풍수 에 관한 내공 을 익힌 내운 철학원 운영자로서 타 의 추종 을 불허하는 명실상부 하메 사주팔자 풀이 에 관한 학습노하우 를 성심.성의것 최상 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쾌.상쾌.통쾌.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의 현재 와 미래가 건강.행복(돈).장수 하시길 축원합니다. 내운 철학원 원장 민태훈 010-3103-4134 로연락주세요

#내운철학원 #철학 #철학원 #철학관 #철학의길 #사주 #사주팔자 #이름 #작명 #개명 #궁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내 운명 사주팔자 및 풍수가 궁금.답답.속상 하신분은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조금 이나마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 가시길 빕니다. 수년간경력자로 철학 및 풍수 에 관한 내공 을 익힌 내운 철학원 운영자로서 타 의 추종 을 불허하는 명실상부 하메 사주팔자 풀이 에 관한 학습노하우 를 성심.성의것 최상 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쾌.상쾌.통쾌.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의 현재 와 미래가 건강.행복(돈).장수 하시길 축원합니다. 내운 철학원 원장 민태훈 010-3103-4134 로연락주세요

#내운철학원 #철학 #철학원 #철학관 #철학의길 #사주 #사주팔자 #이름 #작명 #개명 #궁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가을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가을비도 오구요.
🌟랭키닷컴 무속인 분야 1위 선정 👑
"인생의 행복과 불행의 관건은 배우자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사주, 궁합, 자녀의 장래, 작명, 개명, 아기이름, 택일, 사업가, 재물운, 유학상담 전문]
⠀⠀⠀⠀⠀⠀⠀⠀⠀⠀⠀
📷 철학경력 45년, 동아일보, 굿데이365, 스포츠서울
👪 여성동아 연재, Ceci 1년 운세 연재, 日여행잡지
👫 고성중국별점학 연재, 일요저널 인터뷰, ⠀⠀⠀⠀⠀
🎎 日MOOK 유명잡지 12월호 일본취재, ⠀⠀⠀⠀⠀
* 시사서울매거진(계사년 인터뷰) ⠀⠀⠀⠀⠀
* Aruco seoul (日잡지 일본취재)⠀⠀⠀⠀⠀
* 피플 (고성중국별점철학관 김태연 선생편) ⠀⠀⠀⠀⠀
* 고성철학관 新한국식 사주역학 교실 오픈
⠀⠀⠀⠀⠀⠀⠀⠀
사전에 꼭 전화로 예약하시고 방문해주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02-364-7378 ⠀⠀⠀⠀⠀
♚www.gosungdoin.com ⠀⠀⠀⠀⠀
네이버 검색창에 고성중국별점철학관을 검색해보세요. ⠀⠀⠀⠀⠀
모두 모두 재밌게 인스타그램 즐기세용~♥
⠀⠀⠀⠀⠀
#사주잘보는곳 #궁합잘보는곳
#유명한철학관 #서울철학관 #사주팔자
#사주카페 #사주카페추천 #사주팔자
#작명 #작명소 #개명 #신생아작명
#운세 #사주 #신년운세 #철학관
#궁합 #연애운 #결혼운 #결혼택일
#이대철학관 #신촌철학관 #서울사주잘보는곳
#고성중국별점철학관 #중국별점 #홍대사주카페 #이대점집 #용한점집

내 운명 사주팔자 및 풍수가 궁금.답답.속상 하신분은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조금 이나마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 가시길 빕니다. 수년간경력자로 철학 및 풍수 에 관한 내공 을 익힌 내운 철학원 운영자로서 타 의 추종 을 불허하는 명실상부 하메 사주팔자 풀이 에 관한 학습노하우 를 성심.성의것 최상 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쾌.상쾌.통쾌.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의 현재 와 미래가 건강.행복(돈).장수 하시길 축원합니다. 내운 철학원 원장 민태훈 010-3103-4134 로연락주세요

#내운철학원 #철학 #철학원 #철학관 #철학의길 #사주 #사주팔자 #이름 #작명 #개명 #궁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내 운명 사주팔자 및 풍수가 궁금.답답.속상 하신분은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조금 이나마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 가시길 빕니다. 수년간경력자로 철학 및 풍수 에 관한 내공 을 익힌 내운 철학원 운영자로서 타 의 추종 을 불허하는 명실상부 하메 사주팔자 풀이 에 관한 학습노하우 를 성심.성의것 최상 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쾌.상쾌.통쾌.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의 현재 와 미래가 건강.행복(돈).장수 하시길 축원합니다. 내운 철학원 원장 민태훈 010-3103-4134 로연락주세요

