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모

MOST RECENT

여행내내 노메이컵에 편안한 복장
나이가들었다는 생각.반면 이런 내모습이
자연스러워진게 반갑기도... #대만#가오슝#여행룩#여행마지막날#천수모#웨이팅#스키야키맛집#대만먹방

#배틀트립 에 나왔던 #대만 #가오슝#휘궈집
#천수모 음식은 맛있고 깔끔했다!
입구에 얼굴은.. 무서워땅! 아멘~

#kaohsiung #高雄
#훠궈 #천수모 #火锅 #天水玥
분위기 쩌는 훠궈식당
부처님 앞에서 식전기도 성호를 긋자니
기분이 요상하다..
#대만 #가오슝 #taiwan #여행
#먹스타그램 #다이어트

#대만 #가오숭 #스차오그린터널 #질란디아요새 #천수모 #etage15
그린터널 완전더웠다
사람 머리통만봄

강지연님이 찾은 맛집 천수모!
배틀트립에 나온 솜사탕 스끼야끼🥘
(두번째에 동영상이 있어요🙋)
훠궈뷔페인 마랄장원에 또 가려다 돈 조금 아끼자싶어서 갔지만 뷔페랑 비슷하게 먹고왓다👏👏

#대만 #타이완 #가오슝 #kaohsiung #천수모 #고급레스토랑 #엄마가대만족하셨다 #분위기최고 #분위기깡패 #첫손님 #한가해서좋았다 #11시오픈 #배고파서 #입구부터압도적이다 #스파에와있는기분 #travelgram #food #일본식레스토랑 .
.
.
.
.
.
엄마 맛집이야 라고 데려왔는뎅 직원들 환호를받으며 첫손님으로입장하고 손님이없어서 한참 동안 엄마가 이렇게분위기가좋은데 왜 손님이없냐며 ㅋㅋㅋㅋ(손님없으면 전세낸마냥 난좋던데) 하는순간 손님 계속입장ㅋㅋㅋㅋㅋ✌✌

#천수모 #스키야키 #솜사탕스키야키 #냠냠 #가오슝맛집 #연어초밥 #넘나맛있음 #내스타일 #사탕없어짐 #매운소스 #계란콕 #🍳 #🥚 #🍣 #대만 #kaohsiung #가오슝 #모녀스타그램 #엄마랑딸 #첫끼 #분위기최고 #먹스타그램 .
.
.
.
.
.
👍👍👍👍육수를부으면서 솜사탕이 샤르르 사라지면서 육수가 달달한뎅 소스바에 있는 🌶를 마구마구넣으면 정~말 맛있다 근데 이집은 회랑 스시도 넘맛있어서 계속 추가주문👉👈 생각보다 정말 좋다 가오슝!
별 기대없이왔다가.. 나는정말 이곳에 살고싶을정도다 ㅋㅋㅋ (엄마도 여기살고싶다함 녹취해놓음)
식당 분위기 징짜대박ㅋㅋㅋㅋ깜놀해따 :) .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