#내운철학원 #철학 #철학원 #철학관 #철학의길 #사주 #사주팔자 #이름 #작명 #개명 #궁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삼선슬리퍼 신구 #엄마 랑 간만에 #사우나 갔다가
#초밥 땡겨서 #스시민 ㅋㅋㅋ 삼선신구 가다니..
다 먹구 #커피 한잔 마시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철학관 갔는데 당장 이름 바꾸랜다 ㅠㅠ
김태은 김도경 김태원 3개중 1개라는데
나는 김태원 고름 ㅋㅋㅋ 멋있어서 ㅋㅋㅋㅋㅋ
쨋든 내 이름에 솔자만 빼구 모든 사주가 다 좋당.
#기분업 후힛

2017.10.08
생후10일째 몸무게10키로감량!
그래도 아직 더 빼야된다 젠장😡
입덧이 뭔가요?하며 얼마나 먹었는지 ㅋ조리원에서
걷기운동+삼시세끼만 조금먹기+마유마사지받기

야구 준플레이오프 보는데 정규방송으로 끊어버림
이럴거면 케이블에서 방송하든가 😠😬 어머님이 집근처 철학관가서 이름 지어오셨다 박건욱,박준우,박시유 세가지중에 처음에 박시유 할려고했는데 주변에서 모두 이름은 이쁜데 씨유편의점 생각난다고 나중에 놀림받을것 같다고해서 박준우로
결정!😆 '박준우!'우리 잘 살아보자🤣 엄마,아빠가 물질적으로 솔직히 100% 모든걸 다 해줄순없어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은 그이상 다 전해줄수있어! 누나랑도 우애깊게 잘 지내렴~~~^^
#생후10일 #출산10일째 #철학관 #이름지어줌 #산후조리원 #대구율하 #아델리아 #산후다이어트 #10키로감량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롯데자이언츠 #화이팅 #둘째출산 #둘째는아들 #남매맘 #아들바보엄마 #딸하나아들하나 #아들바보예약 #육아소통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귀요미 #닭띠아기 #9월생 #경산시 #경북아기

파란색 물고기가 가득찬 없는 대문. 문을 뚫으려면 더 세게, 터져버려야하는걸까요
.
.
#산책 #밤 #고양이 #길고양이 #급소 #새벽 #동네 #여기는어디 #서울 #서울밤 #야경 #철학 #철학관 #건물 #자아

#강릉연곡해변
저~멀리 #오징어배
운치있군...
.
.
내리는 빗줄기 마져 카메라에 담기는군...
.
.
.
친정 아빠께서 철학관을 하시다 보니
특별한 사주,
혹은 특별한 손님에 관한 이야기를
종종 듣게된다.
우리카페 손님들께서도 전화상담을 많이 하셨다는데,살면서 지금껏 본 사주상담중에
최고 였다고하셨단다.
꼼꼼하긴 하시지 우리아빠...
.
.
얼마전 아빠집 문앞에 쪽지가 하나 붙어있었다 한다.쪽지에는 아직도 철학 하시는 분께서
이집에 사시는지...이쪽지를 보신다면 꼭 연락좀 부탁드린다는 내용 이였단다.
(아빠는 아는분들만 소문듣고 찾아가시고,
주로 멀리서 전화상담을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간판이 따로 걸려있지 않으시다.)
.
.
.
쪽지를 본 아빠께서 전화를 드리니,
너무 반가워 하시면서 4년전 아빠께 사주를 보셨었는데,그이후 명함을 잊어버려 연락할길이
없었고,기억을 더듬어 집을 찾아 오셨다고 하신다.
아빠께서 4년전 사업관련 사주를 봐주셨는데,
분식음식점을 하되 지금부터 딱 2년만 하시고 꼭
접으셔야 된다고 그렇게 강조를 하셨다 한다.
그런데 장사가 너무 잘되서 2년동안 3억을 버시고
욕심이나서 그후로 2년을 더 하셨는데,
3년차 부터는 돈이 0원 남았고,
부군상과 시어머님상도 치뤘다고 하신다.
그래서 지금 아빠께 궁굼한건,
앞으로는 어떤 장사를 해야할지,
어느시기에 얼마동안 해야할지 한번만더
알려주시면 다시 일어서 보고 싶다고 하셨다 한다.
아빠께서는 일단 몇일뒤 다시 오시라고 하시고,
몇날몇일을 꼼꼼히 푸셔서 다시한번
어느시기에 어떤사업을 해야하는지 말씀해주셨다 한다.그리고 한가지더,
지금현재 본인 이름 앞으로 되어있는 재산은
전부 자식이름으로 돌려놓으라고 하셨다한다.
그래야 지금재산을 잃지않고 유지할수있다고...
사업운....그건 반드시 존재하는거 같다.
열심히 노력하는자 이길사람 없다는데,
열심히 노력하는자도 어찌할수 없는사람은
바로 운 들어온 사람이다.
운 들어왔을때,
적절한 타이밍에 사업을 시작하는것도 현명한
선택이다.
절대 점이 아니며,
돌다리도 두둘겨 보고 건너듯이,
어차피 할 사업이라면 한번쯤 살펴보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
.
.
.
#사주#사업운#강릉범추철학관
기타등등~~
#01063826123
전화예약후~전화상담 브리핑~
직접 방문상담 원할시에도,
전화예약후 강릉 방문 부탁드릴께요~~^^
.
.
.
.
.
.
#동편마을 #동편마을카페 #동편마을까페 #동편마을까페거리 #제이스디스커버리#js_discovery #jsdiscovery #테라로사#타바론 #수입맥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음료할인 #안양카페 #인덕원카페 #과천카페 #개인카페 #커피맛있는집 #라떼맛있는집 #커피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사주팔자#철학관

내 운명 사주팔자 및 풍수가 궁금.답답.속상 하신분은 주저 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조금 이나마 마음 의 편안함 을 가져 가시길 빕니다. 수년간경력자로 철학 및 풍수 에 관한 내공 을 익힌 내운 철학원 운영자로서 타 의 추종 을 불허하는 명실상부 하메 사주팔자 풀이 에 관한 학습노하우 를 성심.성의것 최상 의 능력을 발휘하여 명쾌.상쾌.통쾌.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의 현재 와 미래가 건강.행복(돈).장수 하시길 축원합니다. 내운 철학원 원장 민태훈 010-3103-4134 로연락주세요

#내운철학원 #철학 #철학원 #철학관 #철학의길 #사주 #사주팔자 #이름 #작명 #개명 #궁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사주에 관심 있는 분들 좀 있을거임. 백수와 1도 상관없지만 긴 연휴가 시작되었고 그런 의미에서 철학관얘기를 할까함. 사실 새해가 시작될 때 보려가는 사람들이 거진 대부분이겠지만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지.

친구와 나는 원래 다른 유명한 곳에 보려가기로했는데 전화했더니 오늘 내일 예약 다 찼다함. 미련을 못버리고 계속 서치하다가 두류공원 근처에 있는 풍택철학관 후기를 봄. 전화했더니 와도된대서 바로 갔다.

처음부터 궁합을 볼 생각으로 갔는데 벽에 붙여진 가격에 속으로 놀람. 평생사주도 2만원 내면 제일 비싼거였는데 여긴 3만원이고 궁합은 5만원. 마침 현금이 딱 그정도있어서 궁합을 봄😚

연인이 있고 미래를 생각하는 사이면 여기서 궁합을 봐도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들거임. 왜냐하면 개인사주도 꽤 자세히 봐주기때문에 상대방 사주도 잘 알 수 있게된다는 메리트가 있음.

자체제작한 프로그램인지 모르겠지만 거기다가 이름이랑 생년월일시 입력하고 타블렛으로 펜 슥슥하면서 설명해주는데 진짜 독특했음.

내껄 먼저 봤는데 좋은 얘기가 거진 90프로여서 처음엔 이게 뭔가 싶긴했음. 나쁜 얘기는 직구로 안하고 돌려서 말하는 분인가보다 했는데 내 친구 사주 볼 때는 또 그런건 아니여서... 좋은 얘기만 하는건 아니구나 했음. 그래도 어쨌든 나쁜 점도 기분 나쁘게 말씀안하시고 있는 그대로만 말해주는 듯.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편하게 먼저 물어봐주시기 때문에 뭔가 답답하거나 궁금한거 있으면 생각나는대로 물어보시길! 돈값은 해야하니까ㅇㅇ 먼저 끝내려고 마무리하거나 그런게 전혀 없음.

아참 관상도 같이 보심. 다른사람꺼 대신 보려가는거면 동영상 찍어서 보여줘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작명소도 겸하는 곳이라 이름 바꾸고싶거나 태어난 아기 이름 지어주기도 함😮

내 사주 얘기 아주 조금 하자면 예전에 친구들이랑 보려갔던데서 내 사주 얘기하면서 친구들한테 나한테 꼭 붙어있으라고 좋은 사주라고 그랬는데 여기서도 똑같이 내 친구한테 그랬음ㅋㅋㅋ 나한테 붙어있음 콩고물이라도 받아먹나봄. 다들 나한테 거머리처럼 찰싹 붙으라우~ 그치만 남자는 안받는다✋

#풍택철학관#대구사주#대구궁합#대구철학관#대구작명소#대구사주잘보는곳#대구궁합잘보는곳#평생사주#개인사주#궁합#철학관#작명소#두류공원#두류역#canon#g5x